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동구 효목동 청통한우식육식당 / 은예문왕소금구이 육류,고기요리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26. 02:27

본문

은예문왕소금구이 육류,고기요리

경주 원정 한 번 갔다가 초복을 맞이해서 할매집에 모여서 밥 한끼 먹는다고 한다그래서 바로 집으로 안가고 모여있는 식당으로 바로 고고싱    간판만 보면 삼겹살집인데오히려 오리고기가 더 유명하다고 한다  메뉴판을 살펴보면다른 메뉴들은 뭐 여타 고깃집과 별 다른것은 없다

단 오리고기는 저렴한 편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다오리고기 가격 후려치던  오리명가 고향정이 최근에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사라져서이젠 오리도 한 마리 3만원 넘게 주고 먹어야 하는 상황에서 이 가격이면 저렴하다

게다가 상차림비도 없으니  내가 갔을땐 전부 한 상 이미 차려먹은 뒤라일단 손 안댄 반찬샷 멀리서 한장밑반찬은 그냥 흔한 수준  생오리는 이미 한 판 다 굽고나서 사진이 없다

남은 생오리구이 몇점을 먹을 뿐오리 주물럭을 한 판 더 주문하니 새 판이 짜 진듯 하다

나름 괜찮은 구성과 양  어느정도 끓고 나면 섞어서 정구지도 숨이 죽도록이제 쌈과 마늘을 얹져서 오리고기를 시식주물럭이라 그런지 맛이 약간 매콤하다

밥이랑 먹거나 술 안주로 괜찮은 느낌  고기를 어느 정도 먹고 나면 밥을 주문하여 남은 양념과 함께 볶기 시작한다밥주걱 두개 들고 비벼 주시는 서빙 아지매이런거 할 땐 좀 안다고 설치지 말고 전문가의 손길에 맡겨 두어야 한다  한바퀴 잘 볶고나서 세팅이 완료 된 볶음밥남은 정구지 반찬을 밥 위에 데코레이션으로 뿌리면 끝역시 철판요리를 먹은 뒤에 마무리는 볶음밥이지   사진에는 없지만 생오리구이도 맛있었고 주물럭 같은 경우에는 조금 강한 맛이 느껴진다하지만 오리고기 특유의 기본적인 맛은 그대로 남아있고특히 오리고기를 이 가격대에 파는 곳이 드물어졌기에 저렴하게 오리고기를 먹을 수 있는 집이라 생각된다다만 효목시장에 위치해서 주차하기 힘들다는게 흠이라면 흠  비가 추적추적 오늘하루는 마음이 조금 무겁기도하고 차분해지는듯한 느낌도있네요

이렇게 비가 오면 지글지글 삼겹살 구워서 소주한잔해야 안되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대구 동구에 위치한 동구시장 삼겹살집을 소개할까해요

동구시장안에 그냥 지나칠수있는 그런 허름하다고하면 좀 그럴까 요즘 유명한 삼겹살집들에비해 좀 정겨움 입구는 편하게 술한잔할수있는 그런 곳인것같아요

