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소머리국밥 / 횡성소머리국밥 한식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8. 18:34

본문

횡성소머리국밥 한식

테이블3개뿐인 작고 허름한 식당 난 이런곳이 좋다 정도많이가고입맛 까다로운 친구도 만족을하는곳 사장님이 어머니 같고해서 좋다 횡성에서들여 온 한우를 사용하신다고 입구 가마솥에서 육수를 내시는듯 어렸을적에 시골에서 돼지 잡아 가마솥걸어놓고 머리고기나 갈비 부산물등을 삶아동네 사람다모여서 나눠먹던 기억이 떠오르는 특별한 인테리어는 없어도 이런곳이 더 정이간다

수육이 무지 많이 들어있다는 냄새도 거의 없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테이블3개뿐인 작고 허름한 식당 난 이런곳이 좋다 정만아 보이는 사장님이 어머니 같고해서 좋아요

하지만 이렇게 정성을 갖고 임하는 한식당도 이 반찬 저 양념 나열하는 수준에 머무른다 이유는 2가지다 김치와 고추베이스 양념장을 내놓는 방법 밖에 모른다 혹은 단가를 더 들여 산뜻한 곁들이 양념을 만들 줄 알아도 무료 리필요구가 두려워 엄두를 못낸다

송림동맛집 횡성소머리국밥 깔끔한 국물 신랑이가 좋아라하는 국밥스퇄 순대국 해장국 국밥 등등 제 결정장애로 인해 신랑한테 선택권을 넘겼더니 연애할때도 저는 찌개나 국을 먹으면서 연애를 했답니다

역시는 송림동맛집 횡성소머리국밥은 아재들에게 인기 저 빼고 다 아재 울신랑도 아재 여기는 횡성소머리국밥 주방이에요

송림동맛집 횡성소머리국밥 메뉴판이예요

우리는 국밥 두그릇 주문 기본찬은 간단하쥬 김치도 직접 담근 김치라서 맛났어요

횡성소머리국밥 등장 보기에도 깔끔해보이는 맑은국물 안에 내용물을 수육이라고 하나요

저는 왠만한건 먹겠는데 혀가 들어 있어서 쫌혀는 다 신랑 골라줬어요

울신랑은 아주 신나게 듬뿍듬뿍 한숟가락씩 맛나게 먹더라구요

맛있었던 김치 얹어서 한입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개운하니 좋았어요

소머리국밥 먹으면 입술에 기름지고 그러는데 송림동맛집 횡성소머리국밥은 기름을 잘 걷어내셨는지 기름지지 않고 느끼하지 않은 깔끔한 맛의 소머리국밥이였어요

요새 해장은 거의 맑은 국물로 하는 편이다

오장 육부가 늙었는지 짬뽕이나 자극적인 걸로 속 풀면 쓰리기만 하고 해장되는 느낌이 없다

한우소머리곰탕 한식

보니 어느새 터질듯이 차오르던 내 위장이였슴메 문학동 한우 소머리 국밥집에서 내무부와 아들과 함께 즐겨보았던 딜리셔스 원기충전 데이 인천 소머리국밥 구월동 맛집 한우 소머리곰탕 위치 문학궁 뒤쪽 맛있는 소머리국밥집 내가 먹어본 소머리 국밥 중에 젤로 맛나다 하지만 치명적 단점이 소머리국밥과 함께 할머니가 주시는 욕도 같이 먹어야 한다는 점 큰 잘못을 하지 않아도 욕을 먹을 수 있다는 것 명심하고 방문하시길 가게는 요렇게 생겼다 인천 소머리국밥 구월동 맛집 한우 소머리곰탕 소머리 국밥 시키고 대기중 소머리 국밥 말고 다른메뉴도 조금 있으나 대부분 소머리 국밥을 먹는듯 인천 소머리국밥 구월동 맛집 한우 소머리곰탕 오랜 기다림 끝에 나온 소머리국밥 무서워서 음식 왜 안냐오냐 물어보지도 못하고 삼십분 이상 기다려서 먹은 소머리 국밥 휴 맛은 있어 인천 소머리국밥 구월동 맛집 한우 소머리곰탕 야들야들한 고기가 엄청 많이

