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양구 가우 칡냉면 영업시간 / 가우칡냉면 냉면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20. 20:42

본문

가우칡냉면 냉면

열심히 자전거를 타다가 점식때가 되니 물냉면이 땡겨서 냉면집에 갔다 가게 앞 메뉴판 일단 가게 안에 들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사람이 많다는것은 음식맛이 괜찮다는 보장이 된다 기대를 해보고 물냉면라고 물만두를 시켰다 먼저 물냉면이 나왔다 식초라고 겨자를 넣어본다 잘 비벼서 먹어본다 냠냠 입에 면을 넣고 맛을 느껴본다 면빨이 신선도가 있다

역쉬 운동 후에 먹는 물냉면은 진리다 완전 맛있게 잘 먹었다

여름이니까 냉면을 먹어야지 우리 체육관 다니는 정욱씨의 작전동 맛집 리스트 중 하나인 가우 칡 냉면을 가보았다

원래 이름은 유천 칡 냉면 이었나보다 일반 체인점이 아닌 전수점으로 육수 양념장 무김치등을 이용현 대표가 개업일인 2000년도부터 직접 만들고 있다고 한다 2012년부터 상호명만 가우 칡 냉면으로 바뀐듯 가격은 다른 냉면집보다는 비싼 것 같긴 한데 함 먹어보고 판단해야지 우리는 회냉면9000 과 왕만두6000 주문 왕만두를 찌는 시간땜에 15분 정도 기다렸다

회냉면이라 회도 꽤 많이 들어있다

다음에는 기본인 물냉면을 먹어봐야겠다

갓 칡냉면 찬양해 온육수도 마셔줘야됨 호로록 물만두도 나옴 냠냠 중간에 냉육수 부탁드려서 물냉으로도 찹찹 이 맛에 비냉 먹지꺅 본 포스팅은 제 신용카드와 함께합니다

오늘 무더위를 식혀줄 냉면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계산동에서 칡냉면으로 유명한집이 있는데요

그곳은 가우칡냉면 집입니다

원래 유천칡냉면 이었는데 가우칡냉면으로 상호만 변경되었다고하네요

가우칡냉면 메뉴판인데요

비빔냉면과 육수 입니다

제가 먹은것은 물냉면입니다

조선옥 냉면

지인을통해 알게된조선옥착한칡냉면대박대박 진짜 끝내줬다 따뜻한 고기육수인가육수맛이 담백하고 깔끔하고뭔가 엄청 깊이있는맛 우린 칡 물냉면을 먹었는데이곳은 직접 자가제면 직접 면을반죽하고 뽑아서 사용하시네메밀가루가 실제로 하얗다는 사실놀라워그래서 냉면색이 다르구나착한식당19호점 진짜진짜너무 맛있는냉면나 완전 반해부렀어 진짜 끝내쥰다육수도 면 맛도달라도 너무다른 퀄리티 왕만두도 시켰다만두는 그냥 늘 먹던맛애들먹으라고 두판시킴 뒤적뒤적대니안에 다대기 쏘옥아이들은 빼고먹였는데10살아들은 다대기넣고한그릇을 다먹었다 처음으로 먹어본 냉면에 홀딱반해버린 울아들 뭐하나 흔잡을게 없는맛

천안문 중식당

효성동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천안문 안녕하세요 효성동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천안문입니다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장번호 05075714577 주소 인천 계양구 효성동 2071 뉴서울3차 아파트 영업시간 매일 1100 2100 첫째주 화요일 휴무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자몽하다 입니다 비도 조금씩 내리는 요즘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오긴할까 춥고따시고 반복하는요즘 맛있는음식 뭐드시나용 제가 이번에 소개할곳은 부모님 지인이 운영하시는 중국집입니당 어렸을때부터 워낙자주왔던 곳이라 너무 익숙한이곳 익숙해서 그런지모르겠지만 어느 중국집을 가도 이곳보다 맛이없써용 우리아빠도 가끔 여기서 요리하곤 했지 음식을기다리며 사진 찍찍 왜케못찍은건지 삼선쟁반짬뽕 몇인분인진 비밀 처음 먹어봤는데 짬뽕의 신세계를 보앗음 짬뽕만 먹을순없잖아요 삼선쟁반짜장 그

멕시카나치킨 작전점 치킨,닭강정

안녕하세요 바켠이에요 지마켓에서 어제부터 3일간 4500명에게 멕시카나 후라이드치킨과 유레닭을 반값에 판매하고 있어요 매장마다 가격이 상이하다고 나와있었어요 멕시카나 작전점은 후라이드치킨 8000원유레닭 9000원이에요 지마켓 어플에서 주문하려는데 자꾸 일시 중지되었다는 팝업 창만 떠서 짜증짜증 지마켓에서 멕시카나치킨 3000원 할인쿠폰까지 줘서 무려 치킨 2마리를 14000원에 주문했어요 어제 일찍 오픈한 다른 지점에 주문했다가 두 번이나 주문취소당하는 바람에 긴장하며 기다렸어요 전화해서 여쭤보니 지금 조리중이라고 하셔서 마음놓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요즘 웬만한 프랜차이즈 치킨은 양이 적어서 두마리 다 먹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오산이였어요 봉투도 묵직하고 박스도 커서 1차 당황 멕시카나 유레닭 후라이드치킨과 함께 치킨 무 2개 콜라 소금 양념소스가 왔어요 둘다 박스가득 들어있어서 2차 당황 유레닭은 유자레몬치킨이라 유자향이 나는데 개인적으로 유자소스가 더 많이 들어갔으면

영광원 중식당

오늘오후부터비가내린다고하네요 우산안챙기신분들 누군가에게우산마중을 나와달라고말해보세요 첫눈은언제쯤오는고야 원룸폐기물정리 인테리어폐기물정리 현장입니다 혼자사시는분이라 그래도짐은많치가않네요 슈퍼파워로변신 원룸정리ᆞ가정폐기물로 고민 되시다면 전화한통이면 충분합니다 원룸이사 원룸가구버리기 원룸침대버리기 원룸이사폐기물 원룸유품정리 오래방치한 원룸폐기물 원룸청소까지 저희 브라더가정폐기물에 맡겨주세요 24시간 언제든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시간에 출동 하겠습니다 결혼하신다고혼자쓰시던물건들은 정리한다고하셔서 결혼진심으로추카드려요 행복하세요 원룸정리현장사진이에요 원룸정리뿐만아니라원룸이사도가능해요 가정폐기물 유품정리 빈집정리 이민정리 생활폐기물 이사전폐기물 화환수거 화환버리기 화환처리업체 화환폐기 화환가져가는곳가구버리기 침대버리기 장농버리기 쇼파버리기 폐기물처리 폐가구수거 소파수거 쓰레기정리 사무실쓰레기 원룸폐기물 매장철거 화분쓰레기처분 전문업체펜션폐기물처리 인천전지역 서울 수도권 경기전지역 원하시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