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희대 전골 / 홍학식당 홍학 만두전골 맛있었어요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2. 13:18

본문

홍학식당 홍학 만두전골 맛있었어요

만두전골 맛있었어요

경희대 앞에 있는 만두전골 샤브샤브집이에요 1층에는 노랑통닭이 있어요 얼큰한 전골 먹었는데 담백하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홍학

경희대 버거킹 골목안쪽에 있는 홍학식당 맛있습니다 만두전골 집인데 매운 만두 순한만두 맛있어요

광주식당 찌개,전골

청량리 재래시장 안에 있는 광주식당 가끔 청국장이 먹고 싶으면 생각나는 식당인데 인근에 갈 일도 있고 해서 아침을 먹으러 왔습니다 시장 안쪽에 있는 식당이라 주차를 하기가 힘든 편인데 아침 일찍부터 영업을 해서 아침에는 주위에 대충 주차를 할 수가 있습니다 주위에 유료주차장이 여러 곳 있으니 주차하기에 그렇게 힘든 편은 아니긴 하네요 메뉴판 기본찬 고등어조림 김이 펄펄 납니다 청국장 3인분 1인분 6000원 큼지막한 뚝배기에 나와요 냄새가 그렇게 심한 청국장은 아닙니다 냄비밥 십여 분 정도 걸립니다 일하시는 분이 인원수에 맞게 공기에 덜어주십니다 방금 지은 밥이라 맛있어요 큼지막한 두부도 몇 덩이 들어가 있습니다 오징어볶음 11000원 매콤하게 잘 볶으셨네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제육볶음은 살짝 달았는데 이건 달지 않아서 좋네요 간도 적당하고 구수한 게 맛있어요 아정신없이 먹었네요 고등어조림도 맛있습니다

그집 경희대 후문의 한식당

경희대 후문쪽에는 한식당이 드물기 때문에 독점적 지위를 누리고 있다 맛은 평범하나 가격은 싸지는 않다 탕류를 추천한다설렁탕

노바이탈리아노 고급스러운 맛 경희대 앞 소개팅 장소 경희대 일대에서는 최고수준 간만에

간만에 재방문했습니다 미리 예약하면 스프를 내 줍니다 오늘은 안심 크림 파스타를 시켰는데 고기가 질이 좋았습니다 재방문 예정 경희대 인근에서는 최고수준의 파스타집이다 스테이크도 훌륭하고 서비스도 좋다 미리 예약하면 스프를 서비스로 준다 후식으로 나오는 아포가토도 별미 소개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적당히 어두우며 음식도 맛있습니다이탈리안레스토랑인데 그리 비싸지 않고 좋아요안심크림파스타 정말 맛있어요 파스타랑 리조또 핏자 모두 맛있습니다 특히 단호박파스타와 해물토마토스파게티가 맛있어서 종종 먹는곳입니다 서비스도 친절해요

신스 커피하우스 (Shin's Coffee House) 경희대 앞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만든 핸드드립 커피를 만날

신스 커피 하우스동대문구 회기동이곳의 주인이 직접 생두를 로스팅 머신에 볶아 그 원두를 가지고 커피를 내려준다 또한 로스팅한 원두를 따로 판매한다 핸드메이드 디저트 또한 추천하고 싶다

https://mumuabc.tistory.com/entry/강서구-골목참치-골목참치-생선회

 

강서구 골목참치 / 골목참치 생선회

골목참치 생선회 화곡역 골목참치 화곡역에 위치한 골목 참치 다녀왔어요 맛있고 조용하다고 하더라고요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 테이블 좌석은 없고 바밖에 없었어요 그것도 딱 2명 자리 사람이 많지만 시끄럽지는..

mumuabc.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