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시 화정 중화맛집 / 보드스토리 화정 보드카페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2. 05:15

본문

보드스토리 화정 보드카페

선거일 전날이라서 사실 휴일 전날 퇴근 시간은 언제나 교통체증이 장난이 아닌 관계로 예선전이 열리는 보드스토리 화정점에 도착한 시간이 경기 시작 5분 전이었고 주차할 공간이 마뜩지 않아서 부랴부랴 맞은편에 위치한 이마트 화정점에 후딱 주차하고 헐레벌떡 보드카페에 입장하니 이쁘게 4개의 테이블에 예선전 셋팅이 되어 있네요

즘같이 추운날씨에 따뜻한 공간에서웃고 떠들며놀고싶은 공간을 찾는다면보드카페추천 여기는 보드스토리 화정점위치는 화정 로데오거리 롭스건물 7층에 위치해 있어요

보통 쿠폰은 다른지점에서 찍은 스탬프와 합산이 잘 안되는데보드스토리는 종각 건대 노원점에서도 합산도 가능하고사용도 가능하대요 음료 가격은 다른 보드카페보다는굉장히 저렴한 편이에요

보통 보드카페들은 개방형이라 다소 정신없고 사람지나갈때마다의자를 밀어넣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올동안다른동생이랑 화정에서 시간을 어떻게 때울까 둘러보다가찾아간곳 보드카페입니당보드스토리라고 어떤알바분이 팻말 들고 홍보하고 계시더라구요

XD쫑이와 오늘은 뭐할까 고민하다가 데이트코스 한군데를저희 동네인 화정 보드카페로 정했습니다

항상 술먹으러 다니다가보드카페도 가구 허허 화정 알라딘 중고서점 건물에 있는보드카페에용노랑노랑하니 너무 이쁩니당전 여기 벌써 3번째 방문 딱 오시고 자리에 앉으면이렇게 책자를 주십니당음료를 고르고 게임을 고르면게임설명을 자세하게 해주신답니다

크크크친절 설명으로 처음하는 게임도손쉽게 클리어 쉬우면서도 머리 쓰는 게임인블로커스 듀오 요것도 꿀잼이었어용3판 해쑴 하나 파는걸 좋아하는 제 친구덕분에 이렇게 시간떼우기 좋은 화정 보드카페아니 이 재밌는걸 왜 안갔는지우리이제 건전 데이트 마니마니하자 칭규야주소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260번길 51 화정동 현창빌딩 7층 보드스토리롭스건물7층 예약전화01077730444방문 최소 1일전 예약전화 필수

화정 보드게임카페 보드스토리화정에 새로 생긴 보드게임카페 입니다

6월 말인가대충 그쯤 오픈한걸로 알고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상당히 깔끔합니다

일반적인 보드게임카페와는 달리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좋네요

마음에 드는하지만 화정이 집에서 워낙 먼 동네라 또 언제 갈진 카페는 건물 7층에 있습니다

화정역에서도 가깝더군요

입구에 이용시간과 요금안내가 있네요

들어가면 카운터가 보입니다

와우삼겹 화정 돼지고기구이

힘든 와중에 카메라를 학기 중 1학기 마지막 과제를 하고난 후 힘든 몸을 이끌고 배를 채우려 들어온 화정 와우삼겹강남에서 지칠 대로 지친 몸뚱어리를 끌고 화정까지 온 상황이라 어떤 것을 먹어도 상관이 없었지만막상 가게들을 둘러보니 어딜 가야할지 선택장애가 왔다치킨은 얼마 전에 먹었었고 곱창은 술안주고 대체 뭘 먹어야 하지 하다가 찾은 무한리필 집 전체 메뉴 성인학생은 동일하게 12000원조금 애매한 게 미취학아동은 당연히 초등학생 아래일테고그럼 초등학생도 학생으로 들어가서 12000원인건가확인하지는 못했지만 메뉴판만 보면 그렇게 이해할 수 밖에 없는 사항 대다수의 무한리필집과 비슷한 셀프서비스 시스템 왼쪽의 냉장테이블에는 파무침이나 김치같은 밑반찬이 있고정면에 보이는 분홍빛의 냉장고에는 삼겹살 목살 등등 고기들이 있다 약간의 히든스테이지가 있는데 은색 빛깔의 업소용

