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명시 착한돼지부속 / 카리브참치 생선회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2. 07:54

본문

카리브참치 생선회

본 포스팅은 카리브참치 한상진실장님께 뒷참치를 받고 맛이 1도 없는 참치회를 미화시킨 글이 아닙니다

열심히 모은 곗돈으로 모임을 한 후 쓴 솔직한 글입니다

바리스타 1급 실기를 본후 오오 지금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결과가 나와있군요

100점 만점에 13점 Thirteen 십삼 13세 6000억 재벌도 아니고 초당 13만원 버는 만수르도 아닌 13점 득점의 박군 5지선다 객관식도 찍으면 산술적으로 20점 저득점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군요

포토샵좀 가르쳐주실분 서론이 또 쓸데없이 길어졌네요

시험을 본날은 고1 동창송년회가 있었습니다

제가 예약을하기로 하여 제가 완소하는 실장님들이 너무나 친절하신 철산 카리브참치 를 예약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이 도착하기전 세팅된 룸 한컷 야채류도 한컷 그리고 이날은 친구 동조의 생일이었습니다

미리 케익을 사온 후 맡겨놓았습니다

자기 생일에 동창회를 설계해서 무료 케익을 노린 제갈동조의 책략이 돋보입니다

룸을 잡았을시에는 35000원 하이스페셜무한리필부터 가능 테이블을 잡을 경우 25000원짜리 스페셜무한리필이 이용가능합니다

인원에 맞춰 하이스페셜 8명 주문합니다

스끼다시부터 출발해봅니다

죽 참치죽맛입니다

콘버터 에누리없는 콘버터맛입니다

만두

임김밥 김밥

홍보석 중식당

대명각 중식당

친구따라 광명간 알이 이 지역 주민만이 알 수 있다는 리얼 맛집 대명각에 다녀왔다 밥이 먹고 싶어서 시킨 잡채밥 비주얼 폭발 큼직큼직한 야채 사이로 당면이 탱글탱글 윤기가 좌르르르 내가 먹어본 잡채밥 중 가장 맛있었던 것 같다 양념이 면마다 스며들어 있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띵호와bd 나 사진 너무 잘 찍는 듯 그때의 그 감흥을 사진을 통해 혼자 느끼고 있음 대명각에서 밥이 먹고 싶다면 잡채밥 추천 왕 추천 단골과 함께 가니 짬뽕 국물도 통크게 주시는 여기에 면만 있으면 짬뽕 오 해물의 맛이 느껴지는 짬뽕 국물 캬아 대박 대명각은 대다나다 흔하디 흔한 중국음식인데 흔하디 흔한 짜장면인데 나의 눈을 사로 잡았다 꺄악 양파더미다 내가 좋아하는 양파더미 이히힛 평소 먹던 짜장면과 달리 묽은 소스지만 그만큼 깔끔한 맛이 좋았던 짜장면 일반 짜장면은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데 이건 정말 많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