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여수 계동횟집 / 하얀파도카페 돌산대교와 여수 바다를 감상하기에 최고인 하얀파도카페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7. 23:09

본문

하얀파도카페 돌산대교와 여수 바다를 감상하기에 최고인 하얀파도카페

돌산대교와 여수 바다를 감상하기에 최고인 하얀파도카페

돌산대교 앞에 하얀파도카페가 있는데

바깥 테라스에 앉아 돌산대교와 여수 바다를 감상하기에 최고인 듯 했다

비록 이번 여행엔 시간이 부족해서 못갔지만

다음에 여수에 간다면 이 카페는 무조건 가는 거로

남해생선구이 남도 백반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이번 여수 여행시 회와 게장은 먹지 않기로하니 갈만한곳이 별루 없었는데 마지막날 먹은 남해생선구이가 여수 남도 백반의 맛을 제대로 보여주네이럴줄 알았으면 첫날 첫끼로 먹을걸 둘째날 또 먹게 생선모듬구이 시켰는데 갈치조림도 유명한듯하지만 이곳은 모든 반찬이 맛있다는 계란말이 잡채 미역냉국 갈치속젓에 배추쌈 게장 나물류 기타등등

닥터시기파스타 스파게티,파스타전문

해양공원이 휑 할때부터굳건히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닥터시기 날이 좋아서 테라스에 앉아 볼까 하다가생각보다 바닷바람이 세네 무튼 그래서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는아무도 궁금하지 않은 이야기입니다 영업시간휴무일 브레이크타임도 꼭꼭 기억하세요 이야뷰는 진짜 쥑이네케이블카가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데왜케 귀엽지여 이제 본격적으로 막어볼까 귀여운 커트러리 예전보다 메뉴가 추가가 됐네요 그리고 이렇게 실사를 이용해서 메뉴를 만드니까넘나리 더 좋더라구요 사장님 배려심

여수물고기 낭만 포차같은 분위기에서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먹는 돌문어 삼합

낭만 포차같은 분위기에서 시원한 바다바람을 맞으며 먹는 돌문어 삼합바로 여기가 여수 사람들만 찾는 맛집입니다

우정통닭 치킨,닭강정

쏠라씨의 별점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포스팅 할 곳은여수사람들이라면 당연히 모두가 알우 정 통 닭 입니다 우정통닭이라고 해서 통닭만 팔까요 아니죠 이곳은 회가 유명하다는 사실가장 유명한건 갑오징어회지만저는 광어를 먹었답니다 가장 먼저 광어회가 나왔어요 치킨 나오기전에 쫀득쫀득한 회에 소주 한잔최고랍니다 우정통닭의 자랑통닭이에요 저는 양념반 후라이드반 시켰는데 진짜 JMT 여기 우정통닭 통닭을 먹으면 다른곳 치킨먹지를 못해요 바삭 촉촉 진짜 최고 그리고 마지막에 탕을 정할 수 있는데저는 지리탕으로 결정사실 지리탕 비려서 안좋아 하는대우정통닭 지리탕은 진짜 맛나더라구요 여기서 소주 순삭메뉴판 참고하시구요 제가 다녀와서 직장 동료한테도 소개했는대가족들 모두가 만족했다고 합니다 여수 맛집 우정통닭꼭 방문해 보세요 쏠라씨의 별점 별 하나가 왜 빠졌냐면요 너무너무 맛있고 좋지만정말 시끄럽답니당그래도 최강 맛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