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미 혼밥 / 돈까스파파 돈가스

맛집여행

by 바바류 2019. 12. 15. 14:37

본문

돈까스파파 돈가스

집근처에 돈가스 가성비맛집이 있다

임은동 대동아파트근처에 있는 돈가스파파 입니다

무엇보다 등심돈가스가 4900원이라는 글을 보고 바로 찾아가 보았습니다 가게 앞에 이렇게 뙇등심까스 4900원주력으로 홍보하는 메뉴라는걸 한눈에 알 수있었습니다 가게내부는 심플하네요

무엇보다 맛이지난번에 먹었던 덕 돈가스 보다 맛있었어요

착한가격에 맛있는 돈가스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상모동에서 그리 멀지 않은 임은동에 돈가스 맛집이 있다

그 위에 양파 볶은걸 얹고 돈가스를 얹어 달걀 하나 톡깨트려 열에 익혀나온 메뉴같았어요

가게 입구 입간판에 4900원이라고 어디에도 볼 수없는 착한가격의 그 국내산 돈가스입니다

일식 수제 돈가스를 지향하는 돈까스 파파입니다

파견을 같이 갔던 동갑내기 친구가 인스타에 올려둔 사진을 보고 관심이 갔던 돈까스 파파 회사랑 거리가 멀어서 점심시간에 가기가 조금 두려워서 미루고 있던 곳이었다

차 태워주기 페티쉬를 가진 훌륭하신 분께서 거리 얼마 안 된다며 가자고 하신다 근데 그날 페티쉬가 발동이 안돼서 결국 내차를 가지고 갔다

비가 추적추적 오던 날이다

근데 욱아 너 걸음걸이 왜 그러니 내 목소리 들리니 가게 내부 실내 공간이 그렇게 크지는 않다

부부로 보이는 두 분이 장사를 하고 계신다 오픈 시간에 맞춰서 도착했는데 이미 와 계신 손님도 있었다

반찬과 국물은 셀프다 자리 옆에 진리의 고양이들이 반겨준다 돈까스 파파의 메뉴판 치즈 돈까스는 너무 느끼해서 별로 선호하지는 않지만 맛은 보고 싶었다

옛날뚝배기 해장국

뼈다귀 해장국과 도마 수육을 주문했지요 뼈해장국 4900원이게 인상된 금액이란다공깃밥 500원 대박 반찬은 적당하게 나온다 뼈다귀해장국 전문점으로생생정보에서 초저가의비밀 편에 방영을 하였던 가게일단 입장을 하였는데 점심시간이라서빈자리를 찾아보기도 힘들 정도로 사람들이 많아요 뼈다귀해장국을 먹을려고 했지만매장을 오래 비워둘수 없기에 돼지국밥을 주문보글보글 끓고 있는 돼지국밥을 보니와 먹기도 전에 해장이 되는 느낌 요요 깍두기 정말 맛있네요 밥 한 공기는 뽀얀 국물에 한 그릇 뚝딱두번째 밥은 다대기를 살살 풀어서얼큰한 국물에 밥을 말아서 크게 한입 두입 밥 두 공기에 돼지국밥 모두 clear 뼈다귀해장국은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었었는데다음에 시간이 충분할 때 가게에서 뼈다귀해장국을 시켜 먹어 봐야겠어요 저흰 뼈해장국 2개 돼지국밥 1개 시켰어요 그래봤자 1

알리바바 구미 원호점 도넛

구미당김 카페,디저트

구미마카롱 구미케이크 인동 구미당김종종 가는 구미 갈 때마다 들리는 단골집인동에 위치한 구미당김입니다 이전에도 여러 번 소개해드렸던 곳이에요 이전에는 브런치펍으로 식사가 가능했는데지금은 마카롱과 케이크를 포함해디저트 위주의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구미마카롱 인동 구미당김구미마카롱 인동 구미당김 구미 갈 때마다 들리는 제 단골집 인동에 위치한 구미당김입니다 다만 올 때마다 늘어나는 소품들아늑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랍니다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요 마카롱을 포함한 디저트는테이크아웃해가시는 분들이 많은듯했으나홀에서도 드실 수 있답니다 디저트와 함께 판매 중인 마실 거리들기본적인 커피 메뉴와 음료쇼케이스를 살펴봤어요 제가 갔던 날은 7월 29일 토요일그날의 마카롱 라인업입니다 날마다 마카롱 라인업이 다르기 때문에오픈 전 사장님 인스타에서오늘의 마카롱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구미당김yoo____z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팔로워 2032명 팔로잉 323명 게시물 9

카페보스 구미사곡점 카페,디저트

요즘 날씨가 꾸물 꾸물하다 보니커피 생각이 더 나는건 다들 똑같으시지요 새로 오픈한 카페라 샤방샤방 저는 날씬해 지기 위해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갈릭파이가 덤으로 왔어요 당일 매장에서 구워서 그런지 촉촉하니존맛탱 내부 사진이예요 화분이 많아서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계산하는 카운터 겸 메뉴 받는곳이깔끔하니 맛도 있고 추천합니다 카페보스 구미사곡점 경상북도 구미시 상사서로 125 A동 6호 카페보스 구미사곡점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