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원구 갈비탕 맛집 / 곽만근갈비탕 노원역점 갈비탕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0. 02:12

본문

곽만근갈비탕 노원역점 갈비탕

노원역 1번출구에 있는 귀품찬 갈비탕갈비찜깔끔하고 사람도 항상 적당히 있길래 궁금궁금하다가 옵치팸이랑 먹었다

화장실이 깔끔하나 건물밖인게 흠메뉴는 간단하게 갈비찜갈비탕 그리고 육개장 끝창흠이가 예쁘게 잘라둔 김치랑 깍두기샐러드 괜찮았음무말랭이 맞나고기 찍어먹는 소스근데 굳이 안찍어먹어도 맛있었음나는 배가 안고프고 영흠이는 밥먹고왔고 혜진이랑 창흠이만 배고프다길래갈비찜 중창흠이는 매운거 못먹으니까 전통맛으로 주문바로 먹어도 된다고했다

중자에 고기추가하고 밥 3개라니 4명이서 돼지들옵치팸 아니고 돼지팸볶음밥은 꼬들해야 더 맛있으니 바로 안먹고 좀 끓여서 눌러붙게하고 먹었따 귀품찬 곽만근 갈비찜갈비탕 주소 서울 노원구 노해로83길 21 상계동 3406전화번호 029303900영업시간 1000 2400  2016 01 16 토D7 하지만 오빠를 만났다 밥은 먹으면서 해야하지 않겠누따뜻한 국물 찾던 중 우연히 발견한 귀품찬이란 갈비탕 집정말 정말 맛있게 먹음노원역 1번 출구 바로 앞  엇 여기 이런 거 없었는데오픈한 지 얼마 안된 듯 깔끔한 외관무난한 가격 PASS국물을 찾으러 왔으므로 찜 노노갈비탕과 얼큰갈비탕 고고  기본 찬 무난무난 얼큰갈비탕얼큰함을 좋아하는 나의 취향 저격살짝 육개장 맛도 나면서파가 잔뜩 들어있어 좋았다

마치 이화수육개장 느낌 술은 먹지 않았지만 뭔가 해장 거하게 한 느낌 갈비탕 이건 내가 먹은 게 아니지만오빠曰 나랑 맞네 이거라고 함 얼큰갈비탕이 정말 딱 내 스타일이었다는따끈한 국물이 땡길 때 종종 올 것 같은 스벅에서 함께 공부하려고 했지만 역시 공부는 카페에서 하는 게 아니었음공부는 조용한 곳에서내가 그려준 오빠 담엔 더 잘 그려줄게용 뿅    안녕하세요

곽만근 갈비탕 겨울비가 내리던 날 얼큰 갈비탕 한 그릇 하고 왔어요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3길 21영업시간 11 00 21 00노원 귀품찬 곽만근 갈비탕 얼큰 갈비탕 두 그릇 주문했어요

얼큰 갈비탕이 나왔어요

_얼큰 갈비탕에는 갈비와 새송이버섯 대파 당면까지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곽만근 갈비탕에는 후식으로 레몬차가 준비되어 있어용뜨끈한 갈비탕을 먹고 시원 새콤해서 후식으로는 딱 곽만근 갈비탕은 올 때마다 기대만큼 맛있는 곳이에요

