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율하 중국집 회식 / 노천드럼통 육류,고기요리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4. 00:27

본문

노천드럼통 육류,고기요리

율하동 노천 드럼통에서 모임 했어요

노천드럼통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22길 60 지도보기 아시는 언니 오빠가 득남을 해서 산후조리원에 놀러 갔다가 얼굴 보고 선물 사주고 노천 드럼통으로 떠났답니다

아기가 얼마나 귀여운지산후조리원도 진짜 비싸더라고요

ᅲᅲ혼자 가격 듣고 놀람아기 선물 사주려고 모빌 샀는데 10만 원이 넘었다는 사실 엄청 크더라고요

주차하기도 너무 편하더라고요

아기 놓은 오빠 소개로 갔는데 진짜 맛도 굿굿 노천 드럼통 율하점에 메뉴판저희 총 5명이었는데 한 돈으로 주문하고 1차를 마무리했답니다

진짜 너무 맛있게 먹어서 배가 아주 든든 기본 안주로 나온 오징어무침회초장 맛이 굿굿 마늘과 콩나물국고기가 초벌 해서 나와서 조금 늦어져서 기본 안주로 오빠들은 소주 한 4병 넘게 먹고 시작했던 거 같아요

전 하나도 마시지 않았다는  사실 이거 맛있더라고요

저러기 무침 쌈무와김치 사장님이신 거 같아요

죄송해요

하하 하하 어쩌다 보니 얼굴이 나와버렸네요

저기서 초벌구이 해서 손질 깔끔하게 해서 나온답니다

두근두근드디어 나온 한 돈양은 적어 보이지만 먹다 보면 엄청 배불러요삼겹살에다가 돼지껍질도 같이 있었다는  사실 이렇게 넓은 불판에 불이 들어오고요

노릇노릇 제가 다 구웠네요

오빠들이 은근 여자인 저에게 시키더라고요

짬뽕신 중식당

대구율하맛집율하중국집짬뽕신 날씨가 왜케 추븐가요 찬바람이 엄청 부는 일요일 오후아이와 남푠이와 함께 율하 롯데아울렛 쇼핑후 저녁 먹으로 대구율하맛집 짬뽕신에 갔어요 쇼핑하면서 사람한테 얼마나 치였는지급 추워진 날씨때문에 점퍼 사러 온 사람들이 꽤 되더라구요 추운날씨 꼭 땡기는 국물요리로짬뽕이 먹고 싶더라구요 대구율하맛집 짬뽕신은 율하지구 먹자골목안에 위치해있으며주차는 건물상가에 주차하셔도 되고 아니면공영주차장에 하셔두 되세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율하중국집 짬뽕신에는야구선수들에게 유명한 곳이죠우리아들 싸인볼 보더니 신기해서뚫어져라 쳐다보더라구요 입맛 까탈스러운 운동선수들이 즐기는 짬뽕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얼릉 먹어 보고 싶네요 배가 고프다고 노래를 불렀던 우리아들은이미 자리를 잡았어요 아이가 있어서 룸으로 자리 했어요 대구율하맛집 짬뽕신은 방이 있어서 너무나편하네요 룸이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좋으네요 주말 저녁이어서 외식하는분들이 어마어마한끼 때우기에 이만한

소문난중국요리옛정성그대로옛날짬뽕 중식당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한 찹쌀 전분을 쓰신듯  튀김 색과 비주얼 보면 동네 변변한 중식당 보다 훨씬 좋다는 걸 느끼실 듯 하다 안녕하세요 대구 율하 정유진뷰티앤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즐겨먹는 옛날짬뽕 점심 메뉴를 소개 하려 해요 바로바로 청양고추가 팍팍 들어있는 간짜장_         이렇게 보면 일반 간짜장과 비슷하지만 주기적으로 매번 먹고 있는 율하 옛날짬뽕 간짜장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비법은 간짜장과 청량고추의 만남   짜장을 주기적으로 먹다보면 느끼해서 텁텁해서 더 먹지 못할때도 많은데   간짜장 양념에 청량고추 하나씩 얹어 돌돌 말아 먹으면   후훗_         새싹까지 넣어주시고 매번 먹을때마다 좋은것 같아요 배달해주시는 사장님도 늘 웃으시며 와주시고 서비스도 팍팍 통크게 주신답니다 대구 지하철 1호선 율하역 근처 롯데아울렛 뒷편에 있으니 쇼핑하러 오시거나 롯데 직원분들도 가게에 직접 먹으러 가기도 하는거 같았어요 짜장면 한그릇 점심메뉴로 어떠세요

중국성 율하점 중식당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깨끗한 기름에 튀겨와서 좋아요 더 맛있음 빨리빨리 까라우사진 찍고 빨리 먹자우 남편이 자기 단골중국집이라며 주문한 중국성예전에 먹던 중국집은 주인이 바껴서 중국성으러 갈아탔나봐요남편 직장이 율하동이라 중국집 음식을 자주 시켜먹으니 누구보다 잘 알겠죠 군만두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콜라도 주시지 탕수육 소자 주문했어요 미니 탕수육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앗 근데 요즘 제가 꽂힌 탕수육은 옛날 케찹소스 탕수육인데 아쉬웠어요 탕수육 소스간이 살짝 더 쎄면 좋겠어요 제 입에는 간이 안맞더라구요 간짜장은 남편꺼 야끼우동은 내꺼근데 남편이 단골이라서 많이 주시는건지 원래

차메이 중식당

7천원짜리 탕수육 8천원짜리 깐풍기 이런거 좋은데 말 안해도 애기 접시 따로 셋팅해 주시고 안은 아담한 사이즈 짬뽕진짜 별꺼 안들어 있는데 맛 있는편양파를 아끼지 않고 넣은 듯 청경채가 들어 있어서 좋았다 면이 엄청 꼬들꼬들 한편 못먹을 정도는 아닌데 이렇게 덜 익혀져 나오는 짬뽕면은 처음 탕수육은 7천원치고는 양 진짜 많은 편맛은 쏘쏘 소스가 뻑뻑하지 않아서 좋더라소스맛은 괜찮은 편 잡채밥 장유 율하 중식당 차메이비오동 맞은편에 있어서 예전부터 한 번 가 봐야지 마음은 먹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몇 년 동안 못 갔던 곳요 며칠 짜장면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