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산 ok도매횟집 / OK도매횟집 생선회

맛집여행

by 바바류 2020. 1. 2. 09:24

본문

OK도매횟집 생선회

화명동 횟집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회OK도매횟집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수요일이네요

비도 그치고 날씨가 너무 화창하네요

요즘은 카페에 사진 찍어서 올리는 작업하느라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어찌 이리 사진 찍는 기술도 수정하는 기술도 꽝인지 그래도 하나하나 배우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집중 좀 했다고 슬슬 배가 고파오네요

며칠 전에 가끔 만나는 동네 언니랑 급으로 갔던 횟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처음에는 작은 가게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손님이 많아서 확장했어요

근데 또 거기다가 그 근방에 새로이 하나 더 오픈했길래 그리로 가보았지요

OK 도매 횟집이라고 화명동 사시는 분들은 다 아실 듯 언니랑 둘이 먹을 거라서 모듬회 작은 걸로 시켰어요

그리고 저 아이도 하나 살짝쿵 회를 기다리는 동안이렇게 기본반찬들이   먹다 보니 아차 사진 찍을 껄 하고 뒤늦게 찍었네요

요 미역국이랑 콘치즈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 하면 왜 이런 맛이 안나는지콘치즈는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다는 거는 안 비밀 드디어 회가짜잔 바닷가에서 바로 먹는 듯한 싱싱함이 여기 횟집은 싱싱하기로 유명한 거 같아요

요렇게 초밥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준비해 주신답니다

이렇게 또 배불리 먹었답니다

영업시간이 종료되어서 매운탕은 아쉽게 못 먹었네요

OK도매횟집 일식당

며칠 전 신랑과 저 울 강쥐는 잠들고 티비보다 급 소주 한 잔이 생각 남저녁은 먹었고배는 부른 상태이럴 땐 소주 안주로 회가 딱이라며회 한 접시 시키자는 신랑님 덕천동횟집 처음 배달시켜본 ok도매횟집 단골될듯 어제저녁 휴가 마무리로 회 배달 시켜서 먹었답니다 회는 배달 잘 안 시켜 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이렇게 많은 종류의 회를맛볼 수 있는 거에 또 한번 감탄지금 보는 5가지 회 종류이번엔 여기서 끝이 아니더라고요 두둥산 오징어까지 아 사장님 제 마음을 읽으신 건지사실 주문할 때 오징어 조금 주시면 안 되나요 하려다가신랑이 2만 원짜리 시키는데 양심이 있어야지이 한마디에 말 안 했거든요 이건 또 뭐초밥까지 처음 주문했던 날은 초밥은 없었는디우히히 너무좋다 따끈따끈한 찌짐까지바로 찢어서 다 먹어버림 깻잎과 상추 푸짐한

OK도매횟집 생선회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위치는 망미주공 맞은편 롯데슈퍼 골목위쪽 영업시간 오후3시밤12시 아담한 동네횟집 인테리어가 횟집 횟집 스러워요 메뉴 뭐 파는게 참많아요 내가좋아하는 해산물도 회 종류가 많아좋네요 내사랑 오징어도잇고 올때마다 바뀌는 계절제철메뉴도 있네용 모둠회는 3만원 으로 저렴저렴 나는 2차로 온거라 간단하게소짜 시켰어용 네명우르르 와서소짜 넘 진상인가요 그래두 화려한 기본밑반찬 역시나 내가좋아하는거 한가득이에요 내가젤루좋아하는 칸 고동 문어 새우 해산물 조아하는지라 이건거의 내몫 진짜 웃긴게 취향이 다있더라구요 난 땅콩 완두콩 저런거 거들떠도안보는데다른멤버는 또 저것만 다먹음취향대로 다양하게나오니 조으네용 쫍쫍 빨아먹는 저거 뭐

OK도매횟집 생선회

ok도매횟집을 자주 가는 이유는 워낙 회전이 잘되기 때문에 그만큼 생선회를 신선하게 맛볼수 있어서 입니다 2018 08 20회사에서 지인들이랑 저녁한끼합니다 회사에서 분기별로 문화나 레저활동 하면서 저녁과함께 소통하는 그런활동인데이번에는 공작이라는 영화보고 저녁먹으러 갑니다 공작 흑곰성 인터넷 찾아보면 알수있는 내용이지만 저런게 실화라니 오늘 간곳은 이미 많이 갔었지만 남부동 주공7단지에 위치한 OK도매횟집 전어를 살짝 맛보기로 합니다 근데 생각보다는 애들이 배영을 많이 하고 있네요 횟감으로는 활어를 줄테고 뒤집어진 애들은 아마도 구이로 줄듯합니다 여기는 2층인데 처음 여기 왔을때 1층 조그많게 운영했었는데 어느덧 1층포함 2층에 2군데에서운영하시네요 물차도 가지고 계시고 지금도 요일 상관없이 꽉꽉 들어차는중 한마디로 갈고리로 긁어모으듯이 버는듯한

ok도매횟집 생선회

반여동재송동 포장배달 횟집오케이 횟집 오랜만에 날씨가 청명했던 오늘 오후가 되니 쫀득한 식감의 회가 땡기네요 재송동 협성르네상스 아파트 앞생긴지 얼마 안되는 오케이 도매횟집에미리 주문을 하고 가지러 갔어요 저희 동네도 포장배달 전문 횟집이몇군데 있는데 처제집앞에 있는 요 집에서한번 먹어보니 다른곳하고 확연히맛 차이가 나더군요 저는모듬 중자와 매운탕거리 해서38000원 결제매우탕 거리는 일회용 냄비에 넣어 주는데양념과 물의 양까지 맞춰서 넣어주니그냥 냄비에 붓고 끓이시면 됩니다 양념은 기호에 따라 추가하셔도 되지만물은 더 넣어시면 안될듯 반여동재송동 포장배달횟집 마늘 다대기도 방금 썰었는지생기가 돌고 윤기가 흐르네요 저기에 간장 좀 붓고 막장과 생와사비 넣어서  같이 비비면 쥑이죠 아주 후덕하고 인심 좋게 생기신 사장님께서제가 가져갈 회를 썰고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예돈돈까스-예돈돈까스

 

'예돈돈까스', 예돈돈까스

'예돈돈까스' 검색결과, Top 2 1. 경기 성남시 맛집 예돈돈까스 블로그 리뷰 4개 방문 후기 2개 / 평점 4.5 분당동서 배달로 자주 시켜 먹습니다. 옛날 정통 돈까스 스타일이고 맛도 훌륭합니다. 1인분 8천원, 2인..

foodhunters.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