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까스 대왕전쌍문배달 / 쑝쑝돈까스 김해삼계점 돈가스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8. 20:15

본문

쑝쑝돈까스 김해삼계점 돈가스

사실은 말입니다

콩콩이네 냉장고가 주말부터고장이 콩콩이주말내내 지금까지도영혼이 가출되어 혼미한상태란 말입니다

다행히 긴급서비스센터 기사님오셔서급한불은 껐지만요 핑계가 주저리주저리 많았네요

여튼 그래서 신랑님과 점심을 밖에서먹었다

요게 팩트요 한동안 저희동네 핫했던돈까스집인데요

여름메뉴도 출시되었네요

저는 오늘 처음방문이니까메뉴판을 먼저볼께요

먼 종류가 이렇게 많대요 저는 그냥 돈까스 먹는걸로요 위에 사진밑에 사진틀린점찾기하나는 돈까스하나는 돈까스정식이예요

감자튀김 조금 더주고우동 조금 더주고돈까스와 돈까스 정식의 차이점이네요

수제돈까스라 그런지고기 육질이 살아있구요

겉에 튀김옷도 바삭하니 좋았는데요

교정중인 콩콩이는 먹고나서 입안이 다 헐었다는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는정말 좋았어요

이제 정신좀 차려서엄마놀이하러고고싱 김해삼계동쑝쑝돈까스 오늘 저녁은 돈까스 먹었어요

쑝쑝돈까스는 배달이 안되서 직접 가서 포장해왔어요

일회용 도시락비 500원씩 붙어요

시로이 돈까스 돈가스

우리집 막둥이가 돈까스 먹고싶다고 해서 간장유 코아 시로이 돈까스 입니다 장유쾌남 피셜가성비 갑 돈까스 집입니다 메뉴판 단무지와 김치셀프입니다 카라미소라멘65장유댁이 시킨 얼큰한 라멘입니다 저는 돈까스가 안땡겨서 먹을만합니다 등심돈까스55 돈까스가 크고 두껍습니다 생돈까스라서 육즙도 좋고요 55 치고아주 그레잇입니다 등심돈까스55치즈돈까스 추가 25치즈돈까스 추가 시켰어요 2조각 주시는데 마시쪙양배추도 많이 줘서 배불리 먹을수 있어요 돈까스 먹을때 양배추 많이주는집좋아용 바삭바삭 돈까스이제 애들이 많이커서1인 1메뉴 시켜야돼요 어묵우동55 너와내가 아는남녀노소 모두아는 그맛딱 그맛이에요 가격대비 너무나 만족스런장유 코아 시로이 돈까스 입니다

쑝쑝돈까스 파주문산점 돈가스

안녕하세요 모드리에요 제가 또 문산살고있지 않습니까새로운 돈까스집이 생겼길래 가봤더니왠일 쑝쑝돈까스네요 예전에 운정에서 가봤었는데 문산에도 생겨서가보았습니다 가격은 메뉴판 참고하세요 가격대가 정말 저렴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물은 셀프 돈까스뿐 아니라 파스타 덮밥 카레 등메뉴가 다양해서 여러 사람과 부담없이 오기 좋아요 우선 매콤 돈까스 라이스 커리 바삭바삭한 돈까스와 밥 커리가 있어요 데코레이션이 예쁘네요 근데 솔직히 말하면 이 메뉴는 별로였네요 고추가 너무많아서 커리를 먹기 불편했고 소스의 반이상 차지밥도 돈까스 양도 부족했어요 이건 솔직히 돈아까움 제가 주문한건 두툼 매콤 치즈 돈까스이건 돈까스가 어엄청 푸짐했어요 이름하고 딱 맞게 두툼하고 치즈도 마구 흘러내리고크기도 컸어요 데코하나는 이쁘게 잘해놓네요 크으 생각보다 맵진 않아요 치즈 맛도 고소하

기소야 주변 돈까스 집 중에서는 가장 무난함

주변 돈까스 집 중에서는 가장 무난한 돈까스 집가격은 일반 돈까스 집 대비 약간 비싼 감이 없지 않음

쑝쑝돈까스 포항양덕점 돈가스

3 두툼 치즈돈가스 이 치즈 돈까스도 JMT세상 간단한 메뉴지만 두툼한 고기 두툼하고 부드럽게 늘어나는 치즈로 입안 가득찬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일본식돈가스 로제파스타 쑝쑝돈가스 라이스커리 3명가서 저만큼 시켜먹고오기로제파스타가 생각보다 양이 많고 맛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배고플땐 마니먹고 싶을땐 쑝쑝돈가스죠 가게 이리저리다니면서 자꾸 사진찍고 다니니까사장님이 블로거 냐며 서비스로 주신 밥한공기와 음료너무 감사합니다 나는 까르보나라 신랑은 치즈 뜸뿍들어있는 두툼치즈돈가스 세트메뉴로 먹으면 저렴하게 더 즐길수가 있는데치즈듬뿍을 원했기때문에 할수없이 단품으로 주문했다 돈가스를 먹으면 우동도 같이 먹어주어야되지않겠냐면서사노끼우동과 메인을 먹기전에 샐러드를 먹는게 파스타먹기전 예의라고 본 나는샐러드도 주문하기로 했다 예쁜 화이트접시에 까르보랑 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