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by 바바류 2020. 1. 7. 11:55

본문

던킨도너츠 김해공항국제선1호점 도넛

티켓인증샷남동생이랑 윤하랑 셋이서 출발 도넛하나에 기분좋은 차욤이 벨트는셀프 기내에서도 잘먹고잘놀고 엄마따라 사진도한장찍어보고 내리기직전 잠든 카페인충전 한국스벅 아아보다 저렴한 출동 시내로이동 택시타러뛰어뛰어 한잔 지하철타고 출동 이치란한그릇 디즈니스토어구경하러 정말 부드럽던 아이스크림도먹고 밤거리구경 동생이 미리예약해뒀던 스키야끼집완전최고 한잔더 밤거리구경 신주쿠에밤 레고랜드로 출동 정말 알차게잘논 레고랜드 맛집투어블루보틀은 정말 최고 둘쨋날밤도 끝 체크인 디즈니로 출발 디즈니씨 입니다

럭키보이선데이 콜라보의 대표적인 도넛 두개예요

꿈꾸는봉봉과 걱정마눌레꿈꾸는봉봉은 딸기필드가 가득한 도넛이고 걱정마눌레는 크림치즈가 가득한 도넛이예요

겨울과 잘어울리는 눈꽃내린 스노우맨 도넛이 너무 예뻐서 셔터를 마구마구 눌렀어요

친구들은 플랫브레드와 치아바타 나만 도넛 저때가 4시 다되어갔을 때였을거예요

표정은 회색깔 초콜렛이 도넛위를 감싸고 있고 그 위에 크고 동그란 화이트초콜렛 위에 초코색으로 눌레의 표정이 새겨져있어요

미안해 눌레야 내 위장속에서 이제 편히 쉬렴 마지막으로 12월 행사 간단히 알려드릴게요럭키보이선데이 12000원 구매시 럭키보이선데이러그와 럭키보이선데이인형이 5900원10000원 이상 구매시 럭키보이선데이램프가 4900원 소진시까지 판매한다고하니귀염귀염 도넛도 만나고 귀요미 콜라보제품들도 득템하세요

바람타고바람처럼 도쿄여행 프롤로그 지난주 도쿄다녀왔어요

불태운 디즈니씨에 하루 목에걸고 오늘은 랜드로 출동 카페인충전 디즈니랜드에하루정말 힘들었던 디즈니씨와 디즈니랜드그래도 데려가따오니 엄청뿌둣한 디즈니에마지막밤 미키가방매고잠든 윤하 또올께도쿄디즈니랑 나랑동갑 공항에서 한잔하고 무사히 돌아온 4박5일 도쿄여행프롤로그바람타고바람처럼 안녕하세요

로리입니다

던킨에서 작년엔 크래프트홀릭으로 홀릭시키더니 이번엔 럭키보이선데이와 콜라보해서 맘을 홀릭시키네여 3 그래도 이건 막 가져야해이정도까지 탐나지는 않아서 대란에 참여하지는 않았어요

부산 김해공항 출국장 안에있는 던킨도너츠 매장을 이용했어요

이 매장은 아얘 수색다하고 면세점찾는곳까지 들어와야 있으니 참고하세요

럭키보이선데이 콜라보의 대표적인 도넛 두개예요

또래오래 등촌점 맛있습니다

갈릭반 핫양념반 시켜먹었는데 맛있어요근데 핫양념은 진짜 매워서 개인적으로 갈릭이 더 낫네요

신전떡볶이 등촌점 분식

이상 직접 사먹은신전떡볶이 등촌점 후기였어욧 Tasty Road가양역 분식맛집 신전떡볶이 퇴근길 저희집 근처를 지나고있던 친구와 연락이 닿아서 같이 저녁먹기로했는데요 간단하게 분식으로 메뉴를 정했어요 배달도 가능했지만 가깝기도 하고 어디 있는지 너무 궁금해서 영업 시간오전 1100 오후 1000배달 가능 단 14000 이상 주문시  우선 메뉴를 보고 주문 먼저치즈떡볶이중간 모듬튀김 매콤김밥3500 5500 200011000원일반적인 분식 메뉴들과주먹밥 컵밥 등 다양하게 있어요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는 vip공간 맛집 추천 매운 떡볶이가 당긴다 신전떡볶이 아시죠 분식 포장된건 포장을 뜯지않아도 냄새가 솔솔

채선당 등촌점 샤브샤브

친구랑 저랑 워낙 식성이 비슷해서 급 샤브샤브 감성이 되어버린 저희는 강서구 등촌동 샤브샤브 폭풍 검색 읭 뭐죠 등촌동에 채선당이 있었어요 발산역 샤브샤브 채선당 메뉴 및 가격 안녕하세요 샤브샤브 먹고 싶어서 강서구 등촌동 샤브샤브 검색하다가 찾게된 채선당 등촌점 채선당이 이렇게 가까운곳에 존재했다 참고루 강서구 등촌동 샤브샤브 채선당 등촌점은 증미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우와 점심에 오면 이 맛있는 샤브샤브를 단 돈 8000원에 먹을 수 있다 스폐셜 소고기 샤브에는 소고기 샤브샤브와 칼국수 영양죽까지 풀코스로 나온답니다 끓은 육수에 야채와 떡 만두 그리고 버섯을 넣고 먹기 좋은 크기로 싹둑싹둑 야채가 왠만큼 익으면 소고기 샤브샤브까지 풍덩 제가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이유는 뭔가 양념이 진하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생야채는 먹기 힘든데 삶아진 야채는 맛도 있고 고기와 함께 삐리빠라뽕 하면 아주 베리나이스해요 건강해지는 기분 요즘 너무 짠음

멘무샤조이 등촌점 일본식라면

겨울이 되면 따끈한 국물이 있는 라멘이 생각나기 마련인데 홍대 부탄츄 같은 라멘 맛집우리동넨 없나하고 찾아보다가 알게된 멘무샤조이 등촌점 NC백화점이나 노브랜드 걸어다니는데 왜 여긴 못봤나 싶다 멘무샤조이 등촌점 07041334807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41길 43 1층 103호 멘무샤조이 내부에 들어서면 요런 느낌이다 인테리어가 노란색으로 밝게 되어있어서 참 캐쥬얼한 모습 테이블은 오른쪽에 4인석 3개정도 있는데 못찍음 혼밥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멘무샤조이는 셀프여서 메뉴를 고르고 주문과 계산을 먼저하면 식사를 가져다주고 다먹으면 셀프로 반납하면 된다 요즘 멘무샤조이 등촌점에서는 이벤트도 한다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메뉴 사진을 올리면 음료 득템 메뉴는 이렇다 사진 보고 고르면 어떤것이구나하고 감이와서 좋음 계산대 앞에도 크게 메뉴가 달려있는데 가격이 진짜 싸다 라멘이 5900원이라니 진짜 싼데 주문을 하고 앉아있으니 돈코츠

경기 부천시 맛집 '심가면옥'

심가면옥 냉면 부천 맛있는 냉면 전문점 심가면 부천에서 냉면으로 유명한 집으로 손님이 많은 편이다. 비빔냉면은 양념도 적당하고 면도 좋다. 갈비탕도 괜찮다. 갈비탕에 갈비도 푸짐하고 국물도 괜찮다. 김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