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청담횟집 / 청담 초밥,롤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31. 12:02

본문

청담 초밥,롤

의정부역에서 시청 가는 쪽으로 걷다보면 낙원 웨딩홀 가기 전에 있는 횟집 이 곳도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집이라 주기적으로 찾는 곳이다

뭔가 청담스러워서 비쌀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은집 큰 횟집과 다르게 스끼다시는 소박하지만 그래도 맛나는거 위주로 기본적으로 참치 회무침을 주고 회를 주문하면 내가 좋아하는 꽁치 구이랑 콘버터도 나온다

회와 함께 주문한 따뜻한 사케 한잔 방어회랑 광어회 주문 맨 위에 방어회는 살짝 다다끼 되어서 나왔다 우선 맛이 쫄깃한 광어부터 먹고 그 후엔 맛이 강한 방어회 역시 난 광어 같이 먹은 동생은 역시 방어라면 도톰하니 식감도 좋고 진짜 싹슬이로 다 먹었다

회 먹은 후에 공기밥이나 알밥 모두 1000원이라 당연히 알밥으로 주문 알도 알차고 여기 알밥 너무 맛있다

수제비가 들어간 따끈한 매운탕까지 먹고 정말 배불러서 못먹은 매운탕 싸가고 싶었다

싱겁지도 않고 얼큰하니 맛있었다

맛난거 먹을땐 왜케 눈물이 거의 문닫을 시간에 갔는데도 친절하게 맞아주심 남자 직원분이 사장님이신지 갈때마다 아주 친절하시다 당분간은 회가 생각나지 않을정도로 푸짐하게 냠냠 예전엔 지금 에머이자리에있던 청담이 이전을 했어요

이전한지는 좀된것같은데 이전후에 처음으로들러본 청담 가격이 착한업소예요

앉자마자 주신 회무침 회가 많지는않지만 초장이 새콤해서 입맛돋구기좋아요

만원짜리 저렴한메뉴도 많고 슬림세트도 너무저렴 가격혜자 회도 먹고싶고 국물도 땡겨서 알탕에 모듬회 소자를 주문했어요

브로콜리 옆 빈자리는 원래 번데기인데 둘다 안먹는거라 안주셔도된다고 말씀드리고 뺏어요

번데기는 호불호가 쎄죠 밥느낌이 강한죽 그래도 맛있게먹었어요

모듬회 소자인데 30000원인것치고 잘나오는듯해요

스끼다시는 전부 주문즉시 해주시는것같아요

전도 따뜻 바삭 꽁치도 바로구워주셨는데 사진이없네요

https://twistfood.xyz/entry/서울-성북구-맛집-제이스케익

 

서울 성북구 맛집 '제이스케익'

제이스케익 케이크전문 성북동 케이크 맛있는 카페 방문 후기 맛있는 케익, 멋진 전망 케익의 기품이 느껴지는곳 제대로 된 케잌을 맛보고 싶다면 반드시!!! 꼭!!! 가봐야 할 보물같은 장소 커피와 케익 모두 맛있..

twistfood.xy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