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산본 md / 스타벅스 영남대아트센터점 카페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10. 13:11

본문

스타벅스 영남대아트센터점 카페

은재이 입니당 3저희 학교 안에는 2개의 스타벅스 카페가 있어요

원래는 산다방이라고 카페마운틴이라는 카페만 있었는데제작년쯤 스타벅스가 들어왔더라구요

학기 중에는 학교 가는 길이 천마아트쪽도아니고 중도도 아니고 그래서스타벅스 지이이이인짜 별로 안갔는데학교 시험이 엑셀로 공부해야해는거여서스타벅스로 꼬프라푸치노 카드 더 사려고 했는데없어지고 스타벅스 카드 있어서오 이쁜다 하고 겟 함 스타벅스 카드 그린티 마셔야할 것 같은 카드닷하지만 나는 신메뉴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 스타벅스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 위에 톡톡 튀는 오미자향 토핑도 한 몫 하는듯 작년엔 블렌디드 아니라 그냥 티로 나왔었던 것 같은데블렌디도 나쁘지않다

너무 천천히 마셔서 얼음이 다 녹았긴한데그래도 오미자 맛은 그대로밍밍하지도 않았었음 오미자 원래 좋아해서자주 사 마실것 같당자몽을 안좋아해서아직 자몽피지오는 도전 못했는데 고민중 날씨도 좋아지고 슬슬 여름이 다가올 생각에 겨울에 찌웠던 살들을 바깥에 내놓으려니넘 두려워서 다이어트 하기로 결심했어욤 아침에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을 먹었어요

이래봬도 밥 양은 적답니다

점심으로 먹은 달걀과 사과에요

달걀은 1개 사과는 반쪽 먹었어요

봄에 빠질 수 없는 트렌치코트키가 넘나 쪼꼬미한게 느껴지네요

오늘 친구와 트윈 트렌치였는데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네용 요즘 구두 신기에 돌입하고 있는데5센치도 왜 이렇게 힘들죠 내 발아 특히 뒷꿈치야 조금만 더 고생해줘빨리 적응 좀 해줘 봄 햇살 맞으며 버스에서 셀카진짜 볼 살 어떡하죠남자친구가 골라준 별블링 귀걸이에요

플리마켓 할 때 싸게 샀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남자친구가 저녁으로 먹은 닭강정이에요

백령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닭강정 여자친구는 다이어트 중인데백령도 국밥 냉면 닭강정 언제 먹어보니 저의 저녁입니다

요플레와 달걀 2개엄빠가 냉면 먹으러 가자는 것도 거절했네요

다이어트 1일째 너무 뿌듯 위대한 쇼맨 드디어 밨어요

스타벅스 수영역점 카페

창문쪽에 바 자리는 의자가 넘 낮은듯  카페라떼 톨사이즈랑 호두당근케잌 주문했습니다 카페에 커피만 마시러 오는건 또 첨이네요 메뉴는 다들 대충 아시죠 카페라떼랑 돌체라떼를 주문했고BELT 샌드위치랑 또 데워서 먹는 샌드위치하나씩 주문해서 먹었어요 된장녀남이 아니라 정말 집중을 위한 카페인과 소음 차단을 위한 연주곡을 들을수 있는 곳이면 거기에 혼자 앉을수 있는 좌석이 충분한 이 곳에서 책 읽기를 계속하다 드디어 수영에도 스타벅스 생겼네요 너무 바빴던 월요일 회사 마치고 가봤어요 10번 출구 앞 수영어린이병원 건물 1층에 생겼어요 지하철 출구 바로 앞이라서 찾아가기도 쉽고 집에서 3분 거리되니 넘 좋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스타벅스 멤버쉽카드에 2만원 충전했어요 그리고 사이렌오더 사용해보려고 했는데못해서 그냥 주문했네요 앞쪽에 머그컵이랑 md상품이 나열되있어요 매장이 직사각형 모양으로 안쪽으로 깊게 자리가 있어요 케익류는 좀 적은 편이고 그외 다른

