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동 후지일식 / 후지일식 일식당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8. 03:27

본문

후지일식 일식당

일본의 어느 아담한 일식당 같은 분위기 실장스페셜 사시미 주문 깔끔한 죽과 상큼한 유자향이 듬뿍 나는 해초국수를 에피타이저로 시작하여서 신선함으로 쫀득거림이 일품인 새우장과 전복장 짜지 않아서 좋음 연어샐러드 아삭하니 신선한 채소와 연어와 잘 어우러지던 소스 한입요리로 나오는 생선튀김새우장어 도화동 맛집 후지일식의 메인요리 랍스타회와 참치회 흐흐언제나 메인요리는 비쥬얼적으로나 재료의 고급짐이나 환상 그자체 입니다

도화동 맛집 일식 후지는 12층으로 일본 다다미 스타일의 단독룸으로만 갖추어진 편안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음식으로 정통일식만 고집해온 일식당이에요

곳곳에 일식당 다운 인테리어에 분위기를 더하고 에피타이져가 나왔다 연어말이 샐러드와 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던 샐러드 우왕 감탄이 절로 나오는 전복장이랑 긴장새우 죽이랑 각종 에피타이져도 넘 맛있었다

도화동 맛집마포 일식집 후지일식 이번엔 제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도화동 일식집에 다녀웠어요

마포 후지일식으로 고고고 이니스프리와 The Cutter 건물 사이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마포 일식집의 외관부터 고급짐이 느껴지고 아주 좋네요

물도 흐르고 운치 있어요

도화동 맛집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지는게 느껴지시나요

마포 일식집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밝은 느낌 아주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도화동 일식집의 장점은 룸으로 되어있고 양반다리를 하지않아도 되서 발 안 저리고 좋았어요

마포 후지일식의 테이블 셋팅도 깔끔 전복죽과 갈은 마 마가 부드럽고 깔끔했어요

부드럽고 위가 보호되는 느낌같은 느낌 전복이 많이 헤엄치는 전복죽이라니 꿀맛허니맛 편의점 전복죽 먹다가 먹으니까 편의점 레토르트 전복죽은 이제 못 먹을 것 같은 느낌 부드럽고 고소한 생연어 샐러드와 아삭한 야채와 전복장과 새우장 새우가 아주 탱글탱글하니 막 터지더라구요

밥 한 공기 있었으면 한 공기 뚝딱 가능할 것 같아요

전복장도 전복이 크고 실해서 맛있었어요

도화동 맛집에서 짱맛을 외치다jpg 부모님도 만족하시면서 맛있게 드셔서 뿌듯 메인이 들어왔어요

참돔과 광어느님의 아름다운 자태가 아주 좋네요

소브스 위드 살몬 (SOVS with salmon) 삼성동에 연어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연어 레스토랑

소브스 위드 살몬강남구 삼성동연어를 주재료로 다양한 연어 요리를 구사하는 곳이다 연어라는 인기 있는 소재로 모든 음식을 요리하다 보니 연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사랑스러운 레스토랑이다 2인 기준 5만원 미만

삼성동 수제비 구수한 국물맛 맛있어요

구수한 국물맛을 맛볼수 있어요인근에 수제비를 맛보는 기회가 없어서 더욱좋아용 회식장소로도 좋아용 국물이 깔끔하고 수제비도 쫄깃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재방문 할 예정이에요

요리 늦은밤 술과 맛있는 밥이 있는 곳

요리 삼성동입니다 삼성동 맛집 이자카야 요리YORI강남구 삼성동 11444번지 tel5651617늦은밤 술과 맛있는 밥이 있는 곳처음엔 전철로 갔다가 선정릉역에서 10분쯤 걸어가서 도착했습니다다음엔 차을 갖고 갔네요 발렛주차 가능합니다24시 초밥이 가능한 곳입니다

원주추어탕 풍성한재료칼칼하고담백한맛 삼성동 오래된 추어탕집

처음은 추어탕을 좋아하지 않으나어쩔수 없이 가게된 곳입니다통보다는 갈아서 나오는것이 먹을만합니다맛보다는 수술후 회복이나 건강을 생각해서가끔 먹으면 좋겠죠 삼성동오피스근무했을때 자주가던곳입니다 자리에서 좀더 팔팔 끓여먹는게 특징인데 정말 밥한그릇 뚝딱입니다 재로도 이것저것 다양하게 들어가고 청양고추넣어먹으면 아주 좋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