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겐 수타우동 / 수타우동 겐 우동,소바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27. 10:15

본문

수타우동 겐 우동,소바

요즘 자주 가는 야탑역 맛집 수타우동 겐 수타우동 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72 야탑시장주차장 지도보기 건물 주차장에 주차 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그렇게 정한 곳은 여친님이 아는 언니랑 갔다가 너무 맛있게 먹었었다는 맛집 야탑의 겐 수타우동이었다

그런 점에서 이곳 겐 수타우동집은 아직 맛도 안 본 상태에서 이미 그 맛에 대해 신뢰를 해버리게 되었던 것이었던 것이다

참고로 난 튀김을 정말 좋아한다 뭔가 이야기가 내 본래 생각과는 다른 방향으로 좀 많이 쓰여진 거 같지만 과정이야 어떻든 결론은 하나다 야탑역 근처의 겐 수타우동은 맛집이 맞다 정말 맛있다

네기ネギ 파 다이콘오로시大根下ろし 무즙 hee weekend lifestyle gourmet restaurant 맛있는이야기 음식점 정보 우동 사누키우동 수타우동_겐 수타우동 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503 0317045545 mapsKQkjxdyhR9y 영업시간 ㆍ매일 1100 2100 ㆍBT 15시17시 ㆍ일요일 휴무 서초 분점직영점 5pxIwrdx 맛있는 음식 먹는 게 행복한 요즘 수타우동 겐 분당에 위치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크리아트입니다

모두들 활기찬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날씨도 좋은데 가까운 계곡이나 바닷가로 물놀이 가시는 건 어떠신가요

캠핑 가서 고기도 구워먹고 시원한 계곡물에 발도 담그고 해가 지면 텐트에 누워서 수다로 밤을 지새우다보면 저절로 피곤함이 싹 사라지면서 힐링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분당맛집 수타우동전문점 겐을 소개해드릴 건데요

무더운 여름에 무슨 우동이냐구요

시원한 냉우동을 추천해드릴 거니까 걱정 마시고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일본 전통 수타우동 겐의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 맛집의 냄새가 나죠 분당맛집 겐의 메뉴판인데요

수타우동 겐 우동,소바

교대역 왔으니교대역맛집 가야죵역에서 가깝던 수타우동 겐 수타우동 겐입구쪽에 이렇게  1984년 부터 있었던 우동레스토랑이라 되어 있고하루 한정판매 400인분이란 문구가실제로 오픈하고 10분 뒤에 갔는데 벌써 자리는 몇 테이블 차 있었고포장 손님도 있고점심시간엔 끝도없이 들어오시더라고요 돈까스 돈까스 말고 라고 하면 우동 그래서 찾아간 교대이편한세상 앞에 위치한 일본정통 수타우동 겐 수타우동 겐 입구 주차는 매장앞 인도쪽에 대시거나 건물 뒤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여기 진심 예전부터 가고 싶었다 맛있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기도 하고사실 나는 우동을 별로 안좋아한다내 머리속의 우동은 휴게소 우동이기 때문에 그 뭔가 달짝 짭쪼롬한 그 국물이 취향이 아니기 때문이다 살짝 밍밍하다고 해야하나하지만 일본의 우동은 진짜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우동을 손에 꼽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다 그래서 나는 그

