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복집 순대 / 오복집 술집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9. 10:14

본문

오복집 술집

연 초인데도 술을 좋아하시는 애주가들이 술집 가득하십니다

별 거 아닌데 참 이런게 좋죠 기본으로 나온 양배추와 쌈장 간장양파절임 집에서는 양배추를 생으로 잘 먹지 않는데 술집에서 나오면 은근 손이 잘 가요

아 다른 오복집이랑 틀려요 맛이 제일만남 강서구 맛집 강서구청 가양역 오복집 감자전에 막걸리 모든 안주가 맛있는 술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라고 하기에는 조금 멀지만 그래도 찾아가서 종종 먹는 맛집술집 오복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강서구청이나 가양역 그 근처 사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저는 감자전에 술한잔 하고 싶을때 맛있는 술집으로 추천해요

우연히 알게된 술집 등촌동에 이런집이 있었다

메뉴판 가격보면 술집치고 그리 비싼것같진않은데 아닌가요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단단히 바람차단해주는 센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술집이던 식당이던 안으로 쭉 들어가게돼요 편안한 벽쪽 쇼파자리에 자리를 잡고 이미 개그맨들 사이에선 유명한 오복집 저두 이번이 세번째라서 맛은 이미 200믿음직___ 자리가 없는 관계로 한 접시에 애들이 옹기종기 모이기 시작합니다

토미엄마 다이어트를 계속하던 어느날 사실 요즘 열심히 안하고 있어요

다시 반성하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포스팅을 해봅니다

홍어삼합을 한번도 먹어 본 적이 없는 토미엄마 몇일전부터 홍어삼합을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새콤달콤한 홍어무침은 좋아하는데 삭은홍어삼합은 먹어보지 않아서 그 맛이 너무 궁금해졌거든요

집근처로 검색을 해봤는데 홍어삼합집은 별로 없었어요

그러다가 비쥬얼 괜찮고 맛도 괜찮다는 집을 발견 강서구청맛집 이라는 곳으로 가려고 벼루고 있었어요

심하게 추웠던날 토미엉아를 꼬셔서 출동했습니다고고씽 외관도 딱 술마시기 좋은 분위기 화기애애한 토미엉아야 메뉴판 잘 들어랏 토미엄마가 뭐든 먹고 싶다면 항상 잘 받아주는 토미엉아고마워 홍어삼합 주문했어요

오복정 국밥

그렇게 찾은곳이 이 서울시청 일대에서 유명하다는 콩나물국밥입인 오복정이었다 콩나물국밥과 돌보쌈 돌비빔밥정도 밖에 없다 콩나물국밥 뿐만 아니라 돌보쌈을 함께 주문하니 아주 탐스러운 김치가 함께 나왔다 나온 반찬도 정말 별게 없다 그런데 왜이리 군침이 도는지 이것이 바로 메인인 콩나물 국밥 지금 다시 보기만해도 으어어 소리나오는 비주얼이다 입에서부터 식도와 위를 지나 장까지 시원하게 풀어주는 느낌이 든다 술먹은 다음날 해장을 한다면 이 콩나물국밥만한것이 과연 있을까 으어어 고기가 두툼하게 큼직큼직 나왔던 돌보쌈 처음에는 양이 적을까봐 긴장했는데 양이 적기는 무슨배가 터질려고 했다 고기야 이미 익혀져서 나오지만 저 달궈진 돌판에 치직치직 달궈가면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진다 마늘과 부추도 함께 구워서 김치와 함께 먹으면 정말 술한잔이 또 생각이 나버리고 만다 그래서 결국 우리 셋은 막걸리 한잔을 시켜서 한입씩 나누어 먹어가며 식사를 즐겼더랬다 레스토랑같은 그럴싸한 맛집도 좋지만 한국인에게는

한성매운순대가 순대,순대국

모란 한성 매운 순대 순댓국 맛집 순댓국 먹고 싶어서 남자친구랑 한성 매운 순대 다녀왔당 순댓국은 담소 사골 순댓국이 제일 맛있지만 한성 매운 순댓국은 내 기준에서 두 번째로 맛있는 순댓국집이다 한성 순댓국은 일반 순댓국과 달리 국물이 감자탕 같은 걸쭉한 국물이다 맑은 국물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여기선 빨간 국물로 매운 거 잘 못 먹는 우리는 순한 매운맛으로 주문 너무 배고파서 순댓국 정식이랑 특 순댓국을 시켰다 순댓국 정식으로 나오는 순대랑 머릿고기도 넘넘 맛있었당 남부지방에서는 순대를 쌈장에 찍어먹는다고 해서 그렇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순댓국 비주얼이 뼈해장국 같은 느낌 실제로 맛도 뼈해장국이랑 비슷한 맛이다 길가에 위치하여 찾기 어렵지 않아요 24시 전문점으로 술 한잔하시고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7천 원으로 저렴하네요 저는 순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매운 걸 좋아하는 편이지만 잘 먹지는 못해요 근데 제 입맛에는 하나도 맵지 않았어

장산순대국 순대,순대국

순대국이 먹고싶으니 함께 먹자고 전화한 동네 동생 동민이 내가 순대를 못먹는걸 알면서도 전화해서 어린애처럼 칭얼댔다 그래 와라 한가한 시간이니점심 저녁사이라 옆에 앉아서 놀아 준다 까짓꺼 난 순대 냄새 맡으면 골치 아픈데 응암동 장산순대국 얘는 가만히 있는 나를 한번씩 찔러서 여기 저기 끌고 다니려고 한다 난 귀찮지만 날 생각해서 인거 아니까 오면서 또 한명을 태워왔다 백 몇십킬로 나가는 혜정이 얘는 잘 걷지를 못한다 2층인 울집 왔다가 내려갈 때면 뒤로 기어 올라오고 내려가야하는 거구다 장산순대국을 열고 들어왔더니 순대의 비릿하고 진한 냄새가 났다 나는 많이 힘들게 한다 조금만 참자 잠시만 참으면 코가 코팅되어 견딜만하니까 다섯시 식당안이 무진장 시원해서 그나마 다행 전기료 아끼느라 뽁뽁이를 붙여놔서 홀안이 뿌연색 식사 시간도 아닌데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다 맛있다 더니 그런것 같다고 인정이 된다 팔팔 끓는 순대국 두그릇이나오고 들깨가루랑 부추를 듬뿍넣어 맛있게

병천순대 순대,순대국

범계 파니니 맛집 샌드위치 맛집 TABLE FOR 2 지난주에 지혜양을 만났는데 진짜진짜진짜 맛있는 샌드위치집을 소개받았어요 이 집은 정말 위치는 알고있었지만 늘 커피집이 있었기에 별신경 안쓰고 관심밖이였던 집인데 외관은 예전 커피집인데 안은 샌드위치집으로 바뀌어있더라구요 범계 병천순대 바로 옆집 TABLE FOR 2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17 한솔센트럴파크 1차 101107 T 0313461123 테이크아웃도 가능한 커피와 샌드위치 파니니 이 집은 친구도 다이어트할 때 트레이너한테 소개받았던 집이라며 근데 진짜 맛이 기가 맥혀요_ 평촌에 도착해서 그냥 지나갈까 하다가 11시30분이 넘었으므로 예전에 살던 평촌집에도 잠시들릴겸 평촌안으로 들어갔다 첫째가 다니던 초등학교 앞에서도 한방 찍고 동네 부동산 아주머니와도 수다를 떨다가 새로 생긴 롯데백화점 앞으로도 가보았다 꽤 큰 건물이고 동네에서는 꽤 사람들이 모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전보다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