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랑통닭 동부시장점 / 노랑통닭 동부시장점 치킨,닭강정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9. 04:47

본문

노랑통닭 동부시장점 치킨,닭강정

어제 남자친구와 저녁을 간단하게 먹고자 치킨이 땡겨서 노랑통닭 동부시장점 다녀왔답니다

여기서 처음에 시켜먹었을때 꿀지네 님이랑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노랑통닭 동부시장점은 순간이동 배달 해주신대요 잇님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하는 겁니다

다음먹방에서 노랑통닭 동부시장점 순살3종세트후라이드양념깐풍 18000원 생맥주500ml 3500원 사이다

중랑구맛집 노랑통닭 고바치 동부시장맛집 노랑통닭 치맥한잔 콜 요즘 핫한 노랑통닭집으로 고고띵 참 좋아하는 집입니다

요 가는길은 요래 요래감 안녕노랑통닭 실내 깔끔하고요

포장주문도많아 주방은 분주하네요

기본세팅 무 샐러드 맛나서 계속먹었네요

노랑통닭 메뉴판 좀 봅시다 3종셋트는 유명하고 자주 먹었고 음 오 고바치 좀 맵다고 콜 헛 비쥬얼 끝내주네요

노랑통닭 고바치 떡연근 맛 좋네요

찰칵 매콤한 떡 한점 연근 매콤한치킨 한점후 요거 한점 같이 먹으니 진짜 맛좋네요

치킨을 기다리며 맥주부터 벌컥합니다

역시 치맥은진리죠 주문한 순살3종세트 둘이서먹기엔 어마무시했던양 남은건포장해왔네요

먹고 먹고 또먹어도 자꾸만찾게되는 노랑통닭이었어요

어제 남자친구와 저녁을 간단하게 먹고자 치킨이 땡겨서 노랑통닭 동부시장점 다녀왔답니다

ᵕᵕ 위치는 중랑역 3번출구 동부시장내에 위치하고 있네요

본죽 동부시장점 죽

수능도시락메뉴 보온도시락에 불낙죽 아니不 떨어질落 불낙죽 먹고 절대합격 안녕하세요 화이륑 이번에 친정에 방문했을때 울 조카를 위해 본죽에 들러 불낙죽 사다줬어요 막내이모의 마음 듬뿍 담아 불낙죽 전달했더니 막 뿌듯해지는 이 마음 앞으로 수능 앞둔 친구들에게 엿이나 초콜릿보다 힘 불끈 솟게 해주는 영양죽 불낙죽 선물하는게 유행이 되지 않을까싶기도 해요 본죽 동부시장에 불낙죽 시켜놓고 애들이랑 시장 구경 한번 싸악 했네요 본죽 동부시장점 찾아가는길 전화번호 4339288 간만에 구경했더만 재미지더라구요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불낙죽 포스터도 매장 밖에 잘 붙어 있더라구요 요 불낙죽 포스터 보기만 한 수험생들도 모두 절대합격 하시길 기원합니다 수능도시락메뉴 보온도시락에 불낙죽 조카 줄 본죽 미리 함 풀어봤어요 울 엄마한테 이게 맛도 영양도 의미도 그리 좋은거라묘

리틀하노이 동부시장점 베트남음식

파인애플이랑 같이 먹으면 파인애플의 단맛때문에 매운맛이 좀 가라앉는다요즘 더위 때문에 식욕이 많이 떨어져서 볶음밥을 많이 못 먹었는데 오빠가 한입 두입 세입 먹더니 그릇채 가져가서 먹음 맛있다고 부담스럽지 않은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베트남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여서 괜찮은 것 같다 베트남음식 좋아하시면 리틀하노이 동부시장점 중랑역맛집으로 완전 강추강추 합니다 베트남 음식점답게베트남 음악과 베트남 여직원 분들이 반겨주네요 이렇게 김 파인애플과 함께 한 입 돈 불고기 냉 쌀국수평소에 베트남 음식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시원한 쌀국수는 처음 먹어 보네요 리틀하노이 동부시장점 의 메인 메뉴가 아닐까 생각돼요베트남 음식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게 쌀국수잖아요 리틀하노이 동부시장점 베트남 음식이 생각날 때 기억해 두셨다가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베트남 음식점 가면 국수 한 그릇에 만원자주 먹기는 좀

노랑통닭 위례점 치킨,닭강정

위례신도시맛집 위례신도시 위례신도시치킨 위례배달맛집 위례치킨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인 요즘 지윤이와 치맥해야겠어서 노랑통닭으로 달려갔다 불순한 마음이 가득한 우리는 청결한 기름만 사용하는 착한 치킨인 노랑통닭을 먹으며 힐링하기루 했다 오시는길위례 35단지 아파트 버스정류장에서 내리면 티월드 매장으로 시작되는 골목이 있다 거기서 쭉쭉 들어가다보면뭐야 왜 안보여 어딨어 하는 기분이 드는 때가 오는데거기서 몇 발자국만 조금만 더 가면 노랑통닭 배달오토바이가 보이고노랑통닭 매장이 보인다 오늘 스트레스를 치맥으로 날려버릴거라는 포부로당당하게 매장에 들어갑니다 치킨집에 들어가면 뭔가 특유의 기름섞인 꿉꿉함이 존재하는데 노랑통닭 위례점에는 깔끔하고 쾌적했다 저녁시간엔 역시 사람들이 치킨과 함께 맥주를 들이키고 있었다 다들 저와 같은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나여 그리고 매장 곳곳에는 센스있는 포스터들이 걸려있어서

노랑통닭 미사1호점 치킨,닭강정

어제는 정신없이 바쁜 하루였네요 쭈니 어린이집 보내고 하남홈플에서 하는 마켓구경갔다가 구경만 하려고 한건데 양손가득그것도 다 내것만 샀음요 어린이집 엄마들 만나서 점심먹고 부랴부랴 쭈니 하원하고 간식 챙겨주고 그리고 그대로 뻗음요 그렇게 내리 낮잠을 3시간이나 잤나봐요 근데 이 풀리지 않는 피로는 뭔가요 남표니 퇴근하기만을 기둥겼는데 집근처에서 회사동료들이랑 치맥하고 온다 네요 나도 치킨먹고싶다 이사람아 하고 전화끈구 쭈니 재우면서 저도 같이 잠들었는데 진짜로 치킨을 사왔어요 노랑통닭에서 순살반반 근데 이 많은걸 나 혼자먹으라구 그리하여 밤 11시에 열심히 통닭뜯었어요 혼자먹으니 열심히 먹는데도 양이 줄지가 않네요 남은건 그대로 냉장고 고고 순살치킨은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그래도 전 치킨은 뜯는맛이라 뼈가 붙어있는게 좋네요 그렇게 먹고 새벽에 잠들었다 염지제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치킨의 가치와 더불어 옛날 아버지가 봉지에 담아 가족들에게 선물하시곤 했던 통닭 맛에 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