소머리국밥 국밥

벼루고 별르던 소머리국밥 먹으러 다녀왔네요 폭풍검색해서 찾아낸 바로 이곳  청도가마솥국밥    입구부터 장난아닌 맛집포스 내부는 이러케 내부는 요로케 낙서 와 사인으로 장식되있어요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전 오늘 청도 풍각시장 다녀왔어요 벼루고 별르던 소머리국밥 먹으러 다녀왔네요 풍각 인심이 좋아서 그런지 한그릇에 5천원인데 고기많고 진짜 푸짐한 듯해요 시골김치라  깔끔한 맛이네요 가게는 그냥 시골 가게 모습이죠 배가 너무 불러  근처 풍각초등학교 에서   운동 하고 집으로 가는 중이랍니다 좋은 주말되시구 내일 뵈요 대우조선상가 거제도토지 능포동건물 옥포상가 옥포동아파트 능포원룸 더나은공인 거제도공인중개사 대우조선원룸 경주 여행하고 숙소에서 야밤에 컵라면까지 뚝딱하고 꿀잠자긔 그리고 굿모닝    첫날은 경주 둘쨋날은

이팔청춘가마솥소머리국밥 국밥

흠 근데 청춘대게가 없어지고 이자리에 소머리국밥 집이 생겼네요 요즘 청주에소머리국밥집이제법 생기는구나 하고있었는데집사람하고 대게는 포기하고 소머리국밥 오케이 해서 먹으러 갔습니다 청주소머리국밥 예전 청춘대게자리입니다 이팔청춘 가마솥 소머리국밥 소머리국밥에 찰솥밥해서 나오는가보네요 청주 이팔청춘 가마솥 소머리국밥메뉴판입니다 소머리국밥과 소머리수육소머리전골 이렇게 있네요 처음 왔으니 일단 기본인소머리국밥 특으로 한개 하구요 청주소머리국밥 특사이즈 입니다 소머리국밥과 특의 차이는 고기양의 차이네요 고기가 많아서 물어도 봤습니다고기가 많으니 국밥특으로도 청하 한두병은 넘게 마실거 같습니다 뭐니 뭐니해도 가마솥밥이 맛이있어용 가마솥밥은 소머리국밥에 한개나오는데요 국밥에 고기와 소스에 콕찍어먹어주면 오 맛있습니다 청주소머리국밥 맛집이네요 온가족이 함께 즐길수있는 소머리국밥이네요 조금씩 먹으면서 양념도 추가해가면서소머리국밥을 즐겨줍니다

천마장작불 국밥

골고루 먹어보려고 소머리국밥도 하나 시켰어요 소머리 국밥과 염소 요리 그리고 고기 위주네요 저희는 소머리국밥을 특과 보통으로 반반씩 주문했네요 주문한 소머리 국밥이 나왔네요 인천 남동구 국밥집은 깔끔한 맛으로 유명한 천마 장작불 소머리 국밥이네요 맛집이라는거겠지 소머리국밥과 염소탕이 맛있는 집인 것 같았다 다음엔 소머리국밥을 한번 먹어봐야겠다 천마장작불 도림점 메뉴판 옆테이블에서 소머리국밥을 먹고 계셔서 잠시 멈찟했으나둘이 다 못먹을것 같아서 염소무침하고 염소탕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매콤하니 해장으로 그만이라고 하는데 소머리국밥을 먹으러 온거니 과감하게 스킵합니다 메뉴판 사진 수육이나 소머리국밥 가격이 참 착합니다 저희는 소머리국밥과 수육 대 로 시켰습니다 반찬세팅 볶은김치도 맛있고 열무김치도 시원하고 그리고 그냥 겉절이 타입의 김치는 근래 국밥집서 먹은 김치들중에 최고네요 일단 국밥집에서 제일 중요시 여기는 김치는 합격입니다 일반적으로 국밥집에서 백미를 선호하기는한데 뭐 밥이 아주 

https://dehooni.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그때그집

 

서울 강남구 맛집 '그때그집'

그때그집 족발,보쌈 방문 후기 머 그냥 그저그런 족발집...딱히 특별한게 없음 족발 전문. 파전은 짜고 느끼해 별로다 변함없는 족발과 파전의 감칠맛! 족발이 맛이 있어서 또 가고 싶은데 서빙하시는 분이 불친절..

dehooni.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