야마다야 우동,소바

오늘 소개할 쳐묵투어는 누나랑 형부가 우동맛집이 있다고 가자고 하셔서 간 경기도 구미동에 위치한 야마다야 랍니다 줄 서서 먹는 곳이라고 하셔서 브레이크타임후 5시오픈이래서 4시30분쯤 도착한것같아요 그결과 첫타자였어요 근데 막상 들어갈때보니 그냥 막 들어가더라구요 주문도 순서대로 받는것두 아니고 주차장은 아주 약간 떨어진곳에 있습니다 요기에요 수타우동이라니이미 기대 앉아서 누나랑 수다수다 근데 진짜 오픈시간되니까 급 사람이 엄청 몰리더라구요 일찍 오길 잘했다며 들어갈땐 못찍고 다 먹고 나올때 찍은거 저기서 수타면을 만드시더라구요 메뉴판이랍니다 요건 누나가 시킨 자루우동 셋트랍니다 세트는 모든 메뉴에 5000원만 하면 튀김이랑 롤을 더 주더라구요 저 튀김 누나가 줘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저는 형부가 추천해주신 자루붓가께 우동 이랍니다 쉽게 냉우동인데 저기 미니 호리병같이 생긴거에 부어먹는 소스육수가 들어있어요 저 롤생각지도 못했는데 따끈하니 맛있어서 좋았던 수타면이라 그런가 면이 진짜

마쯔리우동전문점 우동,소바

대전 어은동 마쯔리 우동 대전 어은동 한빛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한마쯔리 일식 우동 소바 전문점10여 년 전 그 근방에서 직딩 생활할 때가 보았던 대전 우동 맛집우연히 그 근방 지나다 생각나서 가 보았는데 역시나 그 맛 그대로버섯 뚝배기 우동을 먹고 싶었으나4월10월까지는 파란 칸 안에 있는 메뉴만주문 가능하다고 해서 참치뚝배기 우동과 메밀얼음막국수 주문 이거시 과연 우동일까 싶은데한 젓가락 들어보니 우동이 한가득 수타라서 그런지 기성품 우동보다훨씬 쫄깃하고 맛있다 공깃밥까지 말아서 한 그릇 뚝딱 메밀막국수 또한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고맛도 정말 좋아서 여름에 가끔

수타우동만조쿠 우동,소바

우리아이들이 좋아하는수타우동만조쿠 입니다 경기도광주시송정동 이구요 메뉴판이예요 영업시간1130 2100체인점인줄 알았는데아니었어요 이상하게 메뉴기다리면서저는 자꾸 물병이랑 컵을찍더라구요 왜인지는 모르겠어요 심심하니까 매장내부도사실 11시 10분쯤엔가오픈전이었는데토요일의 심심한 울집 둘째 꼬맹이가빨리 먹고싶다고 조르는통에와봤는데 오케이 해주셔서무척 감사했어요 괜히 멋져보이는 그림이예요 손 그림이 엄청 어려운걸로 알고있는데더군다나 반죽그림이라니꼭 찍어오고싶었어요 우리 둘꼬맹이 최애템카레우동이예요 짭쫄짭쫄한 맛이 꼬맹이를 사로잡았나봐요원래 카레를 좋아하는데일본식 진한카레맛입니다 치킨도 좋아해서가라아게를 추가해주었어요 요리조리 셋팅하더니이제 찍으라고이런거 알게해서 미얀 슬라이스한 튀김마늘후레이크라고 속여서 먹였는데엄마는 너무 장난꾸러기라며타박을저는 너무 좋아하는거라냉큼 다 퍼먹었어요 제가 주문한 덴뿌라우동저 튀김깻잎을 얼른 건져 먹어야합니다 마이쪙

https://storyblogx.tistory.com/entry/카페-737-Cafe-737-경주에서-만난-예쁜-한옥카페-카페-737-훈남-작가의-아티스틱한-한옥-카페-다

 

'카페 737 (Cafe 737)' 경주에서 만난 예쁜 한옥카페, 카페 737 훈남 작가의 아티스틱한 한옥 카페 다

경주에서 만난 예쁜 한옥카페, 카페 737 경주에서의 계획은 아예 없어섴ㅋㅋㅋㅋㅋ 무작정 걷기엔 경주는 좀 추워서 일단 카페 ㄱ 게하 바로 맞은편에 있는 예쁜 한옥카페로 들어갔다. 건물 짱이뻐 ㅠㅠ 달달한 바..

storyblogx.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