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모족발 연수점 / 장모족발 인천논현점 족발,보쌈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31. 21:47

본문

장모족발 인천논현점 족발,보쌈

소담애나 토시래 족발을 먹을려다 새로 생긴 장모족발이 눈에 띄어서 주문하게 되었다

특이하게 족발에 약간의 소스가 가미가 되어 있다

이 소스가 장모족발의 시크릿 레시피라고 하는데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를 제거해주고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한다고 한다 맛은 살짝 구수한 맛 이었다

인천에서 10년 가까이 산 나에겐 생소한 브랜드지만 장모족발은 2011년 인천 용현동 15평의 작은 매장으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15평으로 시작해 이렇게 4년만에 프렌차이즈 사업까지 할 수 있었다는건 어느정도 맛이 보장된다는걸 뜻할 것이다

다음에 또 족발을 먹게 된다면 장모족발이 괜찮긴 했지만 그래도 난 소담애나 토시래 족발을 먹을것 같다

아무래도 내 입맛엔 그거 더 나은것 같다

족발에 소스가 첨가 되었다

그릇 아래쪽에 많이 고여있다

소스맛은 구수한 편이다

기본 쌈 상추 새우젓갈 쌈장기본 반찬 부추와 무특이하게 떡복이를 주신다 떡볶이가 아주 맛있다

예전에 사두었던 남아공와인 세인트 라파엘과 함께 요 근래 장마도 아닌데 비가 왤케 쏟아지는지하늘에 구멍이라도 난 것처럼 몰아치는 비천둥번개원래 비 오는 날에는 집에서 뒹굴뒹굴하는 게 최고지만폭우를 뚫고 집 앞에서 지인들과 함께 인천논현동장모족발에 방문했어요

인천논현동장모족발 메뉴입니다가장 먼저 장모족발추천메뉴인 장모왕족이 나오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향채족 매운족발 쭈족 핫바베큐 오븐족 갈릭족 데리야끼족이 나와요이 날 홀 손님보다 배달 손님이 많아서 작은 족은 품절이라는기본 족발을 먹을까 했는데 색다른 족발에 도전하고자 갈릭족을 주문했어요

갈릭은 언제나 사랑이쥬 갈릭족을 주문하고 메뉴판을 더 봤는데 보쌈도 있네요

하지만 족발집이다

장모족발 부평시장점 족발,보쌈

안녕하세요 쪼쪼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입맛도 없고 개인적으로 안좋은 일도 많아서 먹부림으로 스트레스 풀고있어요 쪼쪼의 최애 부평 족발 맛집 장모족발 소개 포스팅 준비했어요 장모족발은 몇년 전 아는 언니가 부평 족발 맛집이라고 추천해줘서 함께 방문했던 곳이에요 워낙 맛있기도 하고 집에서 가까워서 참새가 방앗간 들르듯 방문해서 전 메뉴 다 뿌신 곳이랍니다 장모족발은 부평시장역 도보 1분 거리에요 부평시장역에서 내려서 집에 걸어가는 길에 있어서 지나갈 때마다 뽐뿌오게 한답니다 나란 돼지야헤헤 장모족발은 나름 오래된 부평 족발 맛집이여서인지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요 평일에도 예외없음 심지어 이 전에는 10시 넘어서인가 족발 너무 먹고 싶어서 미친듯이 달려왔는데 다 팔렸다고 해서 눈물의 U턴을 했었어요 쪼쪼가 방문했을 때에는 아마도 매운 불족발 메뉴를 준비하고 계셨던 것 같아요 커다랗고 튼실한 족발을 순식간에 토막내시더라고요 아 진짜 넘나 빠른 손놀림에 보고 있는데도 신기했어요 찹찹

