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한우 맛집 / 그릴1982 육류,고기요리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9. 14:00

본문

그릴1982 육류,고기요리

참숯에 구워먹는 소고기 부천한우 그릴1982자체브랜드라 중간마진 빠지는 곳 없어 저렴하게 판매하니소고기라도 착한가격에 먹을 수 있는 부천 한우 맛집이에요

안녕하세요

푹푹 찌는 폭염에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저희 이쁜딸과 세가족이 함께시원한 나들이 후에 오랜만에 집에서 멀지 않은 부천소고기어때 하고 달려간곳은 중동맛집추천을 하기에 적합한 고기집이었어요

부천에 소고기집이 정말 많이 있지만오늘 갔었던 그릴1982는중동회식장소로 유명하다는 후배의말이 기억이 나서 일부러 찾아왔답니다

그동생이 정말 미식가거든요

그래서 믿고 와보았는데요

정말 맛이 일품이었어요

일단 저희 가족은 자리를 잡고앉는데 한가지 좋았었던건아이들도 편하게 앉을수있는쇼파의자가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평수도 참 넓었고 테이블도 정말 많아서편한 자리에 골라서 앉을수 있어서 좋았아요

이른시간이었지만 다른손님들도 역시 식사를하고 계시더라구요

고기집가면 연기때문에 몸에냄새가 베는게 싫었었는데자리마다 연기를 빨아들이는게성능이 좋아서 연기가 전혀없어서참 좋았네요

후배가 알려주었던 중동맛집추천 장소에왔으니 이제 먹어봐야겠죠메뉴판이 양면으로 되어있는데요

큰글씨로 써있는게 맘에들어요

저희는 황제갈비꽃살로 주문했고메뉴들이 다양해서 취향대로먹을수있으니 중동회식장소로도최적이라고 느껴졌어요

꼽 곱창,막창,양

요 몇일전에 지인과 곱창을 먹으러 갔는데 제가 곱창 먹고싶다며 노래를 불러가지고원래 곱창을 싫어하던 사람인지라 좀 미안했어요 그건 그렇다치고 여튼 먹으러 다녀 왔으니 _________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부추와 쌈싸먹으라고 깻잎이랑 같이 사실 곱창 나오기전에 김치국에 라면을 넣어서 먹은 듯한  느낌의 김치라면을 줍니다 이제 막 나온 모듬곱창구이 염통곱창막창대창 이렇게 종류별로 해서나오지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아기자기한 부천역 곱창집이다 부천역 광장 근처에 가깝게 위치해 있다 로드샵 화장품 가게 골목 사이 앞쪽에 있음  곱창이 평균 13900원으로 가격은 무난하다 대창이랑 곱창 1인분씩 주문했다 기름장 부추 김치 콩소스깻잎 등이 기본으로 나오고

전장군숯불갈비 작동점 육류,고기요리

부천작동 전장군숯불갈비 작동점 부천 작동에 있는 전장군숯불갈비에 방문했습니다 2층에는 어린이 놀이방이 있고 1층에서 TV화면으로 볼 수 있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테이블은 두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었어요 실내는 넓은편이었습니다 전장군숯불갈비 메뉴 및 가격입니다 점심특선 메뉴도 있었어요 한우스테이크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돼지갈비를 주문 했을 시 기본찬으로 나오는 파채입니다 흑임자 샐러드예요 돼지양념갈비 4인분입니다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이에요 기본찬인 묵사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새콤하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연두부입니다 게장은 살짝 매콤했어요

질마재양대창 곱창,막창,양

신중동 질마재 양대창 회식이니 배터지게 더 더워지기 전에 회식을 하기로 해서7월 초로 날을 잡았다 어디로 갈까 하다가부천역 부천대 근방에는 딱히 없기에신중동으로 결정두산위브더스테이트 1층에 있는질마재로 예약을 잡았다 오후 6시 퇴근이니 도착한것이 거의 6시30분쯤 되었느데대부분의 자리가 차 있을정도일단 두테이블을 못잡아 원형 테이블에서 먹기로살짝 좁긴했지만 얘기하기에는 좋았다 가운데 둥근 곳에 숯을 같다 놓고 반찬도 셋팅반찬으로 나오는 것들은 맛도 괜찮고깔끔 먼저 양 대창을 주문했다 초벌을 해서 나오고직원분이 계속 구워주기때문에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편안함이 있다 주변에 있는것이 양이다 양은 식감도 좋고 양념도 맛있게 되어 있어서이 날 베스트 대창은 진짜 오랜만에 먹어본다안에 있는게 기름이라고 해서

대치골 한우 곱창 곱창,막창,양

대치골한우곱창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곱창 먹방을 한 것 때문인지 여기저기서 곱창 타령 때마침 대치동에 있다가 찾아보고 달려온 대치골 한우곱창 롯데백화점 뒷골목 먹자골목 라인에 있다 한우곱창구이 2 인분을 시켰다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인듯 곱창등장 양은 많아보이진 않았다 한우곱창이니까 그런가봄 적당히 익어나와서 점 노릇노릇한 색깔로 변하면 바로 먹으면 된다 같이나온 소스도 맛있었고 곱창도 맛있다 나중엔 기름이 좀 많이나와서 느끼했지만 대치동 맛있는 곱창집 국물 나오고 부추 듬뿍 곱창은 부추와 함께 빠질수 없는 볶음밥 곱창 기름에 볶아먹는 볶음밥 원래 이런걸 먹으면 마지막 볶음밥이 생명 챱챱 맛있당 김치 날치알이 들어가있당 1인분만 시켰음 볶음밥은 후후 술대신 사이다 양곱창을 먹기 위한 기본찬이 깔린다 기름소금장 전용소스 고추 쌈장 그리고 간과 천엽 적당히 익혀져 바로 먹을 수 있는 양 그리고 돌구이판에서 지글거리는 곱창 각 2人分씩이 나온다 각자에게 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