그곳에가면 통나무 닭갈비 닭갈비

닭갈비 맛있는 곳을 아직 못 찾았는데이번에 단골할 곳 찾았습니다 산본 그곳에가면 통나무 닭갈비 입니다 닭갈비는 요 물김치가 또 한몫하죠 우와2인분에 쫄면인데 짱 많은데요 통나무 닭갈비 사장님계속적으로 좋은 재료와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으로정직한 음식 만들어 주세요 산본 닭갈비 그곳에가면 이었습니다 오늘은 군포 산본역 맛집 그곳에가면 통나무 닭갈비 줄여서 통나무닭갈비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그동안 SNS에서 가끔씩 물닭갈비라며 올라오는 사진과 영상들을 보며 그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마침 산본에도 물닭갈비를 하는 집이 있다 깔끔한 외관의 산본역맛집 통나무닭갈비 뭔가 딱 닭갈비집스러운 외관입니다 저는 물닭갈비가 궁금해서 간 것이니 물닭갈비로 2인분 주문 따로 매운 정도는 선택하지 않았으니 아마 보통맛으로 주문이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어요 거기다 물닭갈비도 닭갈비는 닭갈비니까 뭔가 사리를 하나 정도는 넣어야 할 것 같은 기분에 우동사리도 추가했답니다 평소

능이야 산본점 백숙,삼계탕

산본 능이야 삼계탕복날이라 확실히 사람 많네요 일찍 가서 그래도 자리잡고 앉을수 있었는데 음식 나오기 전부터빨리 먹고 나가셔야 한다고복날이고뻔히 사람들 옆에 서서 기다리는거 보이니저희도 얼렁 먹고 나가자 했는데 음식도 나오기전에 두번이나 그러니좀 그렇더라구요 음식을 빨리주심 빨리먹을게요복날이라 메뉴가 2가지 뿐이 안된다해서저희는 반계탕으로어찌 먹었는지도 모르게 얼렁 먹고 왔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산본 능이버섯 삼계탕먹으러 Go Go  능이야 산본점산본 백숙 먹으려고 이마트 앞 능이버섯 삼계탕집으로음식점이니만큼 세스코 마크가 반갑네요 매장 안도 깔끔했어요 산본 백숙 능이야닭백숙 55000원이면 34인식구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능이버섯 삼계탕 뜨끈하게 먹고나면 칼국수사리 볶음밥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밥은 찰밥으로 준비된다네요 뜨끈하게 능이버섯물도 준비됩니

스타벅스 워런마터우점 (Danshui Lover's Bridge Starbucks) 단수이여행일정 워런마터우 스타벅

단수이마지막일정 워런마터우에 도착하였습니다그러나 일몰 시간까지 꽤나 기다려야 할 거 같군요근처에 보이는 카페에 들어갑니다단수이 워런마터우 스타벅스예요단수이의 워런마터우가 그려진 머그컵도 있고 스타벅스 md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지 몰랐네요타이베이의 상징이 되는 대표 건축물들 그림이 들어간 것도 있어요 일몰이 유명한 워런마터우 과연 오늘 우리는 저 스타벅스머그컵 속의 그림같은 풍경을 볼 수 있을 것인가더 다양한 스타벅스 워런마터우점 MD와 서비스 얘기 jjubu0691220988579027스타벅스 워런마터우점 Danshui Lovers Bridge Starbucks위런마터우는 사랑의 다리와 딴수이의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는 여행지로 유명한 곳입니다위런마터우에는 성모양의 멋진 호텔이 있는데요이 호텔 안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습니다창가에 있는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다면 커피를 마시며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요창가에서 바라본 위런마터우이 멋진 풍경을 보기 위해서 바쁜아이는 4시 이후에 방문

https://mizoo.tistory.com/entry/시우민-섬마을-매운탕해물탕

 

시우민 / 섬마을 매운탕,해물탕

섬마을 매운탕,해물탕 ლლ사실 저는 어릴때 먹어봐서 어죽과 도리뱅뱅이를 기억하지 못했지만 얼마전에 CPLImrhjv8 EXO Xiumin Chen Ep04 Xiumin Chen Mukbang Selfcam on air 시우민 첸 먹방 셀프캠 Eng sub EXO..

mizoo.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