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해물탕 맛집 / 서호식당 매운탕,해물탕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8. 10:55

본문

서호식당 매운탕,해물탕

최종수정일 170926 가평 1박 2일 여행 둘쨋날 남이섬을 방문했다가 집으로 가기 전 식사하러 들른 서호식당 이 곳도 검색하고 검색하다가 고른 곳이었다 가평 맛집 청평 맛집 서호식당 위치 주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 492 전화 0315840446 모텔 수상스키 등도 같이 하고 있는 서호식당 청평호가 옆에 있어 레저도 같이 운영하신다 비가 와서 즐기는 사람이 많진 않았지만 저 건너에서 꺅 하는 소리도 간혹 들리고 했다

맨 처음 네비게이션대로 서호식당을 방문했을 때 내가 찾던 서호식당이 아닌 줄 알았다

하지만 이렇게 식사하는 공간 따로 있음 꽤나 넓었다

성수기 한 철 지났을 때 방문해서 손님이 꽉 차진 않았지만 단체 손님도 있었다

서호식당의 메뉴판 일행이 많았다면 유명한 민물매운탕에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튀김에 그 유명한 장어도 주문했을텐데 우린 두명이었으므로 매운탕과 회 두가지를 맛 볼 수 있도록 송어회를 주문했다

부산 횟집이나 노량진 횟집 생각하면 그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다

주문한 송어회는 빨리 나왔다 회를 먹은뒤 매운탕을 준비해달라 하면 준비해주신다 일단은 매운탕 없이 송어회 시식 비린 맛 하나 없이 싱싱했던 서호식당의 송어회 간장 양념 발라져 나오는 장어구이도 한 번 먹어보고 싶었지만 장어는 다음 기회로 미루고 주문한 송어회였는데 싱싱해서 좋았다

더운 여름이었기 때문에 걱정했었지만 문제 없었다

쫄깃하니 식감이 좋았던 송어회 내가 좋아하는 와사비 간장에 열심히 찍어 먹었다

한 세 점 정도에서 가시가 씹혀서 뱉기는 했지만 사람 손으로 회 뜨는 지라 그럴 수도 있지 그리고 회가 3분의 1정도 남았을 때 매운탕을 준비해달라고 했다

단체 테이블이 있어서 우리의 매운탕은 조금 늦게 나왔는데 기다린만큼 아주 맛이 좋았다

국물 맛이 어찌나 진하던지 공깃밥 뚝딱 회를 주문하자 서비스로 나온 매운탕이 이렇게나 맛있었는데 다음엔 제대로 매운탕을 주문해서 맛보고 싶어졌다

민물 매운탕 기본 양념이 맛있으니 운전을 해야해서 술 없이 매운탕을 즐겼지만 서호식당에서 매운탕은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다

다른 음식 고민하다가 주문해도 매운탕도 꼭 수제비까지 들어있어서 매우 든든했다

집에 포장해서 들고 가고 싶엇을 정도로 맛있었던 청평 맛집 서호식당 다음 방문 땐 빠가사리나 메기 같은 평소 접하지 않은 생선이 들어간 민물매운탕에 라면 사리 먹어 보고 싶다

토박이순대국 순대,순대국

가평 현지인 추천 맛집가평 토박이순대국 얼큰순대국160813지난 여름 나홀로 여행을 다녀왔다캠핑도 하고 낚시도 하고 용소폭포에서 친구들 만나서 같이 물놀이도 하구 친구들과 헤어지고 난 가평을 지나가게 되었는데 배가 고파서 뭘 먹을까 고민했다 그러다가 가평 친구가 생각났다중학교 시절 서울로 올라온 가평친구 한주 버디버디 아이디도 가평촌놈 아무튼 가평부심 가평사랑이 대단한 친구인데 이친구에게 혼자 먹을 수 있는 맛집 추천을 부탁했다 토박이순대국 순대국정신 영상도 남겼다 얼큰순대국정식  사실 순대국집이 뭐 다 그렇겠지만 비쥬얼은 그냥 그렇다 하지만 맛은 역시 현지인 추천 맛집 믿고 먹는거다 맛있게 배불리 잘 먹었다가평에 시장에 있어서 찾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직접 찾아서 먹은 보람이 있었다 순대도 국물도 건더기도 맛나게 먹었다 얼큰한 순대국보다 오리지널 순대국을 좋아하지만 친구의 추천으로 얼큰순대국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 역시 친구말 듣기를 잘했다 그리고 신기했던 화장실여러개 였고 그것은