안에는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찍진못했네요

여러 메뉴들이있는데 저는 한번씩 가봐서 대부분 먹어봤는데 가격이 싸다고 맛도 그럴꺼라고 생각하시면 큰오산입니다

맛은 호텔 쉐프가 한것보다 더 맛나네요

그중에 생고기는 일반 생고기집에 비해 훨씬 맛있고 신선한거 장담할수있습니다

양싸다고 양이적으면 소개 안하겠죠생고기 드시고 싶으신분들은동구시장삼겹살집 은예문 왕소금구이집가시면 절대 후회하지않습니다

맛도 양도 신서도도 최고네요

저희는 오늘 생고기가 없다고해서삼겹살과 육회를 시켰어요

강정이기가막혀 효목신암점 치킨,닭강정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늘 점심으로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간단하게 리뷰합니다 순살트리플세트B후라이드 치킨양념치킨크리미양파닭가격은 20000원 저는 어니언후라이드양념 순으로 맛있었어요 맛은 다른 치킨집이랑 같아요 그리고 튀김옷이 두꺼워서 바삭한 치킨 드시고싶으시면 추천해드려용 어니언소스와 함께 레드크리미소스도 왔는데왠지 맛 없을 것 같아서 안 뜯고 후라이드먹었어요 토마토스파게티 소스맛일듯싶네요 집에서 드시는거라면 선택해서 드세요 치킨에 올려먹기 싫으면 파스타면에 콜라는 펩스 500ml 강정이 기가막혀전화번호 0539549980제가 시킨 세트메뉴는 홈페이지에 있어요 주문배달되더라구요 홈페이지 주소mmenumenu_list01asp mgangjungcom mgangjungcom 즐닭하세요 동촌유원지에서 강정이기가막혀 크미리양파닭

청통한우 소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잘되는부동산입니다 항상 소고기 먹을 땐 안심농장직영식육식당 갔었는데 청통한우도 맛있다고 해서 이번엔 청통한우 가봤습니다 청통한우식육식당 대구광역시 동구 효목1동 10911 053 813 1120 입구는 요런 모습입니다 신발 벗고 앉는 자리도 있습니당 메뉴판이 살짝 보이네용 저희는 신발 벗기 싫어서 안 벗고 앉는 곳에 앉았습니당   저희는 3명이서 갈비살 1근 주문했습니당 주문하고나니 밑반찬이 나옵니다 상차림비 1인 3000원이 있고 갈비살 1근은 53400원입니당   이날 이후에 가서 주먹시 고기도 먹어봤는데 갈비살보다 주먹시가 엄청 부드럽고 살살 녹아요 갈비살도 맛있었습니당     요거 나물 장아찌인데 나물이름이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 향이 강한데 저는 별로 안 좋아해서 하나 먹구 안먹었어요 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잘 드셨어용상추랑 깻잎 고추가 쌈야채로 나옵니다 시원한 콩나물국 오이무침 요건 맛있었어요 개인당 재래기가 하나씩 나오고 양파장도 주네요 소고기집에

청통한우식육식당 육류,고기요리

무쏘 효목점 소고기구이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실내는 못 찍었지만 대충 이런 느낌 1인 2시간이라는데 2시간동안 먹기가 힘들죠 기본적인 것들은 셀프바에서 셀프로 가져가야해요 마늘 많이 버섯 많이 저희는 소고기새우 22900원 주문했어요 새우사랑 진짜 맛있겠죠 맛있지요 이건 리필했을때이정도 양으로 나와요 리플은 진짜 무한으로 할수있어요 대신 남기지 않기부위별로 추가할수도 있고 저희는 처음이랑 똑같이 전체를 리필했어요 전 새우 버섯 마늘 엄청 먹었네요 새우는 껍질 못 먹어서 항상 까서 먹는데 여긴 잘 안 까지더라구요 근데 그냥 먹으니 이건 껍질도 먹을만했어용 원래 껍질 진짜 안 좋아하는 사람임여긴 크게 맛 평가는 못하겠네요 여러분이 보시는대로인생각하

https://food-and-drink.tistory.com/entry/경기-수원시-중식당-맛집-교동반점-얼큰한-짬뽕과-쫄깃쫄깃-탕수육-맛있어서-또-찾아간곳

 

경기 수원시 '중식당' 맛집 / 교동반점 / 얼큰한 짬뽕과 쫄깃쫄깃 탕수육 맛있어서 또 찾아간곳

교동반점 중식당 얼큰한 짬뽕과 쫄깃쫄깃 탕수육 맛있어서 또 찾아간곳 블로그 리뷰 73개 방문 후기 72개 / 평점 4.1 얼큰한 짬뽕과 쫄깃쫄깃 탕수육 맛있어서 또 찾아간곳 / 블로거들 사이에서 전국 5대짬뽕으로..

food-and-drin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