메이화 중식당

제가 사는 동네에 중식당 집이 생겨서방문해봤는데요 행신동 중식당 메이화 행신동 하이마트 사거리 투썸옆에위치한 메이화입니다 동네 중국집이라기 보다는중식당 중식 레스토랑 분위기예요 안녕하세요 소유무역 이은수입니다 오늘은 행신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 중식당 집이 생겨서방문해봤는데요 행신동 중식당 메이화 행신동 하이마트 사거리 투썸옆에위치한 메이화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삼선짬뽕과 탕수육 게살새우볶음밥 입니다 아이가 있어서 밥 메뉴를 시켰는데요 제가 원래 중화요리집에 가면왠만하면 볶음밥은 안시키는데여기 볶음밥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탕수육도 소스도 맛있고 고기도 알차게들어있고 짬뽕면도 얇고 자극적이지 않아서정말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었습니다 요건 기본 찬이구요 메뉴판도 같이 올려드려요힐튼 호텔에서 중식을 오래 만드신 분이라고하시더라구요 식당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고양수산시장 킹크랩요리

대방어회를 무난한 가격에 먹을수 있는 곳 아는 형님과 술 한잔을 할려고 했는데 화정에 있는 이자카야에 갈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이분이 숙성회 냐고 물어보더니 다른 곳으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행신동 청해수산 아니면 이곳으로 가자고 해서 원하는 곳에 가자고 했어요 그래서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식당에 갔습니다 자기가 광어 우럭을 먹어보니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같이 간 형이 광어 우럭회를 엄청 선호하는 편 입니다 그런데 저는 평소 많이 먹는 것은 왠만하면 먹을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뭐 먹을까 저 한테 묻길래 대방어를 먹자고 했죠한 접시당 40000원 하니 무난한 가격대라고 봅니다 여기 쥐치도 판매하네요 아직 경험하지 못한 어종이라 궁금해지네요 점심 식사도 판매를 하나봅니다 그중에서 성게 비빔밥이 눈에 띄기는 한데 가격이 좀 높네요 멍게 비빔밥도 있는데 몇일 전에 여기 보다 더 저렴하게 먹었기에 1층에서 회 가격을 계산하고 2층에 올라가면 되구요 2층은 상차림비와 술 음료수 가격만 계산하면

돌배기집 화정역점 소고기구이

화정맛집 백종원 돌배기집 화정역점에서 차돌배기와 차돌찌개로 든든하게   남편이 모처럼 평일에 휴가를 내서 편안하게 데이트를 했답니다 조조로 밀정 영화 한편도 때리고 출출하던차에 들린 백종원 돌배기집 워낙 이 거리가 술집이 많은 관계로 처음엔 술집이란 생각에 지나치기만 했는데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많다는 사실을 며칠전에야 비로서 알았다는요 집밥을 좋아라 하는 남편덕분에 백종원 집밥레시피를 자주 이용했던지라 기대감을 가지고 화정맛집 돌배기집으로 들어서봅니다 갈끔한 가게안은 벌써 점심특선을 즐기시는 단체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낮에는 여자들 천국이라는 소심한 남편덕분에 구석진곳을 찾아 앉아 가게안을 둘러보는데요 와우 고기집 매장안이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처음오는곳은 낯설어서 제돈 주고도 뭔가 빨리 주문해야하는 분위기이지만차분한 느낌이여서 편안하게 메뉴판을 보면서 주문을 했습니다 고기류와 식사류로 나뉘어 있는데요 생각보다 가격이 착해서 놀랬어요 지인들과 함께 점심식사하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