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중화요리복성원 / 미나토 일식당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23. 17:31

본문

미나토 일식당

미나토   일식당   주소  강원 춘천시 스무숲3길 51       지번강원 춘천시 석사동 9666 전화   0332633222 영업    매일 12002200 Break time 15001700 가격    회정식 15000         특정식 20000

201686토춘천 맛집미나토 미용실갔다가 원장님 추천으로 간 미나토정말 정말 오랜만에 간 스무숲하니맘 새색시때 살던 동네 오랜만에 가니그시절 추억이 새로록 새댁 마인드로괜시리가게 앞 식물에도 관심을 가져 봅니다

입구쪽 반대편에서 찍었는데요

이 복도를 기준으로 오른쪽에 방 하나 화장실왼쪽에 우리가 있던 방하나이 방 끝으로 왼쪽에 주방이 있어요

룸은 각각 분리가 되긴 하지만전체적으로 두개 뿐인 조촐한 공간입니다

저희가 있던 방은 이렇게 테이블 3개가 놓이네요

옆방은 손님이 계셔서 사진엔 담지 못했는데테이블 6개 이상 놓였던것 같아요

가족끼리 오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우선 맘에 들고요

저희는 점심특선 회정식15000원2인 시켰습니다

기본상차림 셋팅후에 바로 죽과 회무침 나오는데최근 먹었던 회무침 중에 참 맛나게 먹었네요

옥수수 버터구이파프리카가 들어가서 울 아들은 안먹었네요

아빠 식성 닮아서파프리카 고추 등 싫어해요

가격대비 회의 양이 많았고 맛도 좋았어요

생선은 꽁치오꽁치참 맛나게 잘 구어져서 넘 잘먹고 왔어요

꽁치가 워낙 싼 생선이라 그런지 대부분의 일식집 밥집에선 꽁치를 참 맛없고 뻑뻑하게 구워주는데오미나토 꽁치훌륭합니다

구봉산늘숲 양식

높은 곳에서 멋진 야경을 즐기고 맛있는 양식이 있는구봉산 맛집을 찾는 사람이라면구봉산늘숲 을 추천해드립니다 춘천 구봉산 맛집 전망좋은 레스토랑 늘숲 추위에 익숙해지기는 정말 힘든것 같아요 언제나 맞는 겨울이지만 항상 꽁꽁 싸매고 다닌답니다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셔야해요 오늘 제가 소개드릴 곳은 춘천 구봉산에 위치한 맛집 전망이 좋은 늘숲 이라는 곳입니다 전화 033 252 4464영업시간 1100 2300밖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딱 보면 작은 남산타워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보니입구에 이렇게 생긴 난로가 놓여져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한껏 올려주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것이색다르고 멋있어 보였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도 세련되고 깔끔해서기대했던 것보다 만족스러웠답니다 2층 구조로 되어있었는데 저희커플은 1층에 앉았어요 2층에서 식사를하면 유리창 너머에야경을 더 잘볼 수 있을 것 같았지만 올라가기 귀찮았던것 같아요 늘숲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2인 세트를

대룡산막국수 막국수

얼마전 캠핑 다녀오면서가까운곳에서 시원한 국수 먹으로 가자고 하다가형부님이 출장중 우연히 들린 곳인데맛집이더라 괜찮다 해서일부러 찾아간춘천 대룡산 막국수 입니다 한 반찬이 나오고 요건 물 동치미 막국수으악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 하지만 저는 그냥 막국수를 주문했어요 맛있어 맛있어 역시 춘천 막국수 짱아니 닭갈비인가 이거 보셔요보기만해도 마구 침샘 자극되죠아오 안되겠다 지금 바로 대룡산막국수집으로 간다면 물막국수 먹고싶어요 메밀싹막국수로 유명한 대룡산막국수로 메밀싹막국수 대룡산 막국수 이곳엔 꽤 오랜만에 옵니다 위쪽만 찰칵 그래도 얼굴이 우린 메밀전병과 메밀싹막국수로 주문 메밀싹이 들어간 메밀전병총떡급한 친구가 먼저 한

봉카페 카페

런 재미가나는 지금블라디보스톡을 바라보고 서있음 아래에서는저런 카약을 타고있는데스카이워크 아래로혹은 주변으로 오면여기 관리하시는 아저씨들이거의 반욕수준으로소리를 지르고저쪽으로 나가라고왜 여길 들어오냐고 조용하고 좋음 지금 바라보고 있는 쪽은 반대쪽반대쪽은 작고 좁은 느낌약간 가둬두는 느낌이랄까  무서움을 타는 티디는 들어가지 않고밖에서  진짜로 아래가 뻥멋진길의 연속 다시 출발아저씨 우정출연 아저씨 신스틸러 멈춰서이쪽으로 오라고 먼저 올려보내고 나도 올라가며맞사진질 그런데은근히 계속 오르막전혀 심신의 준비가 안된 달리다 보니어랏김유정 문인비점순이는 한국판 미저리다라는 주제로한참을 또 티격태격출발한지 얼마나 됐다고다시 쉬고 있는날이 진짜 덥기는 했었다는 너무 더워서 물을 찾고 싶은데물마실데가 없어서정신이 반쯤 나간상태로달리다가 의암댐을 찍었어야 했는데엉뚱한걸 찍어버린 요 사진상8시방향쪽에 위치한 구조물이의암댐의 윗부분이후 사진 없음너무 더운데편의점 혹은 매점이런게 없는 분위기라애니메이

올라 카페,디저트

너어무 예쁜 카페 올라 다녀왔어요 진짜 예뻐서 안잊혀지네요 추천드려요 오픈 11시클로즈 10시 육림고개에 위치한 카페 올라는 루프탑 카페에요 그래서 저녁에 가면 불빛과 함께 분위기 좋게 커피를 마실 수 있답니다 최고 가자마자 우리를 반겨주던 루프탑 으앙 춘천의 아름다움 실화냐 진짜 너무 이쁘죠 조명 하나로 이렇게 분위기 만점이라능 8월엔 더워서 바깥에 사람이 없었지만9월만 돼도 밖에서 커피 마시는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았어요 분위기 깡패 저는 여기 위에 올라가는데가 제일 좋더라구요 올라가서 춘천의 풍경을 전부 감상하며 커피 마셔버리기정말 세상 분위기 아닙니까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맛집-다리원

 

서울 서초구 맛집 '다리원'

다리원 중식당 차돌짬뽕이 맛있는 양재동 맛집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이 곳은 Chadol Jjambong (쇠고기를 넣은 매운 국수)로 유명합니다. 거의 매일 대기 라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해산물을 넣은 검은 국수는..

hiroblogx.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