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당동 가족모임 / 백제231 육류,고기요리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4. 03:05

본문

백제231 육류,고기요리

드디어 장마가 시작되었어요

그런데 놀람 오늘 아침에 밖에 나가는데 은근히 시원했어요

장마라서 눅눅하고 습기 때문에 찝찝한 날씨일줄 알았는데 반전날씨 약간 옛날 생각 나기도 하고 괜히 기분 좋아졌답니다

장마가 찾아오기 바로 전날 낮에 가족들과 남성역 맛집을 다녀왔어요

이 날은 낮기온 30도 이상 제가 확인했을때 32도 였어요

사진만 봐도 더움이 느껴짐 사당동에 사는 친구가 사당동 맛집 백제231 이라는 고기집이 있는데 맛있어서 고기 먹을땐 여기만 간다고 추천해줘서 알게된 집이에요

_ 기대하고 들어갑죠 남성역 맛집은 지하철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금방이에요

저는 밖에 있었기 때문에 지하철타고 이쪽으로 오고 가족들은 차를 타고 가게 앞에서 만났어요

가게앞에 바로 주차할 수 있어서 손 쉽게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제 친구도 회사 회식으로 사당동 맛집을 처음 알게되었다고해요

친구 회사 직원이 진짜 많아서 회식할때 장소 선정하기 어렵겠다고 생각 했었는데 여기 내부가 아주 넓고 단체석도 있어서 딱 회식하기 좋은 장소인거 같아요

직원분께서 안내해준 자리로 착석 테이블 상태 매우 깔끔 _ 메뉴판에 음식 사진이 디테일하게 나와있어서 메뉴 고르기가 수월하더라고요

사진 없는 메뉴판은 너무 불편 하나하나 검색해보면 시간이 쓩 지나가요

오 이 맛이야 라는 tv 프로그램에도 나온 집이네요

수도권 지역의 맛있는 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에요

남성회수산 서비스가 좋아요

여기 회시키면 랍스터 작은걸 서비스로 줘요맛있고요 서비스음식이 좋습니다가격은 10정도 예요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습니다

족팔려 냉채족발이 맛있었던 족발집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사당역근처에 위치한 족발전문점입니다 일반 족발도 맛있었지만 이집만의 냉채족발과 막국수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죽이야기 이수점 좀 부드러워요

타 브랜드 비해 입자가 좀 더 부드러운 느낌이라 아플때 좋습니다 아이들한테 먹기 좋아요

롯데리아 이수역 역에서 가깝고

역에서 가깝고 24시간 해서 좋아요 배달서비스도 됩니다 멤버십할인과 자체 할인 상품이 많아서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