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생선회 무한 / 배터지는갈비 세천점 육류,고기요리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9. 22:52

본문

배터지는갈비 세천점 육류,고기요리

안뇽하세요

지난 주말 맛난거먹고 땟갈고와진 응미에요

오늘은 지난주말에 들렸던 세천 맛집배갈비를 탐방해보겠습니닷 세천은 요즘 떠오르는 신도시로 유명한데용그래서그런지 맛집과 상가가 엄청많이 들어섰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영업시간은 이렇네요

소심한 응미는 손님들이앉아있던 큰 메뉴판을 찍지못해서 자리에있는 수저통 뉴판으로 대신 저희는 어른 넷 아이 넷 갔어요

무한리필 스테이크식 양념갈비를 시켰답니다

홀은 대략 이렇습니당직원들도 주말이라그런지 네다섯명 되보였어요

다들 친절하심 그리고 애기의자도있는데앞에 식탁없는 애기의자라저는 유모차가 더 편했어용 정갈한 밑반찬들 크고기 땟갈보소 냠냠 맛나게 구워줍니다

소싯적 연탄불고기 국밥집 알바생 자르기가무섭게 고기를 해치웠던 우리네 식구들고기리필 네번정도 한것같아요

어른들은 중간중간 술도먹고해서 많이못먹었져염 된장찌개가 일품 이 물냉면도 일품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자극적인맛마지막에 안주 부족해서 문어숙회도시켰는데다들 알딸딸한 상태라 사진찍는걸 깜빡문어숙회는 7000원 가격했어요

부드러움이 생명인데 아무래도 전문점이아니다

보니질겼어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쌍화점 육류,고기요리

대전둔산동무한리필 쌍화점 퀄리티가 다르네 신랑 회식장소로 자주 간다는 대전둔산동무한리필 쌍화점오늘 신랑 월급날이라 날씨도 덥고해서 외식하구왔어요 대전둔산동무한리필 쌍화점 대전무한리필로 이미 입소문난 맛집이라 둔산동 회식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예요 내부도 넓어서 모임장소로도 딱좋죠 대전둔산동무한리필 쌍화점 놀이방이 따로 마련되어있어 아이가있는 가족들 외식장소로도 굿굿그래서 저도 우리쭈니땜에 자주 방문하는 단골집 중에 한곳이네요 밥도 맛나게 많이먹고 우리 먹는동안 신나게 놀 수 있으니 맘이 놓이거든요 쌍화점은 돼지고기와 소고기 무한리필이 가능한데 전 오늘 소고기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요 소고기 무한리필로 주문하면 최상급 소고기 무한 돼지고기 전메뉴 무한 부대찌개콩나물불고기해물라면   스톤스테이크 1회 무료 주류 소주 맥주 와인 까지 모두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완전 대박이죠여긴 배터질때까지 먹을 준비하고 와야해요 셀프코너로

밤의황제 숯불장어 무한 리필

이곳 장어 맛있어요 숯불장어 무한 리필 메뉴가 있어서 대식가이신 분들이 특히 만족하실것 같아요

피자헛 피자 무한 리필이 있네요

셀러드 먹기 위해 가끔씩 들리는 피자헛입니다회사 직원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무한 리필이라는 메뉴가 있네요주차장이 넓어 방문하기 편합니다

무한장어 장어,먹장어요리

기념일 많은 5월달 벌써 어린이날 어버이날 지나가고 있네요 어제는 어버이날 주말전이라 다들 부모님댁 다녀오셨겠죠   저희도 친정엄마모시고 저녁에 외식하고 왔어요 아이들이랑 다 잘먹을만한 구미맛집 찾는게 참 어려워서 외식때마다 고민하는데 이번에 형곡동에있는 무한장어가서 제대로 먹고 왔네요 정말이지 어른들 모시고 아이들 데리고 가족단위로 가기에 딱인게 간장 고추장 양념되어서 다 익혀서 나오는 장어부터               삼겹살 오리훈제 해물 야채 장어뿐만 아니라 같이 구워먹을 재료들이 풍부히 나오니까 아이들도 저녁한끼 참 든든하게 먹여서 배불뚝이 만들어서 나왔어요 특히나 부드럽고 연해서 인기였던 차돌박이 무한리필되는 장어코스 주문하니까 장어뿐 아니라 오리고기 삼겹살 차돌박이도 리필된대요   그래서 2접시씩 더 먹었죠     마음같아선 1접시 추가하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참았다는                 특히나 매콤한 양념 선호하는 내입맛에 딱이였던 양념장어   장어는 생강슬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