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나세라 레스토랑 런치 코스 / 보나세라 이탈리아음식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5. 02:01

본문

보나세라 이탈리아음식

남편은 맥주도 한잔 주문 이탈리아 음식점답게 이탈리아 맥주가 있다

이탈리아 음식을 파는 곳의 컵은 응당 이탈리아산이어야 한다는 걸 과시하는듯한 느낌같은 느낌 서비스에 대해 다른 서빙은 무난하다

보나세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82 025436668 매일 1130 1500 LUNCH TIME 매일 1800 2230 DINNER TIME 건물부터 나는 이탈리아 음식점입니다 라고 외치는 것 같았어요

BUONA SERA 샘킴 레스토랑 오랜만에 주말 외식으로 어디로 식사를 갈까 하던 찰나에 평소에 우리 여사님께서 귀엽다고 노래 노래를 부르던 샘킴 셰프님의 레스토랑으로 가보기로 했다

그래서 미리 보나세라 예약도 하고 보나세라 도산공원은 맛집이 참 많아요

차도 많고요

그래도 보나세라 주차 발렛파킹이 되니깐 편하게 차 타구 왔어요

333 발렛파킹 비용은 3천원이었습니다

보나세라 예약하길 잘했어 뿜뿜 1230분 보나세라 런치타임으로 예약했어요

원래 오고싶었던 날에 예약이 다 차서 다른 주말에 예약했어요

흑흑 보나세라 가실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LUNCH TIME 매일 1130 1500 DINNER TIME 매일 1800 2230 샘킴 레스토랑은 자연주의 푸드로 유명해서 그런지 인테리어 느낌도 뭔가 자연주의 철학이 잘 담겨있는 것 같았어요

오히려 더 친근한 느낌도 들고 마음도 편안해지는 것 같은 부담 없는 레스토랑 느낌 인테리어부터 샘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미쉐린가이드 2018 보나세라는 미쉐린가이드 2018에 선정되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2017년에도 선정된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코코마리 양식

어쩌면 서양식의 애피타이저와 파스타로 아살짝 느끼해라고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나는 완전 좋았고 높으신 분이 살짝 그랬음 활짝 웃을 수 있는 메뉴가 아닐까 싶다 코코마리는 스테이크 파스타 버거 리조또 까지 다양한 양식 메뉴가 있습니다 분당 율동공원 데이트 맛집 코코마리 분당 율동공원 쪽에 생긴 어마어마한곳이 있다는 인스타에서도 핫하고분당 사는 언니가 극찬을 하던 코코마리발렛도 가능해서 기분 좋게 삐엠이 맡기고 2층으로 올라가면 코코마리가한 쪽으로는 창 너머로 나무가 보여초록초록한게 이쁘고 우리가 안내 받은테이블은 어후 색감이 감동 셋팅이 이렇게나 멋져버리면 설레잖아한껏 차려 입고 가고 싶어지는 코코마리남자는 턱시도를 연상케 하는여자는 클러치를 열어 보면 이렇게

더 그린테이블 프랑스음식

김은희 셰프의 한국의 식재료로 만드는 프랑스 음식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7979 도로명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91 전화번호 025912672 분류 음식점 프랑스음식 홈페이지 공식 소개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위치 프렌치 레스토랑 더그린테이블 더 그린 테이블 The Green Table 저번 주말 부터 고메위크가 시작 되었다 오늘은 국내에 있는 프렌치레스토랑 프랑스음식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김은희 쉐프가 최고의 식재료만을 엄선해서 항상 최고의 프랑스음식만을 선보이는데요 더 그린테이블 테이블 셋팅 메뉴는 이렇게 봉투에 담겨져 있고 내가 갔을때가 7월 중순말 이었으니 지금은 또 메뉴가 바뀌었을지도 모르겠지만 대략적인 스타일은 저렇다 프렌치 레스토랑이지만 한국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 셰프님이 쓰신 말중 마지막에 한국의 식재료로 만든 프랑스 음식와인도자기가 있어 좋은 공간이기를 희망한다고 쓰셨던데 정말 그런곳이었다 프랑

베라짜노 와인

3월 와인나라 봄장터 세일 기간이 화이트 데이와 맞물려서 이용한 이용 후기입니다 상당히 넓은 주차 공간 보유 같은 공간에 위치한 와인나라 아영FBC 에서 구입한 와인은 콜키지 프리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와인은 봄장터 할인가로 디너는 삼성 O카드 10 할인을 적용 받아 이용했습니다 좀 더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한다면 몇 일전에 2층에 위치한 룸을 예약하시면 좋을 것이고 따뜻한 날씨라면 실외를 예약하면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와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셋팅된 테이블 와인 선택 후 오픈 및 잔에 따라주셨습니다 전날 전화 예약 중에 몇 가지 추천 받고 와인은 을 선택했습니다 남은 와인은 배큐빈으로 간단하게 화이트 데이 기념으로 와이프가 와인 좀 마시고 저는 반잔만 마신 상태로 집까지 운전을 해야 해서 사전에 배큐빈을 준비했습니다 아영FBC 200여종 와인 리스트를 보유했으며 와인 구입 시에 콜키지 프리 가능합니다 코스 특성 상 레드 와인도 좋지만 샤르도네나 리슬링도 잘 어울립니다 베라짜노

카리브 양식

옛날 경양식돈까스 느낌도 있네요 드레싱이 개인적으로 정말 제 스타일 흠 경양식 느낌이 나는 토시살스테이크 등장합니다 발산역노란건물카리브발산맛집강서구맛집화덕피자수제맥주집피맥하기좋은곳스카이라운지강서양식집 매달 첫번째 토요일 점심 모임 오늘은 강서구 발산역 사거리에 있는 에서 만났다 참 오래도 그 자리를 지키고있다 퀄리티 있는 식사보단 가볍게 양식을 먹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하지만 제일 맛있는건 바로 갓 따라서 먹는 맥주인거죠 요즘 봉구비어다 뭐다해서 옛날 호프 경양식레스토랑 느낌의 맥주집을 찾아보기가 힘든데요 강서구 레스토랑 카리브 강서구 모임장소 정말 넓죠 가볍게 맥주한잔도 할 수 있고 스테이크도 먹을 수 있는 그런 양식 레스토랑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구의 레스토랑 맛집 카리브 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수제맥주 등등 유럽풍 인테리어와 메뉴들의 조화가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발산역 인근에 위치하고있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