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크로드 점심정식 / 실크로드 저녁식사로 방문 고척동 실크로드 유니짜장과 삼선짬뽕 맛있어요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8. 18:51

본문

실크로드 저녁식사로 방문 고척동 실크로드 유니짜장과 삼선짬뽕 맛있어요

고척동 실크로드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외식하기 좋은 곳 이 곳 짬뽕밥은 나의 최애 메뉴 볶음밥이나 짜장등 다른 음식들도 맛이 괜찮고 코스의 구성도 좋다

저녁식사로 방문

음식이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고무엇보다 넓은 홀 고급진 인테리어가마음에 들어서 다시 와서 식사할 의향 있다

유니짜장과 삼선짬뽕 맛있어요

집 근처에 있어 가족과 함께 자주 가는 곳입니다 편안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좋고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특히 유니짜장과 삼선짬뽕을 즐겨 먹습니다

잡어와묵은지 생선회

나는 물정을 알지 못했다 사회의 관습과 편견을 적당히 무시하는 것으로 세상에 소극적으로 저항했다 몇 해가 지나면서 나도 물들어 가는지 조금씩 겁나는 것이 생긴다 할 수 있을까 닿을 수 있을까 하는 작은 의구심들 며칠 전 언뜻 종료 휘슬을 들은 이후 나는 빠르게 한 해를 정리하기 시작했다 내가 떠나보낸 것은 그 누구도 아닌 그 시절의 나 자신이라는 것 올해도 나는 나 자신을 떠나보내는 중이다 계단 밑 저 환한 출입구 밖으로 나서서 당면할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우리는 단지 당면한 것을 당면할 뿐이다 요즘 식욕급상승인데 뭐먹을까 하다가 오늘은 친척오빠 찬스를 쓸 수 있는 날이니깐 내맘대로 메뉴정하기 회 회 회 고기보다는 쫄깃하고 싱싱한 회를 먹는게 좋겠다 싶어서 선택했어요 한번 갔었는데 정말 한상 가득히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었어서 좋았다는 삼성전자 서초사옥 바로 뒤 까페 파스쿠찌 건물 지하예요 짠하고 보이는 파란색 간판 입구로 들어서기 전에 벽에 딱 입간판이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 생선회

박람회 구경 다 하시면 여름 생선회의 꽃이라 불리는 참치로 저녁 한끼 어떠세요 하이 하이 여러분 일주일 중 제일 지겨운 수요일 알차게들 보내셨습니꾜 저는 오늘 무엇을 했냐면요 아무도 묻지 않았다고 한댜_ 친구를 만나러 일산에 갔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에서 맛난 참치를 먹고 왔답니댜 웅신 아트 건물 209호에 위치한 일산참치맛집 주차장도 꽤 넓어서 엊그제 면허를 딴 제 친구도 부담 없이 걱정 없이 주차를 촥촥 내부 인테리어는 넘나 고급스러웠고 넓은 홀과 테이블 룸도 몇 개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예약 우대 및 우선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는 일산참치 동원참치 일산동구청점 그리고 요로코롬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참고 참고 하시고오 동원참치는 주력은 5만 원 이상이지만 23만 원대의 저가 입문용 메뉴도 있었어요 하지만 우리는 고급진 코스 요리를 먹고 싶어 동원 스페셜로 주문 주문 처음 나온 전복죽으로 입맛을 돋우고

골목게장 게요리

중국에서 친하게 지내던 동생들이 겨울 방학이라 한국에 왔어요 그래서 그녀들과 함께 뭉쳤어요 뭘 먹고 싶냐고 물었더니 게장 아니면 한정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역시 너희는 뼛속까지 한국 사람맞아요 외국 생활 오래 하면 한국 음식이 가장 먹고 싶죠그래서 남포동 근처 게장 음식점을 검색해 보니 골목게장이 나오더라구요 허겁지겁 시키는 바람에 메뉴판은 자세히 찍지 않았는데간장양념대하간장 3총사 세트 간장양념 반반 세트가 있었고간장양념대하꽃게된장 점심 특선 특정식도 간장양념대하로 나뉘어져서 있었어요 특정식은 점심 특선보다는 양이 많고 꽃게 된장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특정식 양념 간장을 시키고 대하를 점심 특선으로 시켰어요 그리고  모두 정식이라 밥이 나와서 알만 추가했고특정식을 시켜서 꽃게된장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1130 오픈 시간에 제일 먼저 들어 갔을 때는 손님이 없었는데점심 시간이 되니까 손님들이 하나 둘 들어오시더니 나중에는 자리가 없었어요 팝업 닫기

실크로드레스토랑 양식

합천 여행을 오게 되신다면 오시면 좋답니당합천 맛집 합천댐 여행 돈까스 경양식 오늘은 합천군 대병면에 있는 실크로드 레스토랑에 다녀왔답니다 안녕하세요 수짱입니다 오늘 저녁은집 근처 아는 사람만 안다는합천호 근처에 위치한 실크로드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합천호는 잘 보이지 않지만 조용하고 소박한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사진 어플을 이용해서 찍어보니 더 조용해 보이네요 이제 레스토랑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당 오늘 저녁은 돈까스에요 저 어릴때부터 하던 곳이라서 엄청 오래된 곳인데맛은 여전히 맛있답니다 몇가지 팁이 있다면 가기 전 영업을 하는지 문의 해보고 가면 좋답니당또 하나는디저트후식는 얼마 전 부터 유료가 됬어요 하지만 맛은 정말 최고에요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어용 합천읍에서 차로 30분 되는 거리지만 30분 시간만큼의 맛 입니다 합천 여행을 오게 되신다면 오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