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신내 2천원 짜장면 / 옥문 중식당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22. 09:29

본문

옥문 중식당

연신내에서 가까운 갈현시장 가성비 중국집 옥문 2층이에요

메뉴 반찬 짜장면 2000원 양이 제범됨 퀄리티를 따지기전에 가격대비 맛있음 탕수육 5000원 양많음 두명이서 먹어야 되요 가성비 만족 그외에 메뉴들도 저렴 메뉴판은 못찍음 손님이 제법있어서 이거 보고 너무 놀라서 들어가보았어요

근데 들어가고나서 두번놀랐네요

사람이 북적북적 한테이블 남아있어서 얼떨떨하게 앉았어요

평소 몇번 지나다닌 거리인데 이런 곳이 있는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세트메뉴도 있는데 중국집에서 이런 가격은 처음봐요 23인이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들이었는데 가격이 정말 놀랍더라구요

세트로 먹을까 하다가 저희는 원하는게 세트구성에 없길래 단품으로 시켰어요

근데 단품으로 시켜도 싸네요

짜장이랑 짬뽕 탕수육시켰어요

사람이 너무 많길래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검색을 해봤는데 여기 은평구 맛집이더라구요

원래부터 유명하던 곳이었나봐요 왜 몰랐찌 여튼 탕수육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짜장 짬뽕나오기전에 이거먼저 먹으면서 기다렸는데요

5000원 이라는 가격치곤 괜찮았어요

짜장탕수육 먹고 싶은게 혼자 시켜먹기 가격 부담이 될 때 있잖아요

그럴 때 먹으면 딱 괜찮은 것 같아요

명품짜장 중식당

광명시장에 가면 칼국수도 있고 닭강정도 있고 그러다가 제가 광명시장 안에서 찾은 음식점은 가성비 좋은 짜장 짬뽕집입니다 우와 짜장면과 우동이 2000원 가성비 좋고 양도 적당해서 간식거리로 안성맞춤이니 KBS내고향에도 출현한 적이 있었다고 하군요 2000원 짜장면인데 비쥬얼은 괜차나 보입니다 오징어와 바지락살이 들어간 2000원 우동이에요 저는 우동과 짜장을 시켜서 먹었는데 둘다 먹기엔 성인 남자라도 너무 배부를 정도로 맛있고 양도 많아서 좋았어요 광명시장 맛집 광명시장 명품 짜장 가격파괴 2000원 짜장면 이천원 짜장면 광명에 꾀 오래살았는데 아직도 몇몇 안가본집이 있네요 거의 20여년을 살았어요 광명시장도 자주 다니는 편이였는데 여긴 골목 안쪽에 있어서 몰랐어요 게다가 이근처 사는데 제가 검색을 해보고 다니지는 않겠죠 우연히 골목을 지나다가 발견 광명시장 안쪽 골목에 자리잡고 있어요 내부는 광명시장다운 모습이에요 광명시장은 대부분 이래요 물론 깨끗하고 깔끔한집도 있어요

두현성 중식당

출처 KBS2 생생정보 2016년10월5일수 방송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315대로 112 테마모텔지번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앙동1가 86전화번호 0552435599분류 중식 중식당대표키워드 짜장면 짬뽕 볶음밥 잡채밥161005 KBS2 생생정보 두현성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중앙동 맛집 초저가의 비밀 2000원 짜장면 3000원 짬뽕 TV맛집   항상 늘 줄이 서있는 이곳 중국요리 가격이 착하군 하핫 왠지 현금만 될거 같아서 물어보니 만원 이상이면 카드가 된데욧  야홋 만원 채우자 짜장 짬뽕 볶음밥 까지 시켰떠 먹자먹자 물과 추가반찬은 셀프  신문에 나오셨네요 오랜만에 소개드리는 마산 맛집은 반월동에 위치한 2000원 짜리 짜장면 파는 곳으로 유명한 중국집 두현성입니다 마산 맛집 두현성은 2년 전 즈음 저희가 반월동에 사무실을 내고 난 이후로 오픈 준비에 한창인 걸 보게 되었는데요 가게 간판에서 확인되는 짜장면 가격에 엄청 놀라면서 가

홍콩반점0410 연신내역점 중식당

안녕하세요 중국요리 먹고 싶을 때 제가 가장 자주 가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06년에 전문점을 시작해서 지금 이자리에 왔다고 해요 홍콩반점 이제는 너무나도 유명하죠 쟁반짜장을 먹었습니다 이게 엄청나게 맛있거든요 아시나용 연서로 맛집 너무 푸짐해서 놀랐어요 2인분 양이라서 둘이서 이거 하나만 시켜서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배 엄청 불러요 이렇게 앞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되는데 짜장 진하고 야채가 많아서 엄청나게 맛있었답니다 홍콩반점 가시면 이거 시켜보세요 진짜 굿굿 매일 먹던 짜장면 질리시면 한번 새롭게 쟁반 도전해보셔도 아마 맛있게 잘 드실 것 같네요 이거는 다른친구가 먹은 볶음짬뽕이에요 국물 없이 나오는 것들만 어쩌다보니까 시켰네요 일반 짬뽕만먹어서 질릴 때는 볶음짬뽕도 괜찮아요 연서로 맛집은 정말 굴소스맛이 여기는 일품인 것 같아요 이거 이름까먹었는데 탕수육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맛은 비슷하고 맛있었어요

한우세상 오랜만에 친구와 저녁식사

정육점 식당입니다고기값 먼저 선불로 지불하고 상사림비용이 2천원 입니다된장찌개와 공기밥은 2천원 추가 해야 합니다저렴한 가격으로 한우 가능합니다고기의 질은 중간정도 입니다간단한 샐러드바 무한 리필 입니다

https://jejulife-eat.tistory.com/entry/제주-성산일출봉-아침식사하기-좋은-곳-제주산포식당

불러오는 중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