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성 손짜장 / 손짜장일번지 중식당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21. 05:20

본문

손짜장일번지 중식당

안성죽산 맛집  죽산 중화요리 손짜장일번지 죽산맛집죽산중화요리죽산중국집바니는 서울 나는 친정에 다녀온 주말제주로 돌아가는 일요일 점심에 막내가 탕수육과 짜장면이야기를 했다

엄마는 그냥 집에서 밥먹자고 하셨는데 아빠가 가자고 결국 이날 점심은 중화요리성우반점에 가려했지만 이곳은 일요일이 쉬는날이라 막내가 죽산으로 다녀오자고 해서 손짜장일번지에 다녀왔다 손짜장일번지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장원남산길 29 지도보기 엄마와 아빠 그리고 막내는 몇번 다녀왔던곳이라는데 왜 난 처음 방문인것일까두원공대가는쪽에 위치해있는 손짜장일번지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첫째셋째 월요일은 정기휴일 배달 X 안으로 들어서니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손님들이 북적북적했다

자리에 앉아 주문한 손간짜장 하나 매운손짬뽕 둘 해물손짬뽕 둘 볶음밥 하나 그리고 없어서는 안되는 탕수육 중을 주문했다

막내가 제일 좋아하는 탕수육 그리고 나도 중화요리먹으러가면 탕수육노래를 부른다고 하는 김바니역시 짜장면에는 탕수육이지 제일 먼저 나온 윤기가 자르르르 흐르는 탕수육튀김의 쫄깃함을 기대했는데 그냥 SOSO했던 탕수육 그리고 야채가 많지 않아 조금 아쉬웠다

제부의 볶음밥과 막내의 간짜장 그리고 둘째의 해물손짬뽕양파같은 야채를 입에도 안대던 막내였는데 이제는 없어서 못먹을정도로 잘먹는다참보면 아이러니한 기지배 내가 주문한 매운손짬뽕친정집에서 아빠랑 나는 매운걸 좋아하는편그래서 아빠랑 나는 매운손짬뽕을 주문했는데 이름이 걸맞게 고추가 많이 들어있었다

한입 먹어보니 왜안맵지했지만 먹으면먹을수록 매운감이 있는 손짬뽕그리고 짬뽕에 굴이 들어있어 굴은 다 아빠엄마드렸다

굴한번 아프고 나니 못먹겠다

맨날 국밥 삼계탕 설렁탕 등 호로록 먹는것만 좋아하는 김바깥양반저는 국에 말아먹는 그런 밥은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이번에 극적으로 중식요리로 타협하여 찾은 손짜장 일번지들어가는 입구부터가 엄청 블링블링해요

금색 실크벽지에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어서 눈을 뗄수가 없네요

들어가자마자 대각선 우측으로오픈키친이 눈에 띄더라구요

주방에서의 불로 볶는것도 잘 보여서일단 시각적으로는 합격입구와 마찬가지로사방의 벽이 금색으로 이뤄져잇어요

이쁜 중국삘나는 언니 그림 밑에 자리를 잡았죠수타면이라 모든 메뉴에는 손이라는 이름이 붙더라구요

우린 간단하게 손간짜장과 해물 손짬뽕 탕수육 小 를 선택했어요

탕수육은 안먹으면 서운할꺼같아서 골랐는데사이즈가 미니부터 다양하더라구요

동춘옥 중식당

편식이 심한 편이죠   안성 손짜장 동춘옥에서 사천탕수육으로 맛점 했네요 안성 팜랜드 구경후으노군과 같이 식사하러간안성 맛집 동춘옥 동춘옥 손짜장 외부 경관이네요 뒷쪽과 옆엔 쉼터처럼 꾸며져있구요 분수도 나오고 무슨 공원같은 느낌입니다 주차장은 앞쪽과 뒤쪽에 크게있어주차걱정무지금보이는 정면으로 나가면안성ic도 바로라먹고 가기도 좋아요 실내도 넓직한 안성 동춘옥 손짜장 단무지와 양파 기본 찬이 나오고 조기 가운데 멀리 보이는곳에서주방장님이 수타로직접 면을 뽑아준답니다 으노와 와이프가 함께 먹을우동 제가 먹을 홍합짬뽕국물이 안보일정도로 홍합이 듬뿍 올라가 있어요 안성 맛집 동춘옥 손짜장의 맛은보시는거와같이 맛있어요 일단 국물

허브정육식당 트래블러루앙프라방의 안성 한우 허브정육식당

안성 한우로 양질의 단백질과 엄청난 양의 야채를 섭취했습니다 고기를 고르고 상차림은 1인 3000원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습니다

짬뽕지존 안성점 중식당

아이들과 수다떨며 놀러갔다 오는길에 발견한  짬뽕지존 안성점  원래는 집에서 잡채랑 미역국 남은 반찬 처리하기로 했는데 아이들이 너무 먹고싶다고 뿌잉뿌잉 애교 부려서       집에서 먹기  취소하고 짬뽕지존 안성점으로 먹으러 갔어요 외식하러 갈때 맛도 있어야 하지만 무엇보다 주차공간이 넉넉하고 편해야 신랑님이 좋아하더라구요 짬뽕지존 안성점 주차공간이 정말 많고 넓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손님들이 제법 많아서 카운터와 가까운 자리를 안내 받고  자리에 앉아서 찰칵 찍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 입소문나서 그런지 사람들도 제법 많고  실내도 깔끔하더라구요 카운터에 자리잡고 있는 고양이  소품인데 왜이리 귀여운지 미소가 절로  나와요       원산지 표시판   와 모두 모두 국내산이에요 요즘 국내산 찾기 힘든데 말이죠     여름 별미 검은콩 콩국수 우리 수지양 좋아하는 콩국수 맛보고 싶어서 시켜줄까 물으니 얼마전 짬뽕지존에서 먹은 자장면이 맛있어서 오늘도 자장면 먹

손짜장 딤섬,중식만두

https://bogojang.tistory.com/entry/서울웨스틴조선호텔-스시조-일식당-서울-중구-맛집-미쉐린-가이드-2018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스시조 / 일식당 / 서울 중구 맛집 / 미쉐린 가이드 2018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스시조 일식당 미쉐린 가이드 2018 블로그 리뷰 104개 방문 후기 99개 / 평점 4.2 미쉐린 가이드 2018 / 스시 명가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일식당 스시조(鮨朝)는 ‘보고 음미하는 요리’인 일..

bogojan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