장모족발 본점 족발,보쌈

어제 울 김여사님 생일이였어요 장어족발쭈꾸미 엄청 좋아하세요 장어 먹기엔 숯불이 넘 뜨거워요 족발로 결정 후 폭풍검색 그래도 결정하기 어려워 토박이 지인동생찬스 사용했죠 인천토박이추천 인천족발맛집 장모족발본점 콜라겐 7시가 안된 시간인데도 자리는 거의 만석 대박맛집답네요 10분만 늦었어도 웨이팅할뻔 했어요 화끈한 불쭈꾸미와 담백한 족발의 만남 쭈족 주문했어요 장모족발 본점 인천광역시 남구 낙섬서로 25 상세보기 인천 용현동 토지금고근처 기본찬은 간단해요 오잉 이건 뭔가요 저희가 주문한게 아닌데 요건 써비스 즉석떡볶이가 서비스라니요 사장님 아이디어 짱짱 메인족발이 나오기전에 시원한 생맥주로 목축임 김여사님은 쏘주파 굿 기다리던 쭈족 나왔어요 부먹 찍먹 고민고민 알아서 각자 취향대로 윤기좔좔 쫀득쫀득 콜라겐가득 장모족발 적당히 매콤한 쭈꾸미볶음도 제 입맛엔 괜찮았어요 쭈꾸미한점에 족발한점 상추쌈도 필요없어요 아웅 맛나네 맛나 쫀득쫀득 야들야들 콜라겐 가득 살코

장모족발 족발,보쌈

수원맛집 고색동맛집 고색동족발 족발맛집 맛집 장모족발 족발 바베큐족발 막국수 고색동 장모족발 오늘은 6월 6일 현충일 빨간날이네요 다들 집에서 푹 쉬고 계신가요 평소 족발 진짜 좋아하는데 고색동에 진정한 족발맛집이 있다고해서 갔다 왔어요 _에 빠져있는데 그 등장인물들 맛나게 먹는 그런 느낌으로 흡입시작 했어유 아 진짜 대박이야 정말 나 진짜 우리 엄마네 동네에 있는 족발이 젤 맛있는줄 알았어 근데 여기가 짱이예요 음 우선 껍질있는 부분 첫 맛은 여리여리 하면서 끝맛은 쫀쫀하며 고소한 느낌이 살코기 부분은 부들부들 우리가 시킨건 뒷다리 中 24000 사실 앞다리 먹으려고 했으나 sold out 앞다리가 더 맛있다고 하는데 앞다리는 얼마나 맛있을까 눈으로 한입 잡솨봐 우왕 꺅 장모족발의 3원칙 첫째 직접 삶습니다 둘째 당일 삶아서 당일 판매합니다 셋째 국내산 100 생족만을 사용합니다 몸에 좋은 20

장모족발 족발,보쌈

주안에서 족발 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첫번째로 추천하는 그 곳 주안 장모족발 주안역 6번 출구로 나오시면 왼쪽 길가에 바로 있습니다 6번 출구 나오셔서 왼쪽으로 고개 살짝 돌리시면 장모족발 간판이 보입니다 위치는 공유해드릴게요 장모족발 인천광역시 남구 염창로 46 상세보기 장모족발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먼저 했습니다 저희는 장모왕족뒷다리中 1인 쟁반국수 사이다 1캔 주문했습니다 그렇게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상추랑 각종 반찬들이 나오더라구요 그런 다음 바로 메인 메뉴인 족발이랑 순두부 찌개가 등장 족발 맛도 구욷 순두부 찌개 맛도 구욷이에요 순두부 찌개는 가게에서 먹는 손님한테만 서비스로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순두부 찌개 사진인데 느껴지시나요 칼칼하고 소주가 어울릴 것 같은넵 바로 그 맛이랍니다 자 메인 메뉴인 족발 비주얼 구경하세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거 보이시나요 족발이 먹다 보면 질릴때가 있는데 장모족발은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족발이 쫀득쫀득하다고 해

https://mumuri.tistory.com/entry/공푸-공푸-중식당

 

공푸 / 공푸 중식당

공푸 중식당 차돌박이 짬뽕밥은 공푸에서 희희 새로운 스티커는 일케 패키징 되어서 발송 됩니다 도시를 상징하는 랜드마크라고 하면 건물과 타워 네온사인을 떠올리는데 포틀랜드의 랜드마크는 그곳의 사람과 그..

mumur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