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공리 / 공리 중식당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26. 00:46

본문

공리 중식당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4615 도로명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85길 6 전화번호025620110 삼성역맛집 중식당 공리 모처럼 모임이 있어서 지하철 타고 강남 삼성역 맛집에 다녀왔는데 저녁 7시 정도에 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거의 다 먹고 나간 후에 찍은 실내 사진이다

깔끔한 분위기의 중식당인데 우리 모임 인원이 6명이라 가운데 홀외에 모임장소로 프라이빗룸이 따로 있어서 좋았다

삼성역 중식당 공리는 공자의 가르침에 따라 중화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추구한다고 한다 음식과 철학이 접목된 네이밍이구나 난 유명 영화배우 공리와 연관있는 줄 알았다

중식당에 와서는 꼭 먹어주는 필수코스 짜장면까지 푸짐하게 잘 먹었다

주말에 장모님 생신이셔서 같이 데이트도 할겸 백화점도 가고 쇼핑도 같이 해 드리고 뭘 먹으면 좋을까 라고 고민고민하다가 평소 한식을 즐겨드시지만 오늘은 특별하게 한식이 아닌 중식으로 먹어보자며 그래서 찾아 간 곳이 바로바로 삼성역에 위치한 중식당 차이니즈 레스토랑 공리 입니당 요렇게 2층에 위치해 있구요

중식은 왜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건지 상섬동중국집 공리 중식 외에도 여름에는 시원한 콩국수에 냉면도 팔고 점심때는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니 인기가 있을 수 밖에 없겠죠 그날그날 요일별로 특별한 메뉴를 맛볼 수도 있고 단품 메뉴는 물론 코스메뉴도 마련되어 있으니 가족들과 가기도 좋고 식사대접 하기도 좋은 중식당이었어요

생각보다 괜찮았던 중식당 삼성동중국집 삼성동회식장소 삼성동맛집 삼성역회식장소추천 공리 뭔가 익숙하다

중식당리뷰에도 최쿡입니다

그곳은 바로 라는 중식당입니다

강남 이런 중식당에서 짜장면을 5천원에 만나기 어려운데 저렴하게 제공하고 계시네요

저는 밥을 너무 좋아해서 중식당가면 밥을 먹고는 하는데 매번 볶음밥은 그저 질리는 느낌 그리고 어느 곳은 느끼한 맛이 강한 곳이 많은데 공리의 볶음밥은 전혀 안느끼했어요

저는 오늘 중국요리 중식당 공리 삼성점에 다녀왔어요

중식당 공리 삼성점 가족들과도 외식하기에 정말 좋을것 같아요

공자의 철학으로 맛을 다스린다는 삼성역 중식당 공리 맛에 자부심을 가지고 현지 요리사가 정성들여 정통 중화요리를 내는 곳이에요

중식당 공리는 삼성역 3 4번 출구로 나오면 있는 글라스타워 바로 뒤편에 있어요

https://teamviewr.tistory.com/entry/팻-위치-베이커리-Fat-Witch

 

'팻 위치 베이커리 (Fat Witch)'

상호 팻 위치 베이커리 (Fat Witch) 지역 미국 뉴욕 주소 West 14 St/9 Av, 뉴욕 10014 미국 가격 브라우니 한조각 2.95달러부터 찾아가는길 지하철 A, C, E라인 14th St.역 하차. L선 8th Ave.역 하차 영업시간..

teamviewr.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