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색동 소고기맛집우소반 / 1인자24시감자탕뼈해장국고색점 한식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27. 11:55

본문

1인자24시감자탕뼈해장국고색점 한식

맛집 수원 고색동 맛집 오늘은 우리 동네에서 꽤 유명한 식당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아마도 우리동네 분들중 이 식당에서 식사 해보지 않으신 분이 있을까 할 정도인데요

수원 고색동에 위치한 1인자 감자탕뼈해장국집 안녕하세요

7월의 첫 스타트는 잘 시작하셨나요

저는 7월 1일 스타트부터 간단히 술한잔 하고 이제 집에 들어왔답니다

일할 때만 하더라도 피곤함이 몰려왔는데 친구를 만나 술한잔 하고 나니 오히려 정신이 멀쩡해졌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고색동에 위치한 뼈해장국이 맛있는 1인자 감자탕뼈해장국 전문점이랍니다

매장을 다른 곳에서도 본 것 같으니 아마 프렌차이점 같구요

이 곳은 술먹은 다음날 해장을 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꺄 1인자 뼈해장국 맛은 음 나쁘지 않아요

뼈해장국에 나온 꼬기를 잘 발라먹고 술먹은 다음날 시원하게 속을 풀어줄 이녀석 국물과 고기가 끝내줘요

깔끔하니 괜찮네요

기본찬이라고 할 것도 없습니다

뼈해장국 한 그릇이면 다른 반찬도 필요가 없죠 맛있는 깍두기와 김치만 있다면 감자탕과 뼈해장국이 눈 앞에서 사라지는 건 순식간이랍니다

개인적으로 뼈해장국에 깻잎에 들어간게 좋은데 요즘 깻잎이 안들어간 해장국도 많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딱 기본에서 벗어나지 않는 뼈해장국이 좋은 것 같아요

짬뽕타임 고색본점 중식당

탕수육이 너무 먹고싶던 어느 날 짬뽕타임 고색본점 방문했어요 때마침 가게 앞에 도착하니 잠들어 주는 둘째 잠들면 우린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고마움 멀리서도 잘 보이는 큰 가게 간판도 크고 테이블도 많아요 역시 수원 맛집이라 손님도 많이 있네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봅니다 우린 짬뽕 짜장면 탕수육 먹을거예요 테이블마다 양념과 수저통 홍합껍질 버리는 통 다 따로 있어서 편리해요 오 단무지가 특이하네요 아주 얇은 단무지 한입에 다 먹어도 부담없고 좋았어요 내 스타일이야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튀김 색이 하얗고 깨끗하니 더 맛있어보이네요 갓튀겨 나온 따끈한 탕수육 단면을 보니 도톰한 살코기가 훌륭합니다 바삭한 튀김옷과 어우러진 맛도 최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음 부어 먹기에는 농도가 진해서 찍어먹어야 더 맛있어요 여기가 수원 탕수육 맛집이네요 탕수육을 맛보는 사이에 짬뽕도 나왔어요 양이 정말 많아요

북문해물탕 고색점 매운탕,해물탕

안녕하세요 간만에 해물탕 맛을 보니 어찌나 착착 감기던지 저 어렸을 때 동네에 해물탕집이 격하게 많았었는데 요즘은 참 잘 보이지가 않는 것 같더라는 여튼 사무실 형님이 기분 좋은 일이 있으셨는지 저녁을 먹자고 하여 고민하지 않고 냉큼 따라갔으며 밥이나 술이나 사무실 근처에서 먹어줘야 편한 무언가가 있기에 고색동에 있는 북문 해물탕으로 출동을 해줬고 분명히 6시 30분 정도에 출발을 해줬는데 해가 길어져서 그런가 날이 밝아 낮술을 먹는 기분이더군요 문어가 뜨거운지 격하게 꿈틀 거려서 조금 불쌍한 마음이 들었으나 이럴 때는 시선을 피해 반찬과 함께 쐬주를 마셔주면 되는 부분이기에 우선 멸치에 한 잔 쭉쭉 들이켰고 국순당에서 짠이라는 새로운 술이 나와 궁금한 마음에 짠으로다가 시작을 해줬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는 차례주 맛이 나서 좋았어요 이녀석이 바로 국순당 짠 병이 참 클래식한 느낌이 있으며 혼자 마시면 재미가 없기에 형님들 동생들 한 잔씩 따라주고 꼴딱꼴딱 들이키니 괜히 좋더

초류향 중식당

회사가 오목천동 예전집은 고색동 이었는데짱깨는 거의 초류향에서 먹었었음근데 작년 이맘땐가 집에서 시켰는데 배달이 1시간 20분걸리고 유산슬밥은 썩은 송이버섯캔에서 나온건지 냄새가 드릅게나서 그후로 안시켰었음 그래서 사무실에서도 다른곳으로 시켜왔는데 요즘 다시 먹기시작하여씀 짬뽕 종류가 많아졌슈 오늘은 특면을 시켰는데 넘 맛있어서 올립니다 해삼은 빼달라고 했어요 초류향 특면 9000원 약간 유산슬팔보채짜장소스 섞인맛인데 해물도 많고 고기도 간간히 보이고 맛나요

홍대마약떡볶이 서수원점 분식

지만 나는 1번만 찍어도 넘어가는 돼지이므로 좋앗을 외쳤찌 오랜만에 분식이 땡긴다던 오라버니와 오늘의 야식메뉴는 분식으로 정하고 음식 책자를 뒤졌는데 분식집이라 일찍 문닫는곳이 많아서 몇차례 주문에 실패하다가 전화통화에 성공한 홍대마약떡볶이에서 주문하게됐다 분식은 이만원이상부터 배달해주는곳도 많던데 여긴 만사천원이상 이면 배달가능하고 배달료도 없어서 좋았다 맵기조절도 가능 오빠와 나는 홍대세트로 먹어보기로 함 아무래도 분식이라 일찍문닫는곳도 많았는데 여긴 밤 늦은 시간에도 배달되서 다행이였땅 보니깐 새벽 1시까지 영업하고있던 홍대세트메뉴 구성이 참으로 괜찮은듯 다소 늦은 시각에도 배달되서 홍대마약떡볶이집이 매우 호감으로 다가왔다 때먼에 조금은 애정어린 시선으로 리뷰쓰는 떡볶이는

https://food-and-drink.tistory.com/entry/인천-동구-닭요리-맛집-형제닭알탕

 

인천 동구 '닭요리' 맛집 / 형제닭알탕

형제닭알탕 닭요리 블로그 리뷰 9개 방문 후기 26개 / 평점 3.5 형제닭알탕 / 닭요리 대표메뉴 알탕 소 8,000원 알탕 중 13,000원 알탕 대 20,000원 닭볶음탕, 감자탕 각 소 15,000원 닭볶음탕, 감자탕 중 20,000..

food-and-drin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