그냥 갈비탕도 깊은 맛이 얼큰 갈비탕은 땀 뻘뻘 흘리면서 먹었어요

3 이제 해장 해야할때는 얼큰 갈비탕 생각날꺼 같아요

얼큰 갈비탕 취향 저격 이에요

여러분오늘 음미s 픽은 뜨끈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갈비탕입니다

저의 남자친구님은 입맛이 토종 한국인이라뭐 먹고싶어 라는 질문에설렁탕 삼계탕 갈비탕 라며 탕만 계속 외치더라구요

결국 뜯는 맛이 최고인 갈비가 들어간 탕을 먹자고 합의를 보고 갈비탕집으로 기기 먹으러 가는 길은 항상 신나요

풍미연 한식

이런 유통만 줄어들면 소 내장을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을텐데 만원대의 한우곱창전골 참 매력적일텐데 곱창전골에서 빠지면 안되는 우동사리 후루룩 짭짭 우동사리의 두툼한 식감이 참 잘 어울린다 쫄깃함은 기본이었고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제대로 가지고 있던 면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찰기가 있는 면이라 입에 더 잘 맞았던 것 같고 육수도 적당히 새콤하면서 깔끔해 마무리로는 아주 제격이었다 이 집은 주차장이 엄청 넓게 되어있으니 차 갖고 가셔도 되실듯 심지어 24시간 출발할게요 설렁탕 맛집의 아우라가 과연 근데 난 하얀국물 별로 안땡기는데 뭐먹지 이러면서 들어갔어용 내부는 깔끔 심플한 식당이에요 집에서 데워먹기만 하면 되는 제품들 오옹 집에 냉동해 놓고 싶다 하는 괜한 식탐발동 그러나 DJ씨가 반대할 것이 뻔하니 속으로만 생각하고 집으로 갑니다 좋아하지 않는 국밥이 없을 정도로 한뚝배기 뜨끈하게 나오는 국밥을 참 즐겨먹는 마니아 특별

대청면옥 육류,고기요리

정말 천만년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다는 나이가 들면 들수록 포스팅하는 것이 귀찮아지고있다 그래도 소소한 추억 간직하고자 사진 몇 방 찍고 글 몇자 적자는 심정으로 포스팅 시작 먼저 일루쏘 위치 서울여대 남문쪽으로 가면 빠리바게뜨가 있고 그 전에 일루쏘 판넬이 보입니다 대청면옥 건물 1층에 있으니 건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테이블과 메뉴판 화학조미료가 없다는 말에 믿음이 갑니다 실내도 청결하고 나쁘지 않아요 다만 초여름이 시작된 지금 조금 덥긴했어요 나는 다이어트 중이니깐 음료수를 안마시고 피자랑 파스타랑 리조또를 마르게리따 피자 9900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전 원래 고르곤졸라 피자를 더 좋아하는데 직원분이 추천해주셔서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아마트리치아나 10500 매운파스타 괜찮았어요 전 근데 까르보나라를 더 좋아해서 근데 크림리조또랑 먹으니깐 느끼하지않았던 것 같아요 여기 까르보나라도 괜찮아요 ___ 그리고 대망의 리조또 제가 리조또를 좋아하지만 여기

참누렁소가든 소고기구이

연말회식은 아니고 연말에 회사 동료들과 밥을 먹고 왔는데 여기 배달만 시켜먹어봤지 처음 방문이라 오늘은 참누렁소 리뷰를 가져왔어요 노원구 하계동 을지대학교 병원있는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은 10시까지 저희는 예약하고 방문했는데요 예약안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좌석이 없었더라고요 전화번호 9796400 예약가능하구요 예약금은 따로 발생하진 않지만 요즘 노쇼때문에 한참 말 많잖아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도 20명 좌석이 노쇼가 나더라고요 앞에 들어가자마자 고기 상태 확인가능하구요 젓갈이랑 장아찌도 판매하고 있으니 사오실분들은 나오실때 사오시면 될듯해요 내부는 넓은 편이었으나 저희는 12월 28일 방문해서 좌석들이 꽉꽉이었어요 예약하실때 인원 말씀해주시면 미리 음식 셋팅까지 다 해주시더라고요 메인메뉴만 가서 고르시면 되요 저희 자리 입니다 이미 정갈하게 다 셋팅 되어있죠 어린아이가 있어서 바싹불고기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점심만 가능하다고 해서 일단 패스 상차림 한번 보실게요 저희는 7

소한마리정육식당 소고기구이

소고기 구이가 먹고 싶어 가까운 곳을 방문했어요 노원구맛집하계동맛집회식외식 가족식사고기 Daum 지도 로드뷰부터 길찾기까지 버스부터 지하철까지 한 번에 다 되는 다음지도로 생활을 바꾸다 mapdaumnet 소한마리정육식당 서울 노원구 노원로 244 하계동 25611 placemapdaumnet 노원하계맛집 소한마리정육식당가성비좋은 소고기 구이집지난 토요일에는 오랜만에고기를 꾸우러 소한마리 정육식당에 갔다 소 한 마리 정육식당 얼마 전 기력이 많이 딸리는 것 같아 장모님께 얘기하니 사위 사랑은 장모님이라는 말이 딱 맞는지 조서방 소고기나 먹으러 가지 하시며 처갓집 근처에 있는 소 한 마리 정육식당으로 갔습니다 주차를 하고 주차장과 연결되어있는 입구로 들어가니 생수통이 한가득 있더라고요 메뉴판을 보니 오와12kg이 43000원 완전 저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