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른짬뽕 / 바른짬뽕 중식당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3. 01:06

본문

바른짬뽕 중식당

백석동 바른짬뽕입니다

어제서부터 얼큰한 국물에 밥 먹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 했는데그래서 저녁에 꽁치김치찌개를 나름 얼큰하게 만들어서 먹었지만2 부족한 이 기분 아마 이 집이 근처에 있었으면 바로 지금 당장 달려갔을텐데너무 아쉽다 경기 고양시 백석동맛집 중식 바른짬뽕 방문후기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경기도 고양시 맛집을 포스팅하겠다

일산동구 백석동에 위치하고있는 중식 맛집인 바른짬뽕이다

일산 백석동 바른짬뽕의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서 첨무했으니 참고하면된다 도로명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강촌로12번길 76 지번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4541 지하철 백석역과 마두역의 중간쯤에 위치하고있다

일산 백석동 바른짬뽕가게앞 사진이다

나는 스쿠터로 슝갔기에 편하게 주차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바른짬뽕은 홍대본점을 두고있다

백석동 바른짬뽕과 같은 가게인지 아니면 상호가 살짝 달라 다른가게인지 알 수 없었다

일산 백석동 바른짬뽕의 메뉴판사진이다 가격과 메뉴 구성을 참고하면된다 메뉴를 보고 바른짬뽕 홍대본점과 같은 곳이라고 추측할 수 있었다

그리고 탕수육 주문한 일산 백석동 바른짬뽕의 짬뽕챠슈 후라이 추가 사진이다

일산 짬뽕 맛집 바른짬뽕 모듬짬뽕 크림뽕 꿔바로우 비가 내리던 오후 짬뽕이 급 땡겨서 일산맛집 바른짬뽕으로 향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쫀득쫀득 맛난 꿔바로우 홍대 바른짬뽕은 평이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

일산 바른짬뽕은 친절하시고 아주 좋았어요

추천 추천 바른짬뽕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강촌로12번길 76 지도보기 machoru 바른짬뽕LARA ATELIER 네이버 카페 한번 맛보면 매일오게 돼는 맛 퓨전짬뽕 과 앙금떡케익을 함께 바른짬뽕으로 오세요

홍대에도 바른짬뽕이 있는데 거기가 본점인것 같더군요

얼마전 지인이 일산에 짬뽕이 맛있다고 하도 칭찬을 하길래 검색 신공으로 찾아낸 바른짬뽕 백석동에 위치한 짬뽕집인데 블로그에 짬뽕 맛이 특이하다고 해서 시간내서 찾아가 보았뜨랬져 일산 백석동 주택가 골목에 있는 일산맛집으로 소문난 바른짬뽕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