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계동 항암동태찌개 영업시간 / 끝내주는항암동태찌개 찌개,전골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6. 03:58

본문

끝내주는항암동태찌개 찌개,전골

수원으로 파견와서 먹은 첫끼 끝내주는 동태찌개 수원시청 공무원이 강추해줘서 왔는데 또다시 생각나서 오빠랑 찾아왔다 골목길이라 들어가기 머뭇머뭇할 수도 있는데 막상 먹어보면 동수원 최고맛집이라고 세손에 꼽을수 있다

저 기술 나도 전수받고싶다

존맛존맛 먹어보면 알겠지만 솔직히 말도안되는 가격 정말 저렴하다

동태찌개에 고니랑 알을 추가해서 주문 나오자마자 보이는 싱싱한 재료들 맛의 비법은 여기서부터일까 싶다

내가 좋아하는 고니도 무지많이 들어있다

단돈 210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니 감덩 밑반찬도 넘나 맛있다

김 위에 올려진 논두렁장은 수원시청 주무관님이 집에 따로 사가서 밥을 비벼드신다고 할정도로 사장님 비법이 있는 장이다

동태탕에 동태도 엄청크게 한마리가 뙇 혜자스러운 맛집이다

공덕에 골목식당에 나왔던 오자네왔는가 생태찌개집도 가봤지만 줄서서 먹던 그집보다 재료도 알차고 훨씬 맛있다

여긴 오네 회식장소로도 또 온다고 한당 수원시청 인근에 오면 꼭와보시길 추천 평일에는 공무원분들 주변회사원들이 줄서서 드신다고 하니 주말을 이용해서 오면 좋을 것 같다

오늘에 점심은 동태찌개 입니다

해장에 좋은 동태찌개수원 인계동에 끝내주는 항암동태찌개집이 있는데푸짐하고맛도 좋아요

어제 숙취해소를 위해서동태찌개 너무 맛있네요

2인분인데동태 한마리정도 들어있고애와 알도 들어 있고요

호미곶닭발 닭발

인계동 호미곶 닭발 국물닭발 15000원 기본으로 계란찜 동치미 리뷰 호미곶닭발은 실내가 닭발집 답지 않게 룸식으로 커튼으로 가려져 있다 날씨가 들쭉 날쭉 오늘은 비도 온다는 소식이 그래서 비오는 날 파전 막걸리도 좋지만 닭발은 어떠신가요 직접 매장 방문해서 먹는것도 좋지만 집에서 편히 티비보며 뜯는 닭발 어떻게 땡기시나요 그럼 닭발 포스팅 한번 시작해 보겠습니다 꼬우 저는 개인적으로 호미곶 닭발을 좋아해요 오늘따라 유난히 통통해 보이는 닭발에 침이줄줄줄 흐르려고 했어요 그래거 입 꼭 다물고 사진 한컷 먼저 찰칵 호미곶 닭발은 서비스 음식도 제 맘에 꼭 드는데요 닭발과 아주 조화로운 것 같아요 한번더 침샘 주의 따끈 따끈한 계란찜과 시원한 동치미 국물 이 두가지의 서비스 음식과 닭발의 궁합은 말 그대로 환상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닭발의 시킬때 같이 꼭 시켜쥬아 하는 친구가 있는데요 아이 럽 닭발 위치 쨔쟈잔 수원 팔달구 인계동 장다리로

중국관 중식당

중국관 0312323733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지로 91 중국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지로 91 상세보기 중국집 수원시중국집 수원중국집 수원중국관

대학통닭 매드맥스 치킨,닭강정

수원 인계동 맛집 을 찾다가 최근에 생긴 삼겹살 무한리필집을 찾았어요 일단 완전 저렴해서 정말 가능할까 궁금해서 방문을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수원 인계동 맛집 답게 엄청 만족 스러웠습니다 일단 국수가 free라는 사실 게다가 맛있더군요 두그릇 먹으려고 고민은 조금 했지만 많이 먹으면 고기를 많이 못먹게 되니까 일단 한그릇만 후루룩 마셔 버렸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기본 세팅이 나오네요 이것도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내가 너무 고파서 기다리는데 정말 죽는 줄 알았어요 저녁 9시까지 야근하고 퇴근하자마자 먹으려고 했었는데 친구가 너무 늦게 도착하게 되어서 삽겹살 무한리필 가게를 도착한 시간이 11시가 넘었거든요 아무튼 시간이 남아서 사진을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숯불로 초벌구이를 한 고기가 나왔답니다 일단 숯불로 구워서 그런지 먹어 보면 훨씬 더 맛있답니다 자꾸 생각해 봐도 어떻게 이런게 가능한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알바생에게 물어 보았죠 정말 남는 장사는 맞나요

교촌치킨 매탄1호점 치킨,닭강정

어제는 교촌치킨이 급 땡겨서 친구랑 교촌치킨 시켜먹었어요 레드반반이랑 샐러드를 하나 시켰는데요 저희동네는 다 좋은데 교촌치킨을 시키면 최소 40분은 기다려야 맛볼수 있는게 너무 안좋아요 네네치킨은 15분이면 오는데 여긴 진짜 오래 걸리는것 같아요 오늘도 어김없이 40분이 넘어서 치킨이 배달됐어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이만큼 기다려서 먹는거예요 샐러드도 하나시켜서 그나마 건강을 생각했어요 건강을 생각하면 치킨대신 닭가슴살을 먹어야 하지만 치킨이 맛있기 때문에 그건 힘들더라구요 짜잔 세팅완료 했어요 다 뜯어서 세팅하고 나니깐 40분 기다린건 조금 누그러지더라구요 레드반반에 샐러드에 치킨무에 콜라까지 제가 좋아하는것들 천지네요 먹고싶은건 먹어야 기분좋은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것 같아요 이건 교촌샐러드인데요 3천원인가 하더라구요 교촌블루베리 샐러드소스도 같이 와서 이걸 샐러드에 뿌려서 먹음 되더라구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