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진구 광장동 날씨 / 시로코 워커힐 호텔 내 펍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9. 02:45

본문

시로코 워커힐 호텔 내 펍

워커힐 호텔 내 펍

모로코 스타일의 펍입니다 캐쥬얼 펍이라고 생각하심 될듯 피자 모듬 소세지 등의 안주가 맛있는 집입니다

민들레영토 장신대점 장신대의 나름 명물

장신대의 나름 명물이라고 할까요 오랜 시간동안 재학생과 졸업색에서 사랑받는 카페 입니다 조용히 얘기 나누면서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중국관 중식당

퇴근후 중국음식이 먹고싶어 구의동중국집 배달 중국관에 배달했어요 구의동중국집 배달 중국관은 양도 많고 정말 맛있는 중국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링크 참고해주세요 구의동중국집 배달 중국관 024460981 식구들과 먹으려고 이렇게 쟁반짜장2인12000냥 송이덮밥8000냥을주문하였어요 정말 푸짐하게 나왔어요 제가 쟁반짜장을 중식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 정말 사장님 인심이 좋으셔서 양이 정말 많아요 면이 쫄깃하고 부재료들이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춘장소스가 입에 착착 감기면서 담백하면서 맛있었어요 송이덮밥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배달음식인데 먹는내내 정말 따뜻했어요 클리어 추천합니다 배불러서 남은 쟁반짜장 시간이 지나도 정말 맛있다는 사실 기본으로 제공되는 김치도 깔끔했어요 단무지와 양파 안먹으면 섭하죠 얼큰한 짬뽕국물 다음에는 짬뽕시켜야지 쿠폰을 모으면 써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클리어 앞으로 자주 배달할 것 같아요 구의동중국집 배달 중국관 배달해

다원보쌈칼국수 칼국수,만두

메뉴가 같고 밥이냐 칼국수냐의 차이였다 난 면보단 밥이 좋아서 밥으로 주문했다 주인아저씨가 말씀해주시길 육개장칼국수가 양이 젤 많다는 것 아마도 야채가 많이들어가서 양이 많은 것 같다 건더기가 실하게 들어있어서 밥을 먹는 동안 건더기가 부족하진 않다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과 양이다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다 딱히 먹을게 생각나지 않을 때 메뉴 선택하기 귀찮을 때 뜨끈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을 때 다시 올만한 곳이다 평균 이상은 하는 곳 지난 금요일 광장사거리 쪽에 있는 광장동 맛집에 다녀왔어요 엄마가 목요일에 다녀오셨는데 그렇게 맛있었다며 바로 다음날 아빠와 저를 동반하여 다시 한 번 다녀왔어요 광장사거리 광장동 맛집 다원보쌈칼국수 점심시간대는 주변 사무실에서 많이들 나오시는 거 같더라고요 오며가며 지나치기만 했던 곳인데 오랜만에 동네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늦잠으로 하루를 시작해 제겐 아침식사였어요 흐억 어제도 늦잠을 잤죠 그래서 생일을 반나절만 보냈다는 이웃님들 저 어제 생일

또래오래 광진광장점 맛있는 치킨 또래오래 광장점

광진구의 맛있는 치킨 전문점인 또래오래는 농협 닭을 사용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안전하게 먹을수 있고 맛있는 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https://xuxuabc.tistory.com/entry/쿠우쿠우-의정부민락점-이마트피자-의정부민락점-피자

 

쿠우쿠우 의정부민락점 / 이마트피자 의정부민락점 피자

이마트피자 의정부민락점 피자 쿠우쿠우 쿠우쿠우 정말 맛있어요 쿠우쿠우는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 데리고 가서 먹기도 좋아요 아이도 잘 먹구요 맛있어서 또 가고 싶네요 쿠우쿠우 늘 감사합니다 쿠우쿠우 성남본..

xuxuabc.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