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첨단지구 마구로참치 무한리필 / 첨단돼지 한식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9. 00:11

본문

첨단돼지 한식

광주 첨단돼지 안녕하세요

이토에요

고기는 먹고싶은데 아가들 있어 고민되시는 분들요기요기 주목 첨단에 있는 첨단돼지 아시나요

첨단 롯데마트사거리쪽에 있는 첨단돼지 일단 가게 내부는 단체회식도 거뜬할 정도로엄청나게 넓고요

첨단돼지 의 가장 큰 핵심키즈랜드 뚜둥 실제로 보면 엄청 커요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방방도 있고사진엔 안나왔지만 구석쪽에 게임기도 있어요

저희는 점심특선 거의 끝날쯔음에 가서손님이 하나도 없었어요

점심특선 2인 주문 밑반찬들은 다른 고기집처럼 무난합니다

요 댕장찌개 JMT 고기에 냉면이 빠질 수 없죠저는 고기먹을 때 냉면없음 서운해요

그긋드 으즈므니 불판에 김치도 올리고 부추랑 콩나물도 올리고이것저것 잔뜩 올려요 배고프거든요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 상추에 콩나물 김치 고기 올려 크게 한입 고기엔 냉면냉면에 싸서 한입JMT JMT 쌈없이 부추에 감싸서 또 한입 종합평가광주놀이방식당 찾으시는 분들첨단돼지 어떠신가요

이날 조카들이 열심히 방방타고 놀아준 덕분에언니랑 맘편하게 식사했답니다가게도 상당히 커서 단체회식으로도 딱좋아요

딱좋아 고기는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고특히 불판이 커서 이것저것 구어먹을 수 있어더 좋았어요

사실 이날 밥도 먹고 싶었는데 점심장사마감타임이라 죄송해서 밥은 다음번으로 미루었답니다

다음엔 밥도 먹으리 점수 38 50 첨단돼지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25 지도보기 첨단돼지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2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풍년미가 한정식

안녕하세요 _ 리뷰를 해보도록 할께요 백년미가 백년미가는 조선대산학캠근처에 있습니다 배고파 배고파 얼른 고고씽 본메뉴 나오기 전에 다양한 음식들이 많이 나와요 전도 있고 두부김치도 있고 잡채도 있고 근데 개인적으로 김치가 맛난 김치가 없습니다 본 음식 나갑니다 꽃게장 꽃게장은 따로 판매도 되고 있더라구요 맛있어요 별 다섯개 구운 김에 싸먹으면 촵촵촵 너무 맛있어요 꺅 사장님 남편분이 잡아오셨다는 갈치1인 1토막 좀 작아보이죠 그래도 먹을게 많으니까요 맥주 한잔 하면서 얌얌 _백년미가의 특별한 밥 노랗게 물든 밥이에요 뚝배기에 나오는 만큼 맛있는 밥입니다 여기에 물을 부어서 누룽지로 마무리 해야합니다 꽃게장이 제일 맛난 백년미가 담에 또봐요

원조27년 오리요리

휴가 나온 친척동생은 그 다음 날 바로 복귀해야해서 먹구름이 둥둥 그래도 고모가 맛있는 오리 사주셔서 지금쯤 잘 적응했겠졍               광주 맛집 첨단 27년 오리 연훈제찜44000원1마리 단호박을 이용한 오리요리도 많았지만 연훈제찜으로 2마리 주문   오리고기 어디까지 먹어봤니 저는 오리탕 또는 훈제로만 먹어봤지 훈제찜은 처음 먹어봐서 기대반 걱정반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연휴 기간 벌초를 마치고 다녀온 오리요리 전문점 원조 27년입니다 오리요리 전문점 원조 27년 식당의   가격표입니다 광주에서 오리요리 전문점 하면 딱 생각나는 그곳원조 27년쌍촌점수완점매곡점 있지만 첨단이 본점이예요 메뉴판에 27년 이야기를 잠깐 들여다 보니 오리 요리 연구가 임성기 사장님은 특급호텔KALLOTTE경력과 궁중한정식요리 실무경험독일영국중국 등 해외 조리연수를 통한 노하우와 명품요리를 향한 연구를 바탕으로 하여 27년이란 상호로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사장님 오리요리 연구에

송정금호식육식당2호점첨단점 육류,고기요리

첨단 점심 송정 금호 식육식당 불고기정식 8천원 점심으로 맛있게 먹고 왔던 송정금호식육식당 불고기정식 소개합니다 송정금호식육식당은 정육점을 같이 운영해서 고기를 믿고 먹을 수 있어요 한우 암소만 사용하구요 점심메뉴로 불고기정식은 8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고 맛있는 식사하러 가보세요 위치는 첨단 롯데마트 부근에 있어요 맛있는 한우 안심하고 드시랍니다 다음엔 고기 먹으러도 와보려구요 점심에 이용할 수 있는국내산 한우암소 불고기정식 8천원초저렴 찬스니 많이 드시러가보세요 HACCP 인증 정육점이라고 하니 왠지 믿음이 가네요 점심때 사람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기본찬 먼저 나왔어요 깔끔하게 먹기좋은 가정식느낌  이어서 불고기 등장입니다 이 날 정말 불고기가 먹고 싶었었거든요 간도 많이 진하지 않고 담백하고 좋았어요 짠거는 별로 안좋아해서 이정도면 딱 맞겠다 싶었어요

꽃피면김춘국수 한식

전라도에 서방님 일보러 가는데 따라 졸졸졸서방님이 마눌이 다른 느낌의 국수를 맛보여준다며찾은 곳 꽃피면 김춘국수 입니다 여기서는 맛집이라고들 하네요 12시 30분 정도에 도착했는데 우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도 기다리진 않고바로 들어가서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주변에 회사들이 있어서 그런지점심시간에 엄청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국수전문점이라 다들 국수 시켜먹을 줄 알았는데은근 김치찌개를 많이 드시네요 주변에 회사들이 있어서 점심으로 드시다보니김치찌개를 더 선호하신봐요테이블마다 꽉꽉 차있었는데 점심시간이 끝나고바로 슝 빠지는 시간을 포착해서 한컷사람들 많으면 찍기 좀 그래서리테이블도 있고 좌식자리도 있네요 국수전문점인 만큼 국수종류가 많았어요 춘국수 얼큰한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열무국수 콩물국수춘국수는 소고기와 낙지가 들어간 국수라고이집 메인 메뉴라서 저는 춘국수를 주문하고서방님은 돼지고기와 굴이 들어간 얼큰한 국수를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김치와 고추가루에 버물린 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