가평 두리개손만두 찌개,전골

아침고요 수목원과 아침고요 가족동물원 코스를 마무리한 알찬 오전 어느덧 점심시간 화니가 졸려해 애들 먹일만한 메뉴 있는 곳으로 지나가다 우연히 들린 식당이 너무 맘에 들어 소개합니다 잣손만두 직접 빚는 건강한 한상 가평 맛집 가평두리개손만두 아침고요 가족동물원에서 나오자마자 23분도 안되어 지나치던 이곳 화니가 좋아하는 만두집이라고 하고 마당도 넓길래 들러봤어요 점심시간이 지나서 한가했어요 내부가 넓고 마당이랑 통유리로 터놓으셔서 시원하더라구요 원래 돈가스 묵사발 만두 시켰다가 옆테이블에 소고기샤브샤브 나오는거보고 두리개손만두의 메인메뉴로 급바꿈 소고기신선한야채잣손만두야채죽1만원 옴마 야채 신선한 것 보소 이게 가평 잣만두인가봐요 2인분시켰는데 고기만두 3개 김치만두3개 넣어주셨어요 잣만두 소고기샤브샤브 나중에 먹을 야채죽은 서비스 세트가 인당 만원이라니 가격 너무 좋지않나요 전 애엄마라 가성비라는 확실한 기준이 있어요 손만두는 찐 상태로 나오니 살짝만 데쳐먹는 느낌으로

뫼촌 닭요리

아침 일찍 부터 빠지에서 웨이크타고 놀이기구타니 시간이 훌쩍 지나 2시정도가 되었더군요 점심식사를 위해 디폴트 값으로 정해진 뫼촌으로 향했습니다 저희가 놀았던 빠지와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도착 비가 주륵주륵 많이 오기 시작했어요 토요일 2시정도에 도착했는데 가게 앞 주차장은 닭볶음탕 먹으러온 차들로 가득가득 했습니다 요기는 방 안쪽 공간이에요 여름에는 거의 밖에서 많이 먹어서 안쪽에서는 먹은 적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한창 가뭄 져 있었는데 마른 땅을 적셔 줄 달콤한 빗줄기라 반가웠어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이렇게 바깥 마루자리에서 시원한 빗소리를 들어면서 음식이 나오길 기다립니다 산 골짜기 사이에 해무도 멋있고 수상레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굵은 빗줄기는 문제가 되지 않아 보이네용 두런 두런 얘기하고 있었더니 요렇게 밑반찬이 세팅되어 나옵니다 콩나물무침 무말랭이 마늘고추짱아찌 김치 그리고 감자전을 시켰어서 간장도 가운데 함께 나오네용 큼

카페델씨엘로 카페,디저트

가평에 위치한 정말 맛있는 레스토랑카페 델씨엘로 다녀온 지 몇 달 되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인스타에만 올려놓고 블로그에도 올렸는지 알았는데 아니었네 남편이랑 정말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기 위해 델씨엘로라는 카페를 다녀왔다 네비를 찍고 여기저기 후기글을 보니 길가에 있다고 찾기 힘들다는 사람도 있었고 찾기 쉬웠다는 사람들도 있었다 나는 미리 위치를 보고 가서 한 번에 찾았다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고 카페 분위기가 완전 취향 저격이었다 첫 번째로 주문한 건 파스타 골고루 먹어 보기 위해서 파스타 한 개 피자 하나 골고루 시켜보기로 했다 파스타는 크림 파스타 선택 내가 좋아하는 간이 잘 배인 크림 파스타였다 한입 먹으면 멈출 수 없는 맛 그릇들도 전부 내 스타일 맛도 너무 맛있었다 인스타로 보고 바로 선택한 페퍼로니 화덕피자 이건 진짜 맛있었다 남편도 나도 페퍼로니를 좋아해서 항상 피자를 먹으면 페퍼로니 주문해서 먹는데 델씨엘로 페퍼로니 피자는 치즈도 가득하고 금방 구워서 나와 따뜻해서 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