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모동 왕서방 / 왕서방 중식당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20. 19:10

본문

왕서방 중식당

청룡관 거모점 중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 근처 맛 집을 새로 찾아 소개해보려 해요 항상 중국 음식을 먹으러 저희 부부는차를 타고 부릉 부릉 물왕 저수지 또는 달인 집까지 항상 찾아다니곤 했어요 집 근처 지나다니면서 항상 보기만 했던시흥 거모동에 위치한 청룡관입니다 거모동 청룡관의 실내는 굉장히 깔끔하고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다소 중국집 하면 지저분하고왠지 쾌쾌한 냄새날것 같지만 시흥 거모동에 위치한 청룡관은 굉장히 깔끔함에음식을 맛있게 먹을 준비가 된 곳이었어요 메뉴를 살펴보니 굉장히 저렴한 착한 가격 원산지 표시 또한 꼼꼼히 되어 있었어요 방금 막 튀겨 바삭하면서찹쌀이라 쫀득한 맛이 굉장히 맛이 좋으며小 자 임에 불구하고 굉장히 양이 많더라고요 가격도 착한데 양도 많아 짜장도 넉넉하니 쓱쓱 비벼 먹기 좋더라고요 조카는 밥까지 비벼 먹겠다는 거이모님이 말리느라하하하 한참 성장할 나이여서 그런가 봐요 제가 먹은 짬뽕은 굉장히 해산물도 많으며콩나물이 들어가 시원한 맛이해장용으로도 참 좋겠다 싶었어요 결과적

중화루 중식당

안녕하세요 요니입니당 제 한국 스웨덴전 잘 보셨나요 너무 아쉬웠지만 열심히 뛰어주신 국가대표 선수들 멋졌습니다 저는 어제 시흥에 있는 지하일층이라는 술집에 가서 축구를 보고 왔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여기입니당 지하일층에 있는데 바로 보이긴해요 지하일층 시흥 술집 지하일층 너무 빛이 번져버렸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예뻐요 입구에 이렇게 전구로 예쁘게 꾸며놓으셨구 밖에서도 술을 마실 수 있어요 시흥 술집 지하일층 너무 느낌있죠 흑 갬성 최고였습니다 저희는 여기서 축구를 봤어요 시흥 술집 지하일층 작업실 용도로도 사용되어서 예쁜 가구들도 많았어요 구경만해도 힐링 시흥 술집 지하일층 내부 화분들이 많아서 분위기 최고 센스가 장난 아니세요 시흥 술집 지하일층 내부 시흥

빨간통피자 거모신길점 피자

빨간통피자 거모신길점에 대한 고객님의 점수는55점 매장 홈페이지 주소 prqpage423 배달시간 1200 2400 배달지역 거모동 죽율동 신길동 원곡동 선부동 적립되는 전화 번호 050704930161 일반번호 0314925373 빨간통피자의 불고기피자 한판 이것만 시킵니다 고객님이 작성한 리뷰입니다 빨간통피자 거모신길점에 대한 고객님의 점수는55점 매장 홈페이지 주소 prqpage423 배달시간 1200 2400 배달지역 거모동 죽율동 신길동 원곡동 선부동 적립되는 전화 번호 050704930161 일반번호 0314925373 배달빠르고 잘왔어요 페퍼로니피자랑치긴세트5번시켰어요 빨간통피자 거모신길점에 대한 고객님의 점수는55점 매장 홈페이지 주소 prqpage423 배달시간 1200 2400 배달지역 거모동 죽율동 신길동 원곡동 선부동 적립되는 전화 번호 050704930161 일반번호 0

피자나라치킨공주 안산원곡점 피자

원곡동피자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점심에 원곡동피자 맛집인 피자나라치킨공주 원곡점에서 맛있는 치킨이랑 피자 먹었답니다 다른 원곡동피자 집들과 다르게 총알배송이네요 제가 피자나라치킨공주 원곡점을 좋아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치킨과 피자 두가지를 즐길 수 있다는거죠 저는 통새우불고기 피치세트를 주문했어요 다른 원곡동피자 집들과 다르게 튀김껍질도 두껍지않아서 더욱더 맛있었답니다 그다음 통새우불고기 피자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원곡동피자 맛집으로 소문날만해요 피자도우도 두껍지 않아서 완전 제 스타일 다른 원곡동피자 집들과 다르게 토핑이 많아서 그런지 씹는내내 입안이 즐거웠답니다 입가심으로 콜라 역시 치킨과 피자에는 콜라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오늘 저녁은 피자치킨 고민하시지 마시고 둘 다 맛볼 수 있는 피자나라치킨공주 원곡점에서 맛있는 저녁 어떠세요 원곡동피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날씨는 좋지만 저는 피곤해서 집에만 있었어요 오늘 저는 점심에 원곡동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