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모리 김치찌개 을지로 / 오모리찌개 김치찜도 나왔다는 오모리 김치찌개 잠실이 본점이었다니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9. 06:56

본문

오모리찌개 김치찜도 나왔다는 오모리 김치찌개 잠실이 본점이었다니

김치찜도 나왔다는 오모리 김치찌개 잠실이 본점이었다니

롯데월드타워에서 이곳저곳 돌아다녔더니 벌써 배가 고프네요 다시 석촌호수를 건너 잠실이 본점이라는 오모리김치찌개에 도착했습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오모리 김치찜도 나와서 인기를 끌고 있다던데 원조 오모리 김치찌개의 맛은 어떨까요

푹 익은 김치찌개와 갓 지은 밥 밥 솥을 통째로 주는 것이 특이했어요 밥도 고슬고슬한 맛있는 밥이네요 오모리 김치찌개는 컵라면과 놀랍도록 흡사한 맛이라 신기했습니다 컵라면 레시피 만드신 분들 이렇게 똑같이 구현해내다니 존경합니다 오모리 김치찌개의 핵심은 역시 김치였는데요 너무 질기지도 너무 물컹하지도 않은 딱 먹기좋은 정도의 김치였습니다 왜 오모리 김치찌개가 유명한지 알 것 같네요

같이 시킨 참숯불고기도 불맛이 확 나면서 굳 냉면이 당기는 맛이었어요 적당한 가격으로 맛있고 배부른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

오모리찌개분당점 찌개,전골

새벽에 원장님과 한잔하고 미금에서 집까지 걸어오다가 오모리찌개 콩국수가 보이더군요 그래서 오늘 11시에 1시간 PT하고 좀더 운동하고 1시에 먹으러 갈생각을 해둬서 부랴부랴 갔습니다 명품메뉴 수타면 콩국수 청정지역에서 자란 순수 국내산 콩으로 젛의 오모리찌개에서 직접 삶고 갈아만든 고소한 콩국물과 쫄깃한 식감의 수타면 이라는 현수막이 붙어있는데요 새벽에 저걸 보고 혹한거죠 작년에 고시원1년동안 지냈는데요 그게 오모리찌개있는 건물 8층에 있어서 오모리찌개도 가끔씩들려서 먹곤했는데요 사실 여기 와서는 찌개보다는 먹는게 김치전 or 옛날손짜장만 먹어왔죠 오모리찌개가 유명하긴하지만 약간은 밍밍하달까 제 취향의 김치찌개가 아니라서 사이드메뉴를 더 좋아해요 특히 김치전 최고입니다 다음에 한번 먹고 포스팅을 해볼게요 보기엔 조촐해보일수 있어도 먹고나면 역시 푸짐하죠 요즘 운동도 하고 있어서 콩도 나름 단백질섭취에 좋지않을까 싶은데 아직 운동도 초짜고 식단조절 이런건 안중에

오모리 찌개 잠실 본점 손짜장면과 직접담근김치 좋아요 가격대비 짱입니다요 괜찬아요 오모리찌개라길래 찌개집인줄만 오

1 2층으로 홀이 매우 넓은 편이며 오모리 찌개와 자장면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오모리찌개 국물이 깔금하고 중독성 있는 맛이예요석촌호수 근처에서 식사할 곳을 찾으신다면 매우 추천합니다 24시간 해서 좋았는데 지금도 그런진 모르겠네요 기본적으로 김치찌개가 맛이 없을 수 없는 음식인데 거기에 더해서 맛있습니다 묵은지와 짜장면을 먹게 된다면 아마 환상의 조합이 될꺼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조용한 분위기의 식사는 힘듦 이 부분은 감수해야함 영업이 24시간이라 조금 늦은 시간에 저녁을 먹으러 가도 편하게 먹을 수있고 김치찌개 뿐 아니라 칼국수나 짜장면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여러가지 맛볼수 있어요 가격대비 맛있습니다 친구들이 먹은 자장면은 좋은것 같아요 김치찌게도 속이 안좋아서 만두를 먹었는데 최악이었습니다 수타 짜장면으로 예전부터 유명한 곳이죠 오모리찌개보다는 짜장면 추천합니다 손으로 직접 빚은 만두도 맛있어요 3년간 숙성한 김치로 만든 찌개로 유명합니다 매우 매우 시큼해서 처음 먹었을

은주정 돼지고기구이

여긴 종로에 위치한 쌈싸먹는 김치찌개 은주정입니다 전일 술을 먹고 술주정을 부려서 해장하기 위해 은주정을 찾아갔습니다 골목안족 지각하면 줄서서 먹는 김치찌개입니다 여긴 입구인 줄 알았는데 입구가 아니었습니다 입구 잘 찾아서 들어가세요 개가 물수도 있어요 여기는 매일 신선한 야채로 김치찌개를 쌈 싸먹는 집입니다 저도 학창 시절에 지랄을 자주 쌈싸먹었는데요 학창 시절을 생각하며 쌈싸먹을 생각을 하니 설레이네요 착석하자마자 양은 냄비에 가득히 담긴 김치찌개를 바로 내어주셨습니다 가스레인지는 린나이입니다 그리고 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뚜껑을 열었어요 그랬더니 하나도 안익었더라고요 제가 불을 안켰지 뭐예요 하하하하핳 불 켜는 건 셀프이니 꼭 켜세요 김치찌개에는 두부랑 파랑 버섯이랑 돼지고기가 아주 듬뿍 들어 있어요

전주집 돼지고기구이

샌드위치 휴무가 많은 날이어서 한산했던 회사 그리고 여기 평일에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 이날은 인적이 드물었다 30년 정도 운영되었다는 전주집 간판에서 세월의 흔적이 느껴져서 좋다 그러네 1989 목삼겹살이 냉삼 적당히 섞어서 먹어보기로 한다 옛날 식당 느낌의 불판 그대로 예전에는 금속 느낌의 호일을 많이 썼는데 요즘은 종이 호일이 대세인가보다 쓸때없이 탐난다 생삼겹살 2인 목삼겹살 2인을 주문했다 국내산이라고 한다 옆 테이블에서 어르신들이 참이슬 레드로 엄청나게 드시고는 자리가 빠졌다 파무침에 노른자 톡 콩나물국도 깔끔하니 좋다 소맥 한잔 받아놓고 시작 비교도 할겸 같이 구워보는데 역시 이왕 이렇게 먹을거면 냉삼이 낫다 잘잘 구워다가 노른자 터뜨리기전에 한장 노릇노릇 익어가는 냄새가 지금도 나는 것 같은 착각 전주집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11길 188 상세보기 전주집 만선호프 골목 근처에 위치한 을지로3가 노포집 평일에는 근처 직장인들로 넘쳐나는 곳이라 한다 냉삼트렌드에 역시나 잘

https://xi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성북동집-칼국수와-만두를-한번에-가성비는-글쎄주차는-편리해요-맛있어요-부드러운-국수-성북동집

 

서울 맛집, '성북동집' 칼국수와 만두를 한번에 가성비는 글쎄...주차는 편리해요 맛있어요 부드러운 국수 성북동집

칼국수와 만두를 한번에 만두칼국수 안에는 만두가 2개 들어있어요~ 만두속이 꽉차서 좋아요~국물은 다른 칼국수집들과 다르지 않았고 만두를 칼국수와 같이 먹는게 좋아서 갔었습니다. 가성비는 글쎄...주차는 편..

xihoo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