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수복국 부산동래점 코스요리 / 금수복국 압구정점 복어요리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6. 03:18

본문

금수복국 압구정점 복어요리

복국만 먹으려 했으나 사이드메뉴를 사랑하는 나는커플세트도 시켰다복어튀김 복어껍칠무침 복어 튀김 부들부들한 살코기가 아주 맛있음 복어회 인줄 알았으니 복어 껍질 같이 먹으면 환상의 궁합 집중하심금수복국 메뉴선택 방법 처음 무슨 복어를 먹을지 결정하고맑은탕 매운탕 중에 결정추가로 넣고 싶은 해산물있으면 넣고생으로 할지 냉동으로 할지 결정하면 된다 우린 생까지복으로 나는  매운탕 선택아직도 맑은탕 지리는 무리인가 맑은탕 지리지지다 정말 먹고 힘내서 일해봅시다 다 먹고 내려오는데 나랑 아이컨텍하네반갑다 친구야다음에 또 올께 내일 아침에 힘이 불끈불끈 솟아나라 금수복국 압구정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821 지도보기 뜨끈하니 시원한 생밀복국부드러운 복튀김에쫄깃하니 새콤한 맛이 일품인복껍데기 무침까지 전에 한번 양군이 복어 요리를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한 번 했었는데요

사실 전 복어 요리는 거의 먹어본 적이 있어서 복요리를 좋아한다 아니다 라는 관점도 전혀 없이 잘 모르겠다 라는 생각이었거든요

얼마 전 재 오픈한 이 곳은 부산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다는데 복어 요리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던 제 입맛마저 사로잡아 버린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생밀복 지리에 복껍데기 무침에 반하고 왔던 금수복국의 후기를 올려봅니다

끓어 오르는 태양만큼이나끓어 올랐던 복국 에 대한 갈증은 우선 금수복국 에서 겨우 해갈하긴 했지만제대로 복어 를 맛보기엔 조금은 아쉽다 어찌보면 아내에게 있어서 첫 복어 요리 였기에시작은 간단하게 복국 으로 시작했지만여름이 지나고 찬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겨울이 되면제대로 된 복지리 와 함께기회가 된다면 복어 회 나 복불고기 로 이 포스팅이 채워보고자 한다 ps 이미 지나버린 여름이지만다들 더운 여름 잘 나셨는지요

도산공원맛집 금수복국체력보강을 위해평일 저녁금수복국에 다녀왔어요

몰랐는데 24시였네요

요렇게 코스도 있고요

코스도 여러가지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듯제가 생각했던 것 보단 33000원짜리도 있고 뭔가 다 비싼줄이른 저녁이라 조금 한가로웠구요

우린 고민하다가전골하고 복탕수육 주문했어요

짜잔먼저 등장비쥬얼은 그냥 일반 탕수육 같은 느낌이죠 하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담백하고 고소하다고 해야하나요

확실히 고기 탕수육하고는 느낌이 좀 달랐어요

소스도 적당히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전골처럼 복탕 등장 요게 중사이즈에요

3인분복이 엄청 실하더라고요

사실 복요리는 제가 굳이 찾아 먹는게 아니라서생소했는데 담백하고 생각보다 넘 맛있었어요

더마스터커피 부산동래점 카페,디저트

금수복국 얼큰 시원

맘스터치 부산동래점 치킨,닭강정

오랫만에 맘스터치 먹었어요 오늘로 세번째 먹는 맘스터치네용 대신오늘은 맘스터치치킨도 먹어봤어요 일단 배달은 16000원 이상주문을 해야 가능합니다 요 사실 맘스터치 버거 세트 하나만 먹어도배가 부른데_ 세사람이 있을땐 배달시켜먹기딱 좋겠네요 그치만포기란 없다 싸이버거2개랑 치킨한마리가 오는17000원 짜리세트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시켜서3명이서 먹어도 배터지겠어요 치킨한마리싸이버거2감튀1무1콜라500ml1각종소스요로케 옵니다 저흰 가격이 저려미해서바베큐 통구이 차에서 6천원에파는 그런 통구이가 오는줄 알았어요 그런데 웬걸시중에서 16000에 팔리는닭 한마리의 양이 온거 아님  걍 닭한마리 가격에햄버거2개에 감튀까지더 받아서 먹었다고 봐도되겠네요 ________정말 수제버거 느낌이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담번엔 팝콘만두랑 치킨을 먹어볼까 싶어요 _흐흐즐거운 일요일 하루 보내시길요

금수복국 동래점 복어요리

동래 금수복국 부산복국 하면 여기 해장으로 딱 좋다      오랜만에 삐융이 왔어요 날씨가 이제 진짜 봄이네요 얼른 꽃놀이하러 가고 싶어요 어제는 오랜만에 삐융이의 단골 복국 집동래 금수복국에 다녀왔어요 부산 복국 하면 금수복국이 일등이죠 24시간 영업해서퇴근하고 오기에도 좋은 시간 저희는 넓은 테이블에 앉았어요 바쁠 시간에 오면엄청 좁은 테이블에 앉아야 될 수도 있음 항상 먹는 은복 지리 2개그리고 이번에 처음으로 시켜본커플세트에용커플세트는 복껍질무침복튀김이 같이 나오네요 근데 10000원밖에 안 하다 니 항상 올 때마다 변함없는밑반찬그중 두부는 따뜻하게 나와서 나오자마자 먹으면 더 맛있어요 드디어 나온 복국마지막까지 따듯하게 먹을 수 있게 뚝배기에 주셔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삐융이가 먹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