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남 날씨 / 지호한방삼계탕 하남직영점 백숙,삼계탕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6. 10:05

본문

지호한방삼계탕 하남직영점 백숙,삼계탕

앗뇽하세요

에프오예요

방문한지 한달정도 되었지만 다가오는 말복을 위해 카메라에서 제가 아끼는 단골집 꺼내봤어영 지호한방삼계탕 하남점 포스팅 해 보려구여 ___ __지호한방삼계탕 하남직영점 경기도 크게보기 길찾기 우선 사진 감상 해장 하러 왔는데 인삼주를 줫어 넌 나에게 술을 줫어 인삼주 도수는 그리 높지 않고 맛있네염 김치는 국내산을 쓰는 듯 햇고 반찬은 아주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삼계탕 자체두 간이 쎄지하고 그런데 찾아보니 체인점 겁나 많네요

_ 괜찮아 난 본점을 다녀온 사람이야 야탑에두 있네여 서현에두 있네여 전 하남까지 가서 먹구 왔어여 전 지금 뭘 쓰고 있는 걸까여 여튼 괜찮았습니다

ps 밥 먹다가 풍경을 잠시 감상했는데 조경이 잘 되어 있네여 바로 옆에 카센터이니 타이어 바꾸러 가신김에 먹구 오세요

하남시 풍산동에 위치한 지호한방삼계탕을 방문해봤다

방문했을때 첫느낌은 와 사람많네 주차요원들이 차키 꽂아두고 가라한다 카운터에 가보니 대기인수도 15팀이있더라 사람이 많으니 더욱 기대가 된다 매뉴판 지호한방삼계탕은 전국적으로 프렌차이즈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마침 하남이 본점이라고 한단다 그래서 사뭇 기대하면서 방문해봤다

기본적으로 인삼주가 나온다

부드럽고 깊은 인삼향이 나기 때문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두둥 삼계탕이 나왔다 지금 현재 교정중이라 나는 삼계죽을 먹었고 부장님은 기본 삼계탕을 먹었다

겉저리도 상큼하고 맛있었고 샐러드도 만만치 않게 맛있었다

기본 한방삼계탕은 팩같은게 들어가있는데 아무래도 한방약재 같은게 아닐까 싶다

삼계죽은 뼈가 발라져있어 먹기가 편했는데 국물을 떠먹을 수가 없어서 아쉬움이 조금 있었다

한창 허겁지겁 흡입하고 있는 와중 인삼주가 떨어져서 더 시켰다 4천원인데 지호한방삼계탕에서 직접 만드는가보다 어쩐지 맛있더라 요며칠 정말 정말 덥죠 여름이 점점더 더워지는 듯합니다

세부 점보7 점심

섬에 들어가 점심을 먹기로 되었는데 날씨 문제로 막탄섬으로 들어와서 식사를 했다씨푸드 어제 먹은것어 비하면 별로었지만 좋았다점보7

스타벅스 스타벅스

원래 다른 카페를 갈라 했는데 만석이라 눈도 오고 너무 추워서 스타벅스로 갔다여기도 추운 날씨 탓인지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카페에 들어가서 앉아 있으니 눈도 그쳤다

마르코폴로 전망좋은 식당

음식은 보통인데 전망이 좋습니다 날씨 좋은날 저녁식사겸 가서 전망 구경하는걸 추천합니다

레시피58 푸드트럭

https://momorizzang.tistory.com/entry/경기-양평-두부-맛집-연꽃언덕-두부요리

 

경기 양평 두부 맛집 / 연꽃언덕 두부요리

연꽃언덕 두부요리 연꽃언덕 경기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 1715 TEL0317744577 연꽃언덕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크게보기 길찾기 양평3대맛집 연꽃언덕 양평 맛집 국내산 두부요리 맛집 연꽃언덕 국내산 콩으로 만든..

momorizzan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