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교로 21세기 우리바다수산 / 21세기 부엌데기 요리주점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8. 22:52

본문

21세기 부엌데기 요리주점

도원동 지인의 추천으로 브런치 먹으러 갔습니다

나름 괜찮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대구보훈병원 근처에 있어요

서한이다

음아파트 앞에 상가입니다

번화가가 아닌지라주차는 아무곳이나 하셔도무방합니다

1층내부 모습입니다

저희는 2층으로 무브무브2층 내부 모습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날씨도 좋은 관계로2층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 보았습니다

21세기부엌데기 메뉴판어디쉐프 출신이라고 하던데자세한 얘기는 안해봤네요

메뉴판을 보니까저녁에 술먹으러도 많이 오는거 같네요

다양한 음식과 술이 있는걸 보니기본 샐러드가 나와주시고아는 동생은 맥주한병을 시키네요

저도 먹고 싶었으나 참았습니다

샐러드 플래이팅을 소심하게 했군요

부엌데기 브런치 13저는 배가 크게 안고파서 브런치 주문이건 다 아는 맛이기때문에 별다른 설명긴소리 하지 않겠습니다

우리바다수산 생선회

안녕하세여 이웃님들 제가 최근 다녀온 횟집 정말 제 취향저격이었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 맛이있었거든요 스끼다시하면 기본중의 기본은 미역국이죠 이집 미역국맛 최고에요 두부김치도 나오는데 김치가 딱봐도 맛이있을 것 같은 색이라서 먹어봤는데 역시 존맛이었습니다 두부랑 먹기 딱 맛있는 그런 김치 회도 참 잘나오죠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지느러미살도 어찌나 많이 나오는지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이게 대사이즈였을거에요 대랑 특대 두가지 있어요 우럭광어 세트였는데 역시 우럭보다는 광어가 많이 나오기는 하네요 그래도 망원역 맛집같아요 가격이 근데 진짜 착해요 3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요 어찌됐던 회는 다시한번 이자카야가 아닌 횟집에서 먹어야한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분위기가 좋은 이자카야도 좋지만 몇점 나오지 않아서 아껴먹어야하는데 요렇게 횟집에 오면 크 맘껏 먹어도 되잖아용 회가 넘흐나도 맛이있었습니다 저는 다음날 쉬고 회 먹으면서 술마실때가 제일 행복한

21세기우리바다수산 생선회

우리바다수산은 계절마다 제철생선회를 다루는데 지금은 겨울이라 대방어가 인기예요 생선회가 날것이라서 위생이 더 중요한데 국립수산 과학원이 인증했으니 더욱 믿을수 있는 횟집이라 손님들이 더욱 많은 거겠죠 해산물도 나와서 좋았어요 겨울 대방어를 비롯해 이런저런 생선회를 적당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편하게 회 한 접시 먹으러 찾기 좋다 새벽까지 영업하니 홍대에서 느지막이 회에 한잔 생각날 때 무난하게 들르기도 괜찮다는 생각 오늘은 여자친구님께서 그냥 물고기 평범한 회가 먹고싶다고 하셔서 동네에는 그런곳이 사람이 꽉차서리 검색을 찾았다 신선한 생선회랑 해산물 매일 먹고 싶은 마음에 입맛 다시느라 엄청 예약 전화 계속 오고 바쁘신 듯 우리는 조금 한가한 이른 저녁시간에 가서 식사를 했지요 생선회에 소주가 어울리잖아요 요거요거 지느러미 맞죠 생선회는 지느러미 살 부분이 고소하고 맛있잖아요 그리고 대방어가 나왔는데 뱃살 지느러미살 넘나 마시쩡 레몬 뿌

한국술집 안씨 막걸리 젊은 감각으로 우리 술을 알린 지 2년 이제는 서울에서 주목받는 레스토랑 중 하나 고집과 세련

익숙한 한식을 새롭게 표현하는 요리 또한 안씨막걸리만의 독특한 매력이다 장이나 양념 식재료 등 우리 것의 기본을 고집하면서 콩피 같은 서양 요리 스타일도 과감히 응용해 21세기 한식의 맛을 만들어내곤 한다한국 음식점을 찾기 힘든 경리단길에서 난데없이 크래프트 막걸리를 들고 온 안씨막걸리 어설픈 복고 콘셉트 궁서체 메뉴판은 버리고 술맛 인포그래픽과 오방색 테이블로 새로운 한국 술집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서교가든 연남동 맛집

돼지갈비 1인분 200g 11000원선지국과 된장찌게 기본 나옵니다반찬 무한 리필맛도 좋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