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주곱창 응암점 / 아주곱창 곱창,막창,양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13. 22:41

본문

아주곱창 곱창,막창,양

Prologue 최근 발견한 응암에 줄서는 곱창집 지나다닐때 냄새가 좋아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피크시간대는 위 사진처럼 우산까지 쓰고 기다릴정도로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이날은 비도 오고 줄 서서 기다릴 자신이 없어 다른날 조금 이른 시간에 들러서 웨이팅 없이 들어가서 즐겨보았어요

막창은 없고 오로지 곱창요리만 판매하는 곳입니다

잡내없이 깔끔한 맛에 양념맛이 맛있어 괜찮게 즐기고 왔네요

일찍 들러 다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 일찍 들러 웨이팅없이 들어갔는데 나올때는 이미 웨이팅이 한참입니다

안쪽에는 테이블좌석부터 좌식테이블이 갖춰져 있고 내부가 좁다보니 붙어앉아야 하는 아쉬움은 있어요

저녁 날씨가 시원하다

보니 안쪽의 자리보다는 외부의 자리가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저희는 해가 지기전 일찍 들러 밖의 날씨가 더워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네요

메뉴는 막창은 없고 곱창메뉴로만 준비되어있어요

곱창만 볶아주는 알곱창과 야채를 섞어주는 야채곱창 두가지 메뉴로 구성되어있고 보통 야채곱창과 알곱창을 섞어서 주문해서 곱창이 푸짐하게 주문을 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2명이서 야채곱창2인분에 알곱창 1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기본 쌈야채와 미역이 푸짐하게 들어간 냉국 그리고 센스있게 술부터 가져다주시는 센스 아쉽게도 개인적으로 싫어하는 은박지 시원함은 조금 덜하지만 새콤한 맛과 미역이 참 푸짐합니다

소맥으로 시작 입구쪽에서 강한불로 초벌 아니 완전히 익혀서 가져오기때문에 제공되는 즉시 먹을 수 있어요

아래 불은 약하게 켜서 온도가 유지시켜 주는 역활정도 아삭거리는 야채의 식감도 좋지만 이 당면의 매력때문에 야채곱창을 시키는게 아닐까 싶어요

셀프회수산시장포장전문점 응암점 생선회

드디어 저희 동네에 요런게 생겼어요 노량진 수산시장이라 생각하시면 될거 같은데포장도 되고 앉아서 먹고 가도 되고 술과 음료를 사와서 먹어도 된다는게 가장 맘에 드네요 아 광어 우럭 국내산 100프로도 이미 엄청난 사람들로 자리는 만석대기시간이 조금 있었네요 그래서 포장하는 사람들이 많나봐요 계산대쪽에는 물고기 친구들이 가득 있어요 사진에는 다 안보이지만 벽 뒤에도 있구요 자  자리를 잡았으니 순서대로 해볼까요 여긴 모든게 셀프로 이루어진답니다 가격은 메뉴판 보시면 알겠지만싸요 싸  그냥 싼게 아니라 정말 싸요광어 1인분에 만원부터 쭈욱저 소주 2000원만 보셔도 알겠죠2천원짜리는 마트말고는 처음 봄 셀프코너에서 필요한 야채를 가져오면 돼요 한테이블에 2천원이구

맛닭꼬 응암점 치킨,닭강정

잇님들 제가 다이어트를 정말 잘하고있었는데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진짜 막 엄청 힘들어지는 것 같아요 또르륵그래서 저도 모르게 막 엄청 폭식을 하게되더라구요 이 날도 그런날이었는데용정말 스트레스가 너무너무 받아서응암역 맛집 맛닭꼬에 갔습니당여긴 처음으로 갔었던 곳이었는데용응암역에 사는 주민들은 많이 가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골목쪽에 있어서 몰랐는데   참 다양한 치킨들이 많이 많이 있더라구용그리고 또 로스트 치킨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당 헤헤 오랜만에 이런 맛있는 닭을 먹었는데역시 스트레스 받을땐 치킨이 답이지요 그런데 이 날 먹고 다음날에 위 아파서 혼났어요 갈릭치킨을 먹었습니당 갈릭치킨은 진짜 대박 맛있게 먹었는데용 아 정말 갈릭은 사랑이예요 마늘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정말 껍데기는 바삭하고 또 안에는 촉촉하고그래서 너무 맛있기는 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샐러드도 정말 맛있어서 몇번이나 가져다가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상콤상콤한 맛이 나는 것이정말 짱짱 갈릭치킨

진주품은활어 응암점 생선회

벚꽃 절정에 완연한 봄이네요 봄이 되니 입맛은 돌아왔지만사실 어디 간적이 없음  이상하게 고기가 별로라 동네 횟집을 찾아봤어요 회 보다는 덤으로 나오는 음식들을 좋아하는 저로선 조금 저렴한 횟집보다는 잘 나오는 횟집을 주로 찾는데이번엔 가격도 저렴하면서 스끼다시도 많은 저와 딱맞는 횟집을 찾았어요 응암동 응암시장 가성비 최고 횟집 진주품은 활어 메뉴판을 보면 많이 비싼 것은 아니죠 일단 언니와 둘이 먹는거라 메뉴중 상큼세트 2번을 주문했어요 광어 우럭 가리비set가 39000원가리비는 생으로 못먹는다 말씀드렸더니 찜으로 해주신다는 사장님 감사합니당  언니네 집과는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 가족들과 자주 왔었던 곳이라고 하는데전 이번이 처음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기본반찬이며 회도 깔끔하게 나온다고 해서 가봤는데 반찬 정말 깔끔하게 나오네요 헉 그런데 왼쪽에 번데기가 보이죠고단백이라고 하지만 번데기 시로  지난번 강화여행갔다가 들렀던 횟집의 스끼다시보다 조금더 낫다는 생각을 잠시

신전떡볶이 응암점 분식

신전떡볶이 응암점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24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빠도 예전에 화정에서 일할 때 아주머니들이좋아했다는데사실 수원에서 디델리 너무 좋아했어가지고그런 떡볶이 먹고싶다 니까 오빠가 데려간거였는데 오빠와 찾아간 신전떡볶이 응암점 메뉴 메뉴는 이렇게기울어져서 가격이 잘안보이네역시 너무 대충찍었다 가게 내부는 작고 아담떡볶이먹고가기 좋게 생겼다 우리의 메뉴저 귀여운 볼에 담겨 나오는 떡볶이디델리의 떡볶이 맛과는 다르지만진짜 엄청 맛있다 왜 사람들이 신전신전 하는지 알겠음 저 튀김오뎅도 맛있다 치즈 덩어리로 줘서 난좋다

https://robbfood.xyz/entry/서울-강남구-맛집-달빛보쌈-논현점

 

서울 강남구 맛집 '달빛보쌈 논현점'

달빛보쌈 논현점 족발,보쌈 방문 후기 기본 반찬도 맛있고. 정식 종류 모두 맛있음~ 뭐든 먹고 얘기하기~!!! 반찬이 특히 맛있어요 ㅎㅎ 분위기 밑반찬 다 좋은데 보쌈빼곤 점심매뉴가 그렇게 뛰어나진않네요 맛없..

robbfood.xy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