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재역 이자까야 조우 / 조우 일식당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3. 06:39

본문

조우 일식당

예약이어렵다는게 단점 조우 일식당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42길 13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95413 전화 025725058 시간 평일17000200 주말17002400 오늘은 양재역에 친구들을 만나러 갔습니다

양재역 맛집 찾다가 근방에 위치한 횟집중에 알아보던중 양재역 이자카야 맛집이 있다며 부장님이 데려가 주셨어요

월요일 번개로 부장님이 데려가주신 양재역에 위치한 이자카야 조우는 요근래 갔었던 횟집 중에서는 꽤 괜찮았어요

4명이서 먹은건 사시미 모리 아와세라는 모듬사시미였는데요

우린 4명이라서 대자 11만원짜리로 골라서 주문넣었어요

그냥 위 사진 한장만으로 설명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회를 얇게 썰어 내놓은게 아닌 두께가 어마어마 해요

그래서 식감도 너무 괜찮고 양도 거하죠 회 한점에 소주 한잔 필수라서 4명이서 소주도 거하게 마시고 나왔네요

부장님이 쏘신거라 정확히 얼마가 나왔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인당 3만원 정도로 계산이 떨어졌었어요

비싼 회도 맛있게 먹으면서 마무리도 매운탕도 먹을 수 있음에도 개개인에게 3만원 밖에 할당이 안되니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 같았어요

4번 출구로 나와서 지도에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이자카야 집이 23개 있는데 아랫골목으로 내려가시면 어렵지 않게 왼편에 위치한 이자카야 조우를 보실 수 있어요

술생각 나면 종종 찾아가서 다른 것도 좀 먹어봐야겠네요

회사에서 만나 오랜 기간 알고 지냈던 부장님께서 회사를 떠나신다고 해서 양재역 조우에서 간단 환송회를 했어요

양재역 조우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42길 13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5413 025725058 저는 저희 팀장님과 함께 참석을 했는데요

업무를 마무리하고 다른 일행들보다 조금 늦게 도착을 했더니 이미 술과 안주가 시작된 시점이더라구요

조우 이탈리아음식

그냥 평일에는 예약까지는 필요없는 것 같은데 키키키키키킼 모자이크 기능 재밌네 우리는 항상 와인을 곁들이기 때문에 와인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기서 추천해주는 Planeta 2014를 시켰다 이탈리아 음식과 잘 맞으려나 요런 에피타이져 나오고 맛은 설명안해도 알겠쥬 스프 맛있고 입가심 연어 한 조각 뒤를 살짝보면 사람이 많네 자리는 엄청 많진 않고 한 20명정도 아오 이날 크리스마스라서 크리스마스용 메뉴만 시킬 수 있었는데 그건 좀 별로였다 안녕하세요 꿈날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경복궁 맛집 소개드릴게용 짜자잔 셋팅도 넘나 예쁜것 처음엔 요리를 좋아하는 오빠가 추천 추천 강력추천해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셋팅부터 너무 예쁘네요 꽃을 좋아하는 나는 어딜가나 꽃스타그램 요렇게 생화가 있는 식당은 더더 분위기가 살아요 오빠가 가장 사랑한다는 봉골레 토마토 파스타가 나오고 진짜 짱짱짱맛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소스보다 토마토소스를 더 좋

하츠코이 일식당

양재역 근처 회식하기 좋은 장소 이자카야 하츠코이 안녕하세요 5월 가정의 달 을 맞이하여 양재역 3번출구 앞 양재허브프리모 1층에 위치하고 있는 하츠코이에서 회식을 했습니다 지요 단체회식은 미리 전화로 예약하면 번거롭지 않게 바로 회식 분위기를 이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건 기본 안주 하지만 저희는 기본 안주보다 더 맛있는 안주를 대량으로 미리 주문을 해 놓았기에 _____가 추천하는 The Bests 술집입니다 양재역 정말 근사한 맛집 겸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소개할게요 첫사랑처럼 풋풋하면 예쁜 술집 하츠코이입니다 양재 맛집 하츠코이 유리창 밖에서 안을 본 모습 입구로 들어서면 계단을 걸어 살짝 내려갔다가 다시 넓은 계단을 걸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큰 규모입니다 누르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양재 맛집 하츠코이 입구와 안쪽 넓은 계단 가게 이름 하츠코이 오카는 첫사랑 언덕 이런 의미인데 그 느낌대로 인테리어를 한 것 같기도 하고요 은은하게 분리돼 있는 양재 하츠코이 2층

조우 맛있는 파스타 맛있는 파스타와 조우하다 따뜻한 분위기의 가정집 같은 이태리식당 완전 맛있는 핏짜 예쁜 한옥집에

좁은 골목 끝자락에 위치한 조우는 정말 맛있는 파스타와 조우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끌벅적하지 않아 식사 후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한 잔 하면서 수다도 실컷 떨 수 있었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통인동 골목에 위치한 조우 한옥처럼 낮은 가정집 분위기이지만 한식이 아닌 이태리식당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어서 단골이 된곳 서촌 옛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집이라고 하더라구요제가 갔던 날은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 몹시 맛있게 먹고 왔어요테이블이 많지 안아 그게 좀 아쉽지만 파스타 하나는 진짜 맛있는 집입니다 부담스러운 격식을 차려야 하는 곳이 아니지만 지나치게 편안한 것도 아닌 적당한 인테리어 그리고 맛있는 음식 건강한 핏짜 루꼴라가 듬뿍올라가서 맛있는 피자더없이 맛있는 파스타최근에 먹어본 파스타 중 최고에요 외국에서 먹어본 피자만큼 맛나요

아리노마마 이자카야

저와 친구들은 이자카야를 좋아하는 편이어서양재역술집 아리노마마 이 곳에 방문하게 됐습니다 지난 주에 양재 이자카야에서 긴 회포를 풀었습니다 분위기만 보면 딱 일본 속 이자카야 느낌이 들던 아리노마마가 그 곳입니다 양재 이자카야의 첫 모습사케병과 벚꽃으로 장식한 느낌인데한글이 전혀 없어서 언뜻 보면 일본 같습니다 양재 이자카야에  착석하니 기본찬이 나와요새우칩과 번데기메뉴 고르면서 집어 먹기 좋았던 오토시 양재 이자카야의 다양한 메뉴속에맥주에 어울릴 만한 메뉴로 초이스타코와사비 치킨 나가사키짬뽕 3종 모듬구이 오독오독 씹히는 톡 쏘는 타코와사비보통 이자카야 전문점에 가면조금 내주고 마는데 양재 아리노마마는 스케일이 큽니다 클라우드 맥주는언제나 물처럼 마시게 되는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며 나온 나가사키 짬뽕일행 중 감기 걸린 분이 계셔서 주문했는데푸짐함과 알참에 놀라움의 연속이었던 명불허전 양재 이자카야 전문점인데여긴 치킨 전문점이 맞냐며옛날통닭 스타일의 치킨은 그레잇입니다 양재 이자카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