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명동 고기맛집 / 내가찜한닭 명동점 찜닭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2. 14:18

본문

내가찜한닭 명동점 찜닭

맨날치킨만 시켜먹다가찜닭은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내가찜한닭은 불판이 없어서인지공기밥과 비빌 재료가 나오면찜닭이 나왔던 그릇에각자 알아서 비비더라구요

일행들이매운걸 다들 못먹어서 살짝 매운맛으로 주문한 찜닭보기엔 아주 적당해 보입니다

찜닭의 생명은 당면인데굵은면이라 먹는 맛이 괜찮았어요

명동에서 얼큰한 찜닭이 생각난다면내가찜한닭 명동점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명동 내가찜한닭건물아 요새 왤케 닭집리뷰만쓰는지 닭덕밍아웃중 명동 맛집내가 찜한 닭 메뉴판이에용 메뉴판 크게보시려면 누르면됩니당겁나커짐 저희는 순살고추장찜닭에 치즈토핑 추가하구 사이다

별거없움 한 1520분정도 기다리닌까 찜닭이 나왓어용 __치즈낭낭 굿굿 명동 내가 찜한 닭에서 밥이랑 같이 냠냠 치즈 만  다시 보시라구 한장 더찍어봣습니당 낄낄적당히 맵고 적당히 치즈맛도 나면서 진짜 따끈얼큰한거 땡길때 드시면 딱일것가태요 여기 안에 만두 2개도 넣어서 주셧는데 진짜 만두존맛탱양념도 진짜 잘베어잇어서 굿 명동 내가찜한닭 치즈 푸짐한 움짤로 마무리치즈가 맛있는 치즈쓰나봐요 고소햇어요

뭔가 급 겨울이 된듯한 기분 이번 주말부터 급추워졌는데추운 주말때 따뜻한 찜닭을 먹었던게 기억이 나네요

_그렇게 덜덜 떨며 찜닭집을 찾다가 내가 찜한닭이라는 곳에 들어갔어요

사실 안O찜닭 먹으려다가 안 보여서 우연스레 이 곳에 오게 되었지만요 사실상 큰 기대를 하지는 않았었어요

그러자 눈에 들어온건 순살치즈찜닭 메뉴 주문은 분식집처럼 리스트에 적어 주문을 하게 되는데요

리스트에는 순살치즈찜닭이라는 메뉴는 따로 없었고양쪽의 찜닭 메뉴에 치즈토핑 추가 하시면 된답니다

위생종이에 숟가락과 젓가락을 얹고 찜닭과 함께 먹을 샐러드와 치킨무 그리고 저희가 주문한안동찜닭소小치즈토핑 이 나왔어요

담백한 안동찜닭과 담백한 치즈랑 만나니까정말 고소함이 극에 달하더라구요

명동내가찜한닭명동찜닭명동찜닭추천명동찜닭맛집다나가 걸어가는 길 블로거 다나EMAIL bubring 내가찜한닭 명동점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4길 11 지도보기 든든함을 느끼고 싶으시면 다들 즐거운 광복적을 맞이 하실 준비 되셨나요

진까스 명동본점 돈가스

나중에 방문하면 진까스 특선을 먹어봐야지 깔끔하게 나온 한상차림 바삭바삭 히레까스 돼지고기 안심육 돈까스소스에 찍어먹으면 핵꾸루맛 돈가스소스 겨자의 조합이 아주 좋았다 예전에 인스타로 한번 보고 찜해뒀던 진카츠 사실 명동 돈가스를 가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비싼 것 같아서 발길을 돌렸어요 제가 생각한 돈가스 가격이 아니었기 때문에 지도를 찾아보니 진가스로 나오네요 주인분이 한국말과 일본말의 중간쯤이라 발음만 듣고도 딱 아 일본인 아니면 재일 교포겠구나 하는 느낌 생각보다 나온 돈가스는 엄청 먹음직스러웠어요 흐흐흐 돈가스 좋아하는 남자팅그데리고 또 와야겠다 조현민 녹취파일을 들어보았는데 너무나도 무서운 기억에 중간도 못지나 꺼버렸다 날 퇴사하게끔 만든 그 여자 회의실로 나를 따로 불러 혼내는 중에 제 감정에 못이겨 목이 벌개지도록 소리지르던 그 여자와 그 벌건 목을 보며 점점 위축되어가던 내가 떠올랐다 그러고보니 최근에 PD수첩에서 직장 내 괴롭힘을 다룬 것을 보면서도 나는 조용히

경북식당 육류,고기요리

내 고향 의성 내 유년기를 보낸 곳 마늘과 사과 자두가 유명한 작은 농촌 도시 어렸을 땐 산 골짜기에 살며 개구리와 메뚜기 송사리를 잡으며 아무 걱정 없이 살았다 그때는 너무 시골이라 슈퍼가 없었는데 슈퍼를 가려면 2 킬로미터 정도를 걸어갔었어야 했다 일주일에 한번 야채 청과 과자 음료 등을 싣고 트럭이 왔었는데 거기서 팔던 초코파이가 먹고 싶어 어머니께 졸랐던 기억이 난다 하 아무튼 각설하고 아버지 마늘 일을 도와 드리러 지난 6월에 의성에 다녀왔다 6월 의성은 농번기 철로 매우 바쁘다 일손이 부족하기 때문에 도와드리지 않으면 일이 되지 않았다 이전에도 도와 드렸었는데 일이 매우 고되고 힘들다 막노동은 껌이지 새벽 5시 반에 기상해서 6시부터 마늘 수확을 시작하는데 보통 저녁 8시까지 서까래에 거는 것으로 마무리를 한다 일이 너무 고되기 때문에 많이 먹어야 하는데 이렇게 힘들 때는 고기를 먹어야 한다 의성에 있는 경북 식당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식육식당을 하던 곳이다 한우 갈비와

돈뭉텡이 돼지고기구이

돈뭉텡이 고기 좋아하는 문남매들오랜만에 고기 먹으러 출동역시 고기는 나가서 먹어줘야 제맛이쥬아직 어린아이들이 있기 때문에외식하게 되면좌식 또는 아기식탁의자 있는 곳으로 가는데고깃집에서 식탁의자란 못 본 것 같아요 테이블도 있고 좌식도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테이블에 손님이 있었고방에는 손님이 안 계셨어요 좌식 내부사진회식장소로도 좋고 아이들과 식사하기에도 좋겠죠반대쪽으로는 에어컨이 있어요 너무 더운 날씨라 에어컨 앞자리로 시원하게 자리 잡아줬어요 고기도 맛있게 잘 구워졌어요 고기 3인분과 밑반찬들돈뭉텡이는 밑반찬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반찬 그게 뭐 중요한가요 고기만 맛있음 되죠신랑은 고기 먹을 때 꼭 쌈을 싸먹어요 근데  여기에서는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쌈 싸먹는게 사치라고 하더라고요 고기와 밥 2공기 먹었어요 속닥 중요한 메뉴판삼겹살 1인분 11000 다른 고깃집과 가격은 비슷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돼지한마리 보다는

홍구이 육류,고기요리

여기서 뽈살은 꼭 먹어줘야해요 진짜 내사랑 막창 개 마시써 갑자기 1인분 더 시키라길래 엥 했더니 지금 행사 중 계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로케 쌈 해서 또 먹고싶다 역시 쎈스있으신 홍 사장님 인스타는 hongki1992나 고깃집 여기밖에 안가는데나랑 갈사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