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수 치킨 / 아웃닭 홍대점 치킨,닭강정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1. 06:09

본문

아웃닭 홍대점 치킨,닭강정

지난 주에 치킨 먹고 싶은 거 참고 주말에 먹었다

아 또 침고이네 조금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했다

한 이십분 안에 매장은 생각보다 작은 편이고 안쪽에 있는 테이블은 높은 테이블에 의자도 높다 내가 좋아하는 높이였다

홍대 치킨집을 검색해봤는데 여기가 괜찮을 것 같았다

다른 집은 치킨에 카레가루가 들어가거나 크림 소스에 적셔 나오거나 그러는데 난 그냥 후라이드가 제일 좋다 후라이드 순살치킨 주시구요

맥주 작은거로 두잔 주세요

순살치킨은 수입산인줄 알았는데 순살치킨까지도 국내산을 사용한다니 어머나 일단 소스 네가지랑 샐러드 무가 나오는데 그릇에 이가 다 나갔는데 저런 그릇을 계속 사용하다

니 별로인 듯 금주였는데 맥주를 왜 시켰을까 치쏘도 맛있긴 한데 진짜 가볍게 조금만 마시려고 맥주로 주문 치킨 나왔다 사진 찍으려고 하면 꼭 헤집어 놓는다니까 소스 4가지인데 갈릭 기본양념치킨소스 매운소스 간장소스 근데 나는 소스 안찍어 먹는게 더 맛있었다

양이 엄청 많고 맛있다는 집으로 유명하다고 했는데 딱히 다른집이랑 크게 다른 점은 모르겠다

그냥 치킨에 양념감자가 더 나오는거 가격도 사실 비슷비슷한 듯 치킨이랑 같이 나오는 감자가 롯데리아 치즈가루 뿌린 양념감자맛이랑 똑같다

맛있다

치킨도 바사삭 안에는 촉촉 오 치킨도 맛있다

다른 치킨은 못 먹어봤지만 후라이드도 참 맛있게 먹었다

치킨에 감자튀김이 같이 나오니까 더 맛있게 먹은 것 같다

순살이라서 양이 보통보다 적게 보이는거일수도 있겠는데 양이 넉넉한 편이다

예술집 요리주점

칠면조 만나고 온 걸 인스타에 업뎃하자 혜성이는 댓글을 달았다 세상에 세상에 나 6월 25일 딱 기억한다구 사실 이날은 혜성이의 합격여부가 결정나는 날이었다 특전사에 지원한 혜성이가 이날 합격이 결정되면 7월2일 바로 입대를 해야하기 때문에 저번 한강모임당시에 이 날짜 딱 기억하고있다가 만나기로 약속했었다 보고있어 이혜성 의리 대박이다 솔직히 자기랑 가진동이 닮았나보다라고 아무렇지않게 말하고 능청능청 거의 붙었다며 여유를 보여주시는 혜성님 다음날 정말 합격 발표가 났고 우린 목요일날 만나기로 약속을 잡았었다 발 아프고나서 첫 약속 압박붕대 열심히 하고 경의선 오기 한참전에 집을 나서서 살살살 걸어다녔다 우리의 만남 장소는 상수 예술집 약속장소에 가기전에 오늘은 축하파티겸 이별파티인 요상한날 그런 혜성이를 위해 서프라이즈를 해주러 스타벅스랑 파리바게트에 들렸다 묘한 분위기가 뿜뿜하는 이곳 가게의 공간은 작지만 오손도손 이야기하기는 좋았다 도착해서 가게 찰칵찰칵찍는 명재

로켓치킨 치킨,닭강정

합정 상수 치킨집로켓치킨입니다 합정역 2번출구 로켓치킨 다양해 합정역 2번출구에 위치한 로켓치킨 로켓치킨은 원래 포차였던 것 같은데새로 바뀐 것 같아요 마포만두 근처에 있는데사람은 많지 않고 회사원 분들이 많았어요 음 뭔가 축구 야구 이런 경기 보면서 치맥하기 좋은 곳이에요 이번 올림픽때 가서 치맥해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가 꽤 다양했어요 간장 양념 파닭 까르보나라 등등그 중에 뭐였더라 무튼 맛있었어요 무슨 맛이였는지 기억은 나지 않지만 파닭은 아닌데 파채도 같이 주더라구용파랑 같이 먹어도 꿀맛 눈 오는 날 다녀왔는데구경하기도 좋고나가기 싫은 느낌적인 느낌 어니언 감튀도 시켰는데 그냥 일반 감자튀김 같았어요 잘못나온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감자튀김 시켜도 될 것 같아요 소스도 같이 주시니까요 치킨 포스팅하니까 치킨 먹고 싶은 저녁이네요 팝업 닫기

웃사브 아시아음식

커리보다는 조금 더 매콤한 맛이었는데 개인적으로 내 취향에 너무너무 잘 맞았었음 비주얼도 훌륭하고 맛은 더 훌륭 난 커리는 별로 안 땡기는데 싶다면 씨즐러 주문 강추 요건 인도요리 취향보다는 아시아 음식 느낌이라서 거부감 1도 없음 역시 난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보통 합정과 상수 홍대쪽을 가면 홍대라고 말은 하는편인데 합정 하면 메세나폴리스가 있고 맞은편으로는 홍대거리로 이어져서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친구와 합정역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잡아서 메세나폴리스를 갔어요 여기는 대형마트 뿐 아니라 옷가게와 카페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복합단지처럼 잘 꾸며져 있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찾죠 광장에는 먹거리와 놀거리 즐길거리도 많은데 저는 특히나 중앙광장에 있는 우산들이 갈때마다 눈이 가더라구요 지하 1층에서 지상으로 가는 통로이기도 하구요 층층마다 조명들과 알록달록 색까지 예쁜 조형물들과 꽃까지 여기에서는 프리마켓 같은 행사도 종종 열린다 더라구요

치킨클럽 홍대점 치킨,닭강정

감자튀김 5500원달콤마늘치킨 8000원 뭐지 양이 왤케많음 감자튀김도 어디가면 8천원은 줘야할거같은 양치킨은 요즘 기본 만오천원이상인데사장님이 남는 장사 하시는건지 모르겠음 고럼 맛을볼까나 달콤마늘치킨 8000원정말 남자친구랑 먹고너무맛있어서 할말잃음양도 많음 맥주랑 완전 잘어울리는감자튀김 5500원감튀나 치킨먹고싶을때는홍대맛집 치킨클럽 오기로 함총평 친구들 상수나 홍대에서 만나면홍대치킨 상수치킨 치킨클럽 취킨클럽 꼭 올거임 오랜만에 가성비갑 맛집을 발견해서 행복하다 상수치킨 합정치킨 홍대치킨 치킨클럽 취킨클럽 chicken club서교동속눈썹연장 서교동반영구화장 마포구속눈썹연장 마포구반영구화장limueyelash임유eyelash임유속연홍대속눈썹연장홍대속눈썹연장잘하는곳홍대반영

https://guguya.tistory.com/entry/벌크커피-진월점-벌크커피-진월점-광주-남구-테이크아웃커피

 

벌크커피 진월점 / 벌크커피 진월점 / 광주 남구 테이크아웃커피

벌크커피 진월점 테이크아웃커피

guguya.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