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시 맛집 10 / 남강 중식당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3. 01:05

본문

남강 중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시 호평동에 있는 25년 전통 남강 중화요리 라는 중식 요리가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음식을 보여드릴게요 짜장면 간짜장 먼저 중국집하면 짜장면이죠 간짜장도 강추 볶음밥 잡채밥 짜장과 잘 어울리는 볶음밥 각종 아채와 양념이 맛있는 잡채밥 삼선짬뽕 홍합도 많고 콩나물이 들어가서 시원한 짬뽕이 있는데 그걸 못찍었어요

대신 삼선짬뽕을 올립니당 짬짜면 이건 바로 커플메뉴 짬짜면이에요

짜장 짬뽕 두개를 먹고 싶을때 이걸시켜먹으면 이득 탕짜면 탕짬면 탕수육과 면이 먹고싶다면 깐풍육짜짬도 있고 볶짜짬도 있어요

깐풍새우 매콤달콤새콤한걸 원하신다면 추천추천 먹고싶은 메뉴 남강의 특별메뉴 세가지 종류를 먹고싶다면 강추해요

삼선쟁반짜장 2인분인데 진짜많이 있어요

중국식 잡탕 술안주로 딱 해물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요

남강 메뉴판 셋트메뉴가 12셋트까지 있어요

만원의행복은 진짜 양도 많고 가격이 너무 착해요

믿고 시켜보세요

제가 진짜로 강추합니다

호평동 중국집은 남강이 최고인거 같아요

남강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로67번길 12 상세보기 네이버에 남강이라고 치면 홈페이지가 나와요

아벨커피 카페,디저트

안녕하세요 구피입니다 얼마 전 모처럼 쉬는 평일에 서울 근교로 나들이 다녀왔다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목적지는 양평브런치 먹고 근처에 정약용 실학박물관 코스먼저 브런치 전문점 아벨커피 소개해드릴게요위치는요 팔당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어요 바로 옆에 남양주시립박물관도 있지만 리모델링 중이라 올해 7월까지는 개관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벨커피 외관주차가능아쉽지만 사진 속에서의 아벨커피가 훨씬 매력적입니다 실제 가보았더니 전 이런 느낌은 못받았어요 1층은 그냥 그렇고2층으로 올라왔어요 1층에서 메뉴 주문 및 선결제하고2층에서 자리잡고 기다리면 스탭분들이 음식을 가져다 주십니다 여러 블로그에서 이런 느낌의 사진이 많던데_실제는 이 정도의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도 탁트인 전망과 깔끔한 실내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날이 좋아서 테라스에서 식사해도 좋을 것 같았는데아쉽게도 닫혀있더라구요 모기때문에 여름에는 개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짜잔고르곤졸라에그인헬마늘빵바게트자몽주스아이스아메리카노합쳐

오시엔 중식당

남양주맛집진접맛집짜장면맛집퓨전중화요리 차이니스 레스토랑 오시엔       안녕하세요 신날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중국집은 남양주 진접읍에 위치한 오시엔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일에 Open   AM 1100Close   FM 0900      짜장면과 탕수육이 맛있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광릉수목원에 다녀오는길에 오게 되었습니다 기다리고기다리던 탕수육 탕수육의 튀김색깔이 뽀얀게 역시 탕수육은 직접와서 바로튀긴걸 먹어야 제맛      오이 당근 양파 양배추 등 신선한 야채가 들어간 소스가 새콤달콤한게 정말 맛있어요 결국 짜장면이 나오기도 전에 탕수육은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탕수육 시키면 중국집에선 보통 서비스로 군만두가 나오죠 군만두를 튀겼던 만두를 다시 튀겨서 쓰는 중국집들이 많은데 정말 바삭바삭하고 바로 튀긴 군만두라는게 딱 느껴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나온 짜장면      바로 볶아낸 짜장소스가 윤기가 좌르르       젓가락으로 슥슥 비벼서 냠냠 면도 쫄깃쫄깃하고 소스의 간도 적당

덕소곱창 곱창,막창,양

201615 덕소 곱창 덕소역 2번출구 세양청마루에 있는 곱창집 매주 화요일 휴무 화요일에 휴무라 그런가 화요일만 되면 곱창이 생각남 덕소곱창 메뉴 가게 내부는 엄청 넓고 천장도 높아요 원래 떡볶이 집 이였는데 장사가 잘 안되었나봐용 덕소 곱창으로 바뀌었죠 덕소 곱창은 배달 시키면 한시간은기본 주문하는 사람이 많아서 매장와서 먹는게 나아요 동네에서 야채곱창은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용 그래서 저도 여기서만 먹는다능 알곱창 야채보다 곱창이 많이 나오는거즁 그래서 저는 야채1알곱1 이렇게 많이 주문한답니당 오늘 내가 먹을 메뉴는 오돌곱 곱창이랑 오돌뼈의 콜라보 생맥주도 판매하고 즉석곱창셀프로 해서 먹을시 음료 1병서비스 이건 아무래도여기가 너무 바쁘다 보니 사장님이 좀 편하실라고하신듯 근데 정작셀프로 먹는사람은 못봄 사장님이 해주시는게 더 맛나효 __입니다 제가 사는 곳 덕소 덕소인들에겐 매우 친숙한 맛집인데요 곱창을

훈비네곱창 곱창,막창,양

안녕하세용오늘은 제가 너무너무좋아하는 음식요즘들어 일주일에 12번은 먹고다닌것 같은 곱창 포스팅을 하려고해용             일상포스팅인뎁 키워드가 요게 잡혔네염 신기방기이번 폿팅은 배고파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은 먹방 포스팅 곱창먹고 싶어질 꺼예요 _ 야채곱창맛집 찾으시는 분들 요기가셈배고플때 가시면 더 꿀맛일꺼예염_             오늘 폿팅할 야채곱창이랍니당요건 저번에 제가 맥방중이라 올린 포스팅 마지막에 곱창먹고싶다 적었었는데결국 그날  동생한테 곱창 사오라해서 먹었어요 1인분 7000원 양인데 짱짱이지 않나유 훈비네곱창에서 사먹엇어염  훈비네 곱창 위치는요 사릉역에서 용정사거리 방향으로 쭈우우욱 걷다보면 농협지나서 바로보여용아니면 용정사거리에서 사릉역가는방향 다이소 건너편 농협옆이라눙요        새벽에 야식으로 포장해먹고 그 다음날 또 방문한 경기도 남양주시 사릉에 있는 훈비네곱창 외관입니당       사릉에는 곱창집이 몇개있는데용 제가 예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낙산냉면

 

서울 종로구 맛집 '낙산냉면'

낙산냉면 냉면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창신동 매운 냉면 방문 후기 오이가 많아서 색다른조화 맛있음^^ 20년전이나 지금이나 한결같은맛 맛집.. 얘기만 듣고 간다간다하다가 다녀왔는데~~ 맛있네요^^ 솔직히 말..

hiroblogx.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