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담재 / 설담재 곰탕,설렁탕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3. 09:47

본문

설담재 곰탕,설렁탕

창동 맛집 설담재에서 갈비탕먹다솔직후기 이사한지 얼마 안되서 동네근처에 맛집을 요즘 하나씩 돌아다녀보고 있어요

하셔서 지나가다가 본 설담재를 방문했어요

설담재는 체인점이었나봐요 가락점 오픈 현수막이 크게 걸려있네요

쌍문과 창동사이에 있는 설담재 창동점설 설담재는 설렁탕갈비탕 갈비찜이 주 메뉴인 맛집인 것 같더라구요

역시나 맛집다운 포스 제가 방문한 날이 6월 9일이었는데 싱싱한 원재료를 사용하는 설담재를 확인 할 수 있었어요

김치깍두기도 설담재에서 직접 제조한 김치에 날짜까지 체크해주시네용 아무래도 설랑탕 갈비탕에는 김치맛이 중요하잖아요

김치맛없으면 나와야되요 당쟝 설담재 들어가는 입구에 가득있는 유명인 싸인 자세히 보진 않았지만 유명하신분들이 왔다 가셨겠죠 창동 맛집 설담재 내부는 이렇게 입식 좌식 스타일로 되어있어요

전체적으로 아늑한 분위기의 설담재 날이 더워서 에어컨이 빵빵하게 켜져서 어찌나 좋던지요

창동 맛집 설담재의 철저한 맛 시스템이 아주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어요

서울특별시에서 음식점 위생등급을 AAA등급을 받은 창동맛집 설담재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다는 인증마크라고 생각할께요

창동 맛집 설담재는 그 외에도 도봉구 모범음식점부터 인증서 표창장까지 뭔상장이 꽤나 많더라구용 여기 점점 기대된당 창동 맛집 설담재 메뉴 한번 볼까요

창동 맛집 설담재 숟가락 세팅하는데 엄훠 여기는 이렇게 숟가락젓가락 놓는세팅지가 준비가 되어있어요

설담재는 이렇게 세팅지가 있어서 그런걱정 할 필요 없어요

마른 김치는 딱 질색 창동맛집 설담재 갈비탕 설담재에 사람이 꽤나 많았어서 메뉴 나오는데도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딱 요정도 김이 모락모락 나는 그 동영상을 또 찍어줬어야 했는데 아쉽다아 창동 맛집 설담재 갈비탕 사진 찍으려고 하는데 제꺼는 정말 안예쁘게 나와서 엄마꺼가 제일 예쁘길래 엄마 껄로 찍었어요

설담재설렁탕 전통 설렁탕 집 창동 설담재

남편이 설농탕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 집입니다 다른 체인점들도 많지만 남편이 특히 이집이 국물이 연해서 좋다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탕 추천합니다 설렁탕과 갈비탕을 먹었다 갈비도 부드럽고 겨울에 뜨듯한 국물 생각날때 자주 가는 집이다 밑반찬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었다

온더테이블 패밀리레스토랑

이날은 제가 얻어 먹는 날 브루클린 버거와 현성이네 떡볶이집 설담재 같은 설렁탕집 이건 못들어본건데 뭐 유명하다 설담재 설렁탕 도봉구 창동에서 설렁탕으로 꽤 유명하다는 설담재입니다 평가 서래마을 브루클린버거 카페마마스 등과 팬케익 설담재현선이네 떡볶이 등 몇몇 좀 알려진 음식점들을 편집식 푸드코트 매장으로 꾸며놓은 곳으로 맛있다고 가기 보다는 여러가지 메뉴들을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 정도입니다 매콤해서 더 좋았다는 그리고 국물류도 있어야하니 설담재에서 갈비찜 정식 설담재는 창동에서 유명한 곳이래요 갈비찜이 진짜 야들야들했어요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또 먹고시프댜 서현역에서 뭐 먹을지 모르겠을땐 온더테이블 맛집이 쫙있어서 행복한 고민에 빠진답니댜 서현역 맛집 설담재에 다녀왔어요 설담재는 요즘 핫한 서현역 온더테이블 내의 매장이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