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원 우리바다수산 주차장 / 우리바다수산 생선회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9. 23:27

본문

우리바다수산 생선회

안녕하세여 이웃님들 제가 최근 다녀온 횟집 정말 제 취향저격이었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 맛이있었거든요

스끼다시하면 기본중의 기본은 미역국이죠 이집 미역국맛 최고에요

두부김치도 나오는데 김치가 딱봐도 맛이있을 것 같은 색이라서 먹어봤는데 역시 존맛이었습니다

두부랑 먹기 딱 맛있는 그런 김치 회도 참 잘나오죠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지느러미살도 어찌나 많이 나오는지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이게 대사이즈였을거에요

대랑 특대 두가지 있어요

우럭광어 세트였는데 역시 우럭보다는 광어가 많이 나오기는 하네요

그래도 망원역 맛집같아요

가격이 근데 진짜 착해요

3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요

어찌됐던 회는 다시한번 이자카야가 아닌 횟집에서 먹어야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분위기가 좋은 이자카야도 좋지만 몇점 나오지 않아서 아껴먹어야하는데 요렇게 횟집에 오면 크 맘껏 먹어도 되잖아용 회가 넘흐나도 맛이있었습니다

저는 다음날 쉬고 회 먹으면서 술마실때가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21세기우리바다수산 생선회

우리바다수산은 계절마다 제철생선회를 다루는데 지금은 겨울이라 대방어가 인기예요 생선회가 날것이라서 위생이 더 중요한데 국립수산 과학원이 인증했으니 더욱 믿을수 있는 횟집이라 손님들이 더욱 많은 거겠죠 해산물도 나와서 좋았어요 겨울 대방어를 비롯해 이런저런 생선회를 적당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편하게 회 한 접시 먹으러 찾기 좋다 새벽까지 영업하니 홍대에서 느지막이 회에 한잔 생각날 때 무난하게 들르기도 괜찮다는 생각 오늘은 여자친구님께서 그냥 물고기 평범한 회가 먹고싶다고 하셔서 동네에는 그런곳이 사람이 꽉차서리 검색을 찾았다 신선한 생선회랑 해산물 매일 먹고 싶은 마음에 입맛 다시느라 엄청 예약 전화 계속 오고 바쁘신 듯 우리는 조금 한가한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식사를 했지요 생선회에 소주가 어울리잖아요 요거요거 지느러미 맞죠 생선회는 지느러미 살 부분이 고소하고 맛있잖아요 그리고 대방어가 나왔는데 뱃살 지느러미살 넘나 마시쩡 레몬 뿌

맛죽 프랜차이즈가 아닌 죽집

프랜차이즈가 아닌 죽집 2그릇 이상 시키면 근처 홍대 합정 망원 등에 배달도 가능함 맛은 평범

베란다 패밀리레스토랑

오늘의 포스팅은815광복절 휴무날 다녀온휴무날 망원동 인스타그램 맛집 투어망원동 패밀리레스토랑 베란다를 다녀왔습니다 망원역 1번 출구에서 나와서쭉 걷기만 하면 망원동 패밀리레스토랑 베란다의 건물이 보이네요 퇴사기념퇴사를 앞두고 맛있는거 먹자구 찾아서 데려가주신곳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이름도 귀여운 망원 베란다국민간식 333  2층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사진본능인스타본능너모 내서타일인것 메뉴 참고하세융프렌치 스테이크와규 스파이시 파스타라구 토마토 파스타하우스 와인요렇게 시켰는데내꺼만  찍었참고로 다 JMT가격은 좀 있는편 진짜 깔끔하고아기자기하게 잘꾸며뒀죠 공기정화 식물들도 많구초록초록 식물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물에도 허브가 요렇게

남경장 인근에서 최고의 중국요리

망원 근처에서 방문했던 중국요리집중 제일 좋았습니다2층으로 되있는 홀이라서 많은 인원이 들어갈수 있습니다요리들도 전체적으로 맛이있었고 깔끔했습니다 홀에서 일하시는분이 상당히 친절하시기에 기분좋게 식사할수 있었습니다

https://twopapa.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양재2동-해조-해조-일식당

 

서울 서초구 양재2동 해조 / 해조 일식당

해조 일식당 오랜만에 회사 근처 일식당 해조에 갔습니다 여느 고급일식당과 비슷하죠 저희는 런치셋트A로 먹었는데요 명목이야 만들기 나름 이지만 그냥 오랜만이라는 이름으로 회가 먹고싶은데 어디로 갈까 인터..

twopapa.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