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마루 매장 / 피자마루 저렴한 가성비 좋은 피자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2. 11:21

본문

피자마루 저렴한 가성비 좋은 피자

저렴한 가성비 좋은 피자

목사랑시장 가는 곳에 있는 곳이고 가성비가 좋아 간단하게 먹기에 좋습니다 혼자서 제조 배달까지 하시는 듯 하여 매장 방문했을 때 조금 많이 기다렸었네요 그때만 그랬던 것인지는 모르지만 직접 사러가시려면 미리 전화주문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피자마루 광주첨단2지구점 피자

첨단2지구 피자마루피자 안녕하세요 피자 치킨 좋아하는 우리 신랑자주 먹기에 저렴한 피자로 먹는데그 전엔 피자스쿨에서 몇번 먹었거든요 친구랑 우연히 피자마루에서 먹었는데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여기가 더 맛있어서그 후로 몇번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어요 피자 종류 다양합니다 여태 먹어봤던 메뉴는콤비네이션 바이트 피자크레이지 불새 피자스테이크 불갈비 바이트피자인데세가지 모두 맛있었어요 크레이지 불새피자매운 닭가슴살하고 새우가 들어갔는데이걸로 주문했더니 매울수도 있다고말씀하셨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매웠어요 내가 좋아하는 바이트피자 일곡동 킴스피자 찍어먹는 소스를좋아해서 바이트피자 먹을때마다아쉽긴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따님이 피자 노래부르셔서 피자마루 배달이요 저녁은 피자로 하와이안쉬림프 159 새우에 박힌 스위트칠리소스가 맵다는 따님 저렴한 가격에 배달음식으론 괜찮았다는

피자마루 광주신창점 피자

피자와 치킨은 사랑입니다 어제는 남자친구와 피자마루의 피자와교촌치킨의 치킨을 시켜 먹었어용피자마루 피자는 포장해왔는데콤비네이션 바이트 피자인지불고기 바이트 피자인지는 헷갈려요교촌치킨은 역시 교촌콤보죠 치즈와 고구마무스의 조화는 끝내줘요 근데 얼마전 제돈으로 피자집에 한번 더 전화를 걸게 되었으니이게 피자마루에 중독되어서 그런가봐요솔직히 가격이 임이나 미스피자나 등등 여러가지 체인점보다많이 저렴해서 얼마나 고퀄리티의 음식이 배달될까 생각했었는데요 우선 저는 첫 배달로 쉬림프피자를 배달시켰는데요 이 피자를 계기로 그 다음 시카고 피자까지제 기억이 맞다면 16000원대의 가격이였던것 같은 이 쉬림프피자배달의민족에가시면가격이랑 나와있어요 피자도 그득그득하고저 파인애플이 진짜 요물이더라구요 두번째는 시카고피자인데요 시카고 피자 가게에서 직접 치즈가 늘어지게 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워낙 시간도 없

피자마루 거제사등점 피자

사곡 피자 배달 되는 곳은 피자마루 맛있네요 거제 사곡에는 배달 되는 곳이 몇 없죠그 중 피자가 먹고 싶어 배달 시켜봤는데피자마루 한 곳 있더라구요 오이가 되게 신선해 보여용맛은 있었는데 너무 시큼하더라구용그래도 피자랑 환상의 궁합요 피자는 몽뻬르피자인데요 피자 도우에도 쫄깃한 치즈가 많아보여서 시킨 메뉴치즈를 추가해서 그런지 완전 대박치즈 쭉쭉 늘어나고 치즈가 떨어지기 전 한 컷토핑도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네용남편 입에서 줄다리기 하는 치즈진짜 맛있더라구요 몇일 전 부터 피자가 먹고 싶었는데이제 빵 그만 먹으란 의사선생님 말 때문에 참고 참다가오늘 시켰는데용 완전 흡입했어용토마토도 있는데 구워진 토마토다 보니 육즙도 팡팡넘나 맛있었어요 사곡 사시는 분들은 피자마루 추천해용 사곡 피자 배달 되는 곳은 피자마루 맛있네요 거제 사곡에는 배달 되는 곳이 몇 없죠그 중 피자가 먹고 싶어 배달 시켜봤는데피자마루 한 곳 있더라구요 한 곳이지만 그래도 넘 맛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피클 핫소스 치즈예

피자마루 청라1호점 피자

청라피자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점심메뉴로 청라피자 맛집인피자마루 청라1호점에서 쫄깃한 피자 시켜먹었어요 저녁때 남은 피자먹으면서 월드컵 응원하려구요 주말 낮시간이어서 그런지 피자마루 청라1호점에사람 정말 많더라고요 청라피자 맛집인 피자마루 청라1호점은청라웰카운티아파트 앞에 위치해있어요 피자마루 청라1호점 내부는 청결하고아기자기 하더라구요 학생들이 인정한 청라피자 맛집이라고 하니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피자박스포장 용기도 매우 귀엽더라고요 다른 청라피자 맛집들과 다르게피자를 맛있게 데워먹는 방법도 적혀져 있어서좀있다 넘나 좋은것피자마루 청라1호점 인천 서구 청라동 크게보기 길찾기 청라지구내 모든 상가분양청라상가임대청라상가매매청라분양상가 문의에 상담을 책임지겠습니다 청라피자마루 청라피자집 피자마루전화번호 인천청라피자마루전화번호 피자집전화번호 청라지구 청라맛집 청라피자 피자마루몽뻬르피자와 데리치킨바이트피자 먹었어요 피자마루 더럽안녕하세요 오

https://foodripkorea.xyz/entry/멕시카나치킨-숲속마을점-치킨닭강정-경기-화성시-맛집

 

멕시카나치킨 숲속마을점 / 치킨,닭강정 / 경기 화성시 맛집

멕시카나치킨 숲속마을점 치킨,닭강정 블로그 리뷰 13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5.0 멕시카나치킨 숲속마을점 / 치킨,닭강정 대표메뉴 오징어짬뽕치킨 18,000원 치토스치킨 18,000원 후라이드치킨 15,000원 양념치..

foodripkorea.xy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