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제로 350 / 대합탕수제비포장마차 선술집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7. 08:05

본문

대합탕수제비포장마차 선술집

선술집

안주가 맛있다 가격은 비싸지만 동네에서 갈만한 선술집이다 얼마전 주인이 바뀐 다음에는 아직 가보지 않았다

엘리스파이 나름 유명한 파이집

동네 파이집인 줄 알았는데 나름 현대백화점에도 입주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많이 달지 않고 가격도 적당했습니다

설악추어탕 몸보신 추어탕 한그릇

칼칼한 맛보다는 깻국물이 많이 들어가있어 고소함이 더한 추어탕이구요 특히 순대가 부드럽고 통통하게 맛있습니다 점심때는 항상 붐비는 맛집입니다

칼국수마을 칼국수,만두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늘은 날씨가 조금 시원했죠그나마 좀 살만했습니당오늘도 어김없이 학원을 가야하는 저는 점심을 해결하기위해 양정 맛집을 뒤지고있었다죠여러 맛집을 둘러보다 발견하게 된 칼국수 마을어느 동네에나 있을 것 같은 가게 모습이죠그런데 여기 짱맛있다는거들어가 봅시댱가게는 정말 아담했어요 한 8평 9평정도가게 내부에 저렇게 팥과 들깨의 효능이 적혀있답니당__여기 팥 들깨 칼국수를 하나봐용오늘은 바람도 많이불어서 선풍기 에어컨 없이도 엄청 시원했어요 심지어 추워서 선풍기를 껐다죠기본 테이블은 저렇게 생겼어용물은 셀프랍니다 __제 예상대로 팥과 들깨 칼국수도 파는군요 같이간 친구는 손칼국수김밥 세트를저랑 언니는 비빔밥된장찌개 세트를 시켰답니다 최근에 밥을 안먹어서 밥이 너무 먹고싶었어용세번째 오는건데 여기 비빔칼국수도 짱전부다 세트메뉴 시켰다고 돼지아니에요 오늘은 배가고픈 9시 수업이었거든요 __묻지 않았는데 변명한다밑반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가 나와요여기 김치가 저는 어찌나 맛있는지

코메다커피 가와고에나카미치점(コメダ珈琲店 川越仲町店) 조용하고 시원하고 좋아요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도 다양해요

https://kukuabc.tistory.com/entry/함안군-마마뷔페-한식

 

함안군 / 마마뷔페 한식

마마뷔페 한식 강호맛족 함안점 한식 함안은족발맛집이 없어 야식으로는 늘 치킨을 시켰었는데이젠 너로 정했다 정말 많이 흔들렸구나발로 찍은듯한 메뉴판그래도 알아는 보겠는걸참고하세요 보통 족발집가면 냉채..

kukuabc.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