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시 두부집 / 올터두부고을 두부요리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27. 19:38

본문

올터두부고을 두부요리

그래서인지 예전엔 대기도 하고 막 그랬는데 지금은 생각보다 자리가 널널하고 암튼 좋은듯 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 그치만 메인은 당연히 직접 만든 두부요리아니겠어요

고양맛집덕양구맛집으로 유명한 올터두부고을 몸에 좋은 두부 두부 요리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역쉬 두부 전문점에서는 순두부가 정석이네여 고양시 덕양구 맛집 올터두부고을 총평 두부전문점이라 그런지 두부요리는 맛난데 기본찬이나 코다리 등은 별로네요

두부 요리는 후회하지 않을 맛입니다

방송도 여러번 타고 대회에도 많이 나오는 두부요리전문점이네요

해장에는 정말 좋았던 묵은지 순두부 그리고 두부요리를 짜게 먹지 않는 저로서는 묵은지 순두부보다는 콩탕정식이 정말 입에 맞았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영양많은 두부요리를 즐기시기에 정말 좋은 올터두부고을 최근 몇년동안 먹었던 두부요리집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어요

이상 마포우종의 두부요리맛집 탐험이었어요

원당 쪽으로 들어서자 곳곳에 분재원도 보이고 밥 먹을만 한 식당들도 많다 그러다 보니 이 또 우유부단함 발동 뭘 먹어야 할지 몰라 주춤거리고 요시땅은 배고프다고 성질내고 그래 결심했어 이번에 나오는 식당에서 무조건 밥 먹는거다 사실 토요일날 이미 서오릉 쪽에서 두부요리를 먹으려 했으나 뭔가 핀트가 안 맞아서 못 먹었었는데 하루 늦게 나마 결국 두부요리를 먹게 된거다 그냥 어디가 어딘지 검색도 필요없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수역이길 3 성사동 6071 일산맛집 두부요리전문점 올터 추천 안녕하세요

그래서 오늘은 일산맛집 두부요리전문점인 올터 두부고을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그냥 무심코 지나쳤는데 주주동물원근처 맛집이 없나 생각하다가 이왕이면 영양가 많은 일산 두부요리전문점인 올터 두부고을에서 한끼식사를 해결하기로 했어요

맛볼 두부요리도 기대가 됩니다

두부요리에 들어가는 버섯의 모두는 아니겟지만 버섯을 직접재배하셔서 제공도 하시나봐요 직원에게 물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요 테이블에 앉아 이곳 저곳을 둘러보고 있는데 다리미처럼 보이는 것이 벽에 걸려 있네요

벽도 한글이 많이 쓰여있는 벽지를 사용해서 실내 인테리어가 두부요리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토박이 한식

토박이 장인 손두부에서 콩국수를 먹다ㆍ 중인리 가는 길에 모악 장례예식장 옆에 토박이 장인손두부 집은 두부를 아침 일찍 부터 만들기에 바쁘답니다 ㆍ손수 두부를 만들어 찾아주시는 손님들에게 제공도 하고 판매도 합니다 ㆍ 넓은  주차장 메뉴판  요즘은  날씨가 무더워  대부분 손님들 찾는 메뉴가 콩국수랍니다 ㆍ 이곳에서 사용하는 콩은 국내산만을 사용하네요 ㆍ 정갈하게 차려진 반찬들 저희도 콩국수를 시켰습니다 ㆍ보세요 ㆍ국물이 찐허죠ㆍ몸에 좋을 것 같습니다 ㆍ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후 맛있게 먹었습니다 ㆍ 알맞게 삶아진 면발은 탱탱하니 식감이 부드럽게 넘어감니다 ㆍ

두부집 두부요리

이집은 두부요리가 전문인데요 두부요리 전문점인데요 특히 두부는 두부요리 전문점답게 부들부들 고소고소 맛있었어요 두부요리 전문점답게 두부가 맛있어요 손두부 수육 회식메뉴로 굿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소유 입니다 어제는 친구들과  간단히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메뉴를 뭘로 정할까 하다가 자주먹는 삼겹살 말고 다른 메뉴로 정해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근처에 있는  전문점에서 손두부 수육 하고 두부전골로 메뉴가 정해 졌습니다 이집은 두부요리가 전문인데요 장점은 국산콩으로만 만드다고 하네요 입구에 두부제조에 다른 화학물질은 넣지 않는다는 문구가 보이네요 정성들여 만든다는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내부도 깔끔하니 잘 정돈이 되어 있었습니다

원조 할머니 두부집 두부요리

보니 많은 사람들이 두부요리를 찾곤한다 혼자살다가 결혼하고 나니 불어나는 살로 인해서 10키로 정도 더 쪄버린 상황 나름 다이어트 한다고 찾아본 음식은 메밀이나 두부 이런것들로만 찾아다니고 있는 실정이다 음식을 먹어보고 오면서 원조할머니두부집의 두부요리 전문점이란 상호가 전혀 이상하게 생각되지 않았었는데요 두부요리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그런지 두부를 이용한 음식이 확실히 뛰어난 맛을 보여주어 간만에 배부르게 잘 먹고 왔던 원조 할머니 두부집입이다 고추장 베이스의 묵직하면서도 맛깔난 두부찌개가 단연 으뜸이라 감히 말할 수 있는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던 음식이었고 순두부찌개도 담백하면서도 시원스런 음식맛이 너무도 좋아 식사로 함께 하기에 참 만족스러운 음식이었습니다 워낙에 이번 방문때 두부 요리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왠지 이곳 두부 조림도 맛이 상당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왠지 무척 기대가 되던데요 간판도 딱히 없고 골목에 있는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둘이서 주

우리식당 한식

안녕하세요 토돌씨의 맛집유혹 토돌이입니다 오늘 대구맛집 팔공산맛집 소개할 곳은 우리식당 입니다 팔공산 갓바위 시설지구에 위치해있구요 이날 부인사 등산코스 다녀왔다가 힐링 음식 먹고 싶어서   간단하게 도토리묵과 촌두부를 먹고 싶어서 이렇게 들리게 되었네요 저흰 촌두부와 도토리묵을 먹었습니다 머반찬은 간단하네요 촌두부 나왔습니다 하얀 국물과 촌두부는 하악 참 진짜 운동하고 먹는건 머든 맛있지만 거기에 웰빙음식을 먹는다는 만족감이 더해서 정말 최고의 맛을 냅니다 두부의 질도 따끈따근하고 막 흐트려지지않고 약간 찰진느낌까지캬 우리콩으로 만들어서 더 좋은듯 하네요 촌두부의 육수는 정말 베지밀의 맛이 나더군요 먹어보고 살짝 조미만 더한다면 베지밀인줄 알겠습니다 도토리묵 일반 흔히 시장표가 아니라 직접만드신것 같은데 일반 묵에 비해 도토리를 더 많이 넣으셔서 그런지 색깔도 더 어둡네요 그리고 막 잘 흐트려지지 않고 젓가락으로 집었을때도 그 형태를 잘 유지 하고 있네요 넘넘넘 맛나게 잘먹었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맛집-부에노떡볶이-공덕점

 

서울 마포구 맛집 '부에노떡볶이 공덕점'

부에노떡볶이 공덕점 종합분식 방문 후기 공덕동 가성비 최고 아파트라고 생각합니다. 리뷰 공덕떡볶이 배달, 부에노떡볶이 공덕점 오픈 부에노떡볶이가 공덕점에 오픈했어요 부에노떡볶이 공덕점 자주 이용할께